바알 겐신 임팩트의 사진과 다양한 사실, 백만명의 와이프!

원신 충격 마비

바알은 부인할 수 없다. 원신 임팩트 또는 다른 이름으로 알려진 라이덴 쇼군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에서 최초의 여성 아콘으로 소개되는 캐릭터. 계략 이전에 출시된 Venti와 Zhongli는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이익 현수막 바알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가장 높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아름답고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은 이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선택한 Genshin Impact waifu 중 하나로 만듭니다.

바알겐신 임팩트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알겐신 임팩트의 다양한 사진이나 사진을 활용하여 PC와 다른 기기를 꾸밀 수 있습니다.

사진 외에도 VCGamers는 이 Electro Archon에 대한 다양한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을 위해 계략 이, 포함하는 몇 가지 사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또는 일부 누출 퀘스트 특히 아콘 퀘스트.

하지만 여전히 다양한 흥미로운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aal Genshin Impact 또는 일반적으로 Raiden Shogun으로 알려진 다양한 사진과 흥미로운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또한 읽기: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Baal Genshin Impact의 다양한 사진, 그림 및 사실

Electro Archon과 최초의 여성 Archon

Baal Genshin Impact 및 Archon Venti Zhongli
다른 MC 및 Archons와 함께하는 Baal Genshin Impact (출처 : Genshin Impact)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Genshin Impact는 Mondstadt, Liyue 및 Inazuma의 3개 지역을 막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각 영역은 다양한 요소를 가진 집정관이 이끌고 있습니다. 맨 처음에 계략 가 출시되었고, 2개의 집정관이 소개되었습니다. 벤티, Mondstadt를 보호하는 Anemo Archon과 중리, Liyue를 보호하는 Geo Archon.

바알 겐신 임팩트 공식 아트
Baal and Archon with MC and Crystalfly by Elements (출처: Genshin Impact)

Baal Genshin Impact는 이전에 Venti와 Zhongli가 남성 형태를 취한 Archon이었던 후 최초의 여성 Archon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알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이 집정관들은 꽤 많은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Baal Genshin Impact는 때때로 Raiden Shogun, Venti는 Barbatos, Zhongli는 Morax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집정관은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역사를 추적해 보면 책에 나오는 데몬(Demon)이라는 이름에서 따온 것입니다. (그리모어) 솔로몬의 작은 열쇠라고 합니다.

Genshin Impact가 이러한 악마의 이름을 사용하여 Archon을 명명한 이유는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하지만 기존 패턴을 보면 다음에 등장할 다양한 아콘들도 The Lesser Key of Solomon에 나오는 다양한 악마들의 이름에서 따온 이름을 갖게 될 것입니다.

국가를 고려하여 덴드로는 수메루 집정관은 악마의 이름에서 따온 또 다른 이름을 갖게 될 것입니다.

2개의 다른 무기 사용 가능

바알 겐신 임팩트 라이덴 쇼군

Baal Genshin Impact는 Inazuma를 보호하는 Electro Archon입니다. Inazuma 자체는 일본에서 영감을 얻은 Genshin Impact의 영역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곳에서 일본 문화가 짙은 분위기와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퀘스트 기존 캐릭터의 디자인과 이름.

일반적으로 Raiden Shogun으로 알려진 Electro Archon은 무기를 사용합니다. 장창 그러나 공격은 Musou No Hitotachi라는 검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바알은 공격이 무기를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여성 캐릭터입니다. 멋지지 않나요?

또한 읽기: 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형제이자 친한 친구를 잃은

바알 겐신 임팩트 에이 마코토
바알과 그의 쌍둥이 (출처: Youtube/ Genshin Impact)

Baal은 Genshin Impact 이야기에서 영원 또는 불멸의 신입니다. 그는 영원한 상태를 성취하기를 원했고 이 때문에 이 집정관은 인간의 비전을 가져갔습니다.

이야기에서 바알은 결코 변하지 않을 상황에 너무 집착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변화하고 발전하려는 인간의 야심의 한 형태로 간주되는 비전의 존재는 그 사명을 달성하는 데 위협이 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불멸성을 추구한 바알의 이유는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바알은 많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Archon Quest에서 당신은 Baal 자신이 처음부터 Archon War 동안 지역을 보호하는 데 성공한 The Seven, Gods가 된 Electro 요소를 가진 Archon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Raiden Shogun 또는 Baal 자신은 쌍둥이 신으로 밝혀졌으며 그의 쌍둥이 형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Raiden Shogun입니다.

Baal Genshin Impact의 실명은 Ei이고 그의 형제는 Makoto라는 이름입니다. 마코토가 살아있는 한 에이는 쌍둥이 형제를 보호하는 그림자 속으로 이동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바알이라는 이름은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라이덴 쇼군의 칭호가 아니다. Baal은 Makoto가 얻은 칭호이고 Ei는 Beelzebub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Ei는 500년 전 Makoto가 죽은 후 마침내 Baal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그는 진짜 바알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은 채 이나즈마를 칭호로 이끌었다.

그동안 두 사람이 함께 움직였기 때문에 이나즈마 사람들 중 누구도 이 사실을 알지 못했고 두 사람이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바알 겐신 임팩트 프렌즈 라이덴 쇼군

형제를 잃은 것 외에도 Baal Genshin Impact는 친구도 잃었습니다.

보고 있으면 트레일러 캐릭터 바알, 당신은 바알과 함께 등장하는 3명의 신비한 캐릭터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세 사람의 이름은 Chiyo, Sasayuri, Kitsune Saigu입니다.

불행히도 세 사람 모두 나쁜 상황에서 사망했습니다. Sasayuri는 Baal과 Orobaxi 전쟁 중에 살해되었고 Chiyo와 Kitsune Saigu는 악령의 영향을 받아 죽을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사망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종종 Baal Genshin Impact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세상이 바뀌는 것을 원하지 않고 불멸을 추구하기로 결정합니다.

과자와 소설을 사랑하는 사람들

바알 겐신 임팩트 산고노미야 코코미

가지고 있지만 영상 매우 진지하고 꽤 리더 엄격한, Baal Genshin Impact는 또한 사랑스러운 특성과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알은 소설, 특히 로맨스 소설을 즐겨 읽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그는 원하는 소설을 구입하기 위해 Yae Miko 또는 Inazuma의 3 가지 커미션 중 하나에게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소설을 좋아하는 것 외에도 바알은 단 것을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그랗게 꼬챙이에 꽂아 꼬챙이처럼 생긴 일본식 떡인 경단을 정말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Baal의 캐릭터 스토리, Imperatrix Umbrosa: Act I에서 Baal Genshin Impact는 Dango Milk라는 음료에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진지하고 위엄 있는 아콘 캐릭터와는 정반대인 면이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