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출시된 바빌론의 몰락은 실패한 게임임이 확인되었습니다.

바빌론의 몰락은 실패한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Square Enix와 Platinum Games는 관련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계략 그들은 방금 출시했습니다.

바빌론의 몰락 출시를 간절히 기다려온 NieR: Automata의 개발사 및 출시 최신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몇 년 전에 출시될 예정이었고 2018년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2022년 3월 드디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바빌론의 몰락이 성공에 뒤따를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플레이어의 기대치는 상당히 높습니다. 계략 Bayonetta 및 NieR Automata와 같은 이전 플래티넘 게임.

예상외로 이 릴리스는 실제로 많은 부정적인 견해를 받았으며 심지어 제목도 얻었습니다. 계략 올해 최악의 Playstation 5.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스퀘어 에닉스, 바빌론의 몰락 오류 반복

Babylon's Fall은 Marvel's Avengers처럼 실패했습니다.
Marvel's Avengers 실패의 흔적을 따라 바빌론의 몰락

아직도 기억하다 온라인 게임 마블의 어벤져스? 역사상 비판과 나쁜 평가를 받은 게임 계략 몇 년 전에 Square Enix에서 출시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그리고 지루한 스토리는 Marvel's Avengers가 시장에서 잘 팔리지 않는 주요 요인입니다.

마블, 스퀘어에닉스 등 배경이 탄탄하지만 이건 나쁜 판단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계략 그래서 그것은 매우 나쁜 술어를 얻습니다.

Marvel's Avengers와의 이 경험은 Square Enix의 교훈으로 사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릴리스에서 동일한 오류가 반복되었습니다. 계략 일본 신주쿠에 본사를 두고 있는 계략 그들의 최신작은 바빌론의 몰락입니다.

바빌론의 몰락 그 자체는 계략 핵앤슬래시 컨셉 동작 RPG. 이 게임은 Co-op MMO 경험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서비스 상당히 독특하고 다른 계략 또 핵앤슬래시.

플레이어의 관심과 기대는 매우 높습니다. 트레일러 Babylon's Fall을 위해 발행된 것은 매우 유능한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와의 협업 발표 계략 또 다른 인기 있는 것은 축하 행사에서 발표된 NieR Automata입니다. 기념일 5일 계략 물론 Yoko Taro가 만든 것은 플레이어의 열정을 더합니다.

니어 오토마타와 바빌론의 가을 콜라보레이션
NieR 콜라보 이벤트: Automata x Babylon's Fall

이 열정이 바벨론의 멸망이라는 실망을 안겨준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이것은 구매하는 플레이어의 부족에서 분명합니다. 계략 Steam을 통해.

2022년 3월 3일에 Babylon's Fall이 출시된 후 구입한 플레이어는 650명에 불과했습니다. 계략 그만큼.

마블 어벤져스 개봉 첫날 총 구매자 수가 1,000명을 상회했던 점을 감안하면 이득은 매우 적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eR Automata와 Babylon Fall의 콜라보레이션 한정 이벤트!

다양한 플랫폼의 나쁜 리뷰 및 평가

바빌론의 가을 차트
Steam의 바빌론의 가을 플레이어 차트가 좋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현재 Steam을 통해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및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abylon의 Fall PS5 버전은 공식적으로 Sony의 차세대 플랫폼 전용 최악의 콘솔로, 등급을 능가합니다. 계략 갓폴. 

이 게임도 되었다 계략 개발자 Platinum Games에서 최악의 등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최종 점수 결과 계략 Metacritic에서는 비평가의 6개 리뷰를 기반으로 41% 등급만 받았습니다. 계략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평점이 45/100에 불과하기 때문에 더 많은 리뷰가 게시되면 이 평점이 올라갈 가능성은 낮습니다.

Babylon's Fall의 PS4 버전은 현재 Metacritic에 대한 비판적 리뷰가 없으며 PC 버전은 Steam에서 680명의 동시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나쁜 평가는 또한 일부 사람들의 나쁜 판단을 동반합니다. 게임 리뷰어 자주하는 유명한 개울 트위치나 유튜브에서.

예측 계략 이것은 ~이 될 것이다 계략 실패는 실제로 오래 전에 예측되었습니다 계략 출시된. 

스퀘어 에닉스는 몇 가지 깃발 출시 전에 Babylon's Fall을 시도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개발자 이제 대중성을 높이기 위해 계략.

비록 파라 깃발 그것은 명시 적으로 말하지 않는다 계략 못생겼다, 방송 시청자들은 멤버들의 얼굴에서 알 수 있는 불만을 보았다. 깃발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발표, 더 이상 소문이 아닙니다!

바빌론의 몰락 결함으로 인해 게임이 실패로 간주되었습니다.

바빌론의 몰락은 차트가 낮습니다
바빌론의 하락 저점 차트

플레이어들이 언급한 다양한 결점은 바빌론의 몰락에 참을 수 없었고 실패의 주요 원인이 되었습니다. 계략 그만큼.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그래픽을 말합니다. 계략 크기에 비해 매우 못생긴 계략 2022년에 출시된 것. 이에 비해 Babylon's Fall의 그래픽은 동등합니다. 계략 Playstation 5와 오늘날의 최신 콘솔에 적용될 때 구식으로 간주되는 Playstation 3.

예측 가능한 스토리 라인, 게임 플레이 지루하고 게임 메커니즘과 관련된 문제도 평가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계략 이것.

에 대한 어려움 연마 재료와 레벨 업 캐릭터도 플레이어가 크기에 대해 느낍니다. 계략 Babylon's Fall과 같은 RPG.

많은 플레이어가 구매를 게을리합니다. 계략 이것은 존재하는 결점에서 볼 때 실제로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가격은 Rp 주변에서 상당히 높습니다. 870,000루피아로 환산하면 경험의 질과 플레이의 만족도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계략 바빌론의 몰락에 의해 주어진. 

출시는 말할 것도 없고 계략 Elden Ring 및 Lost Ark와 유사하며 품질 측면에서 더 나은 것으로 간주되는 것은 물론 계략 2021년 8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이었던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래스 로스트아크, 더 새롭고 더 많은 OP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초안 라이브 서비스 게임 Marvel 's Avengers에서 실패한 후 Square Enix에 의해 강제로 반환되었습니다. 

Square Enix는 개념을 너무 많이 탐구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 라이브 서비스 이것 그러나 좋은 결과를 낼 수 없으므로 최종 결과 계략 '표준 이하'인 경향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