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로스트아크, 더 새롭고 더 많은 OP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소환사의 새로운 클래스 잃어버린 방주

로스트아크 2월에 출시된 가장 기다려온 게임 중 하나입니다.

로스트아크 클래스나 기존 클래스보다 더 멋지고 강한 새로운 영웅 클래스를 꽤 많이 데려오는 플레이어.

로스트아크 뉴 클래스는 이전에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로스트아크 클래스, 글로벌 출시 예정

로스트아크의 클래스 시스템은 5개의 클래스로 나뉘며, 각 클래스에는 고유한 캐릭터 하위 클래스가 있습니다.

현재까지 5개의 클래스 중 플레이 가능한 서브 클래스 캐릭터는 총 15개입니다. 다음은 추후 공개될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목록입니다.

랜스 마스터 – 무술가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크 랜스 마스터
랜스마스터

랜스마스터는 무술가 소속의 로스트아크 클래스입니다. 이 캐릭터는 2개의 서로 다른 창을 교대로 공격합니다. 그리고 미늘창.  

랜스 마스터의 공격 범위는 로스트아크 클래스에 속하는 근접 클래스보다 훨씬 큽니다.

이것은 Lance Master를 강력한 DPS 클래스로 만들고 AoE에 중점을 둡니다.  랜스 마스터의 또 다른 독특한 능력은 적을 던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속이다) 공중으로.

구축함 – 워리어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크 구축함
파괴자

로스트아크 워리어 클래스는 버서커와 유사한 새로운 하위 클래스를 받게 됩니다.

디스트로이어는 매우 큰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Destroyer가 사용하는 무기는 큰 망치입니다. 아마도 Marvel의 Thor를 기억할 것입니다.

큰 무기는 전사 클래스의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지 만 이 로스트아크 클래스는 결과를 생성합니다. 손상 크고 높은 방어력.

소환사 – 마법사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크 소환사
소환사

소환사는 전투에서 그를 도울 다양한 종류의 신비한 생물을 소환하는 능력을 가진 클래스입니다.

사신 – 암살자 클래스

클래스 잃어버린 방주 사신
사신

The Reaper는 Lost Ark의 수입에 중점을 둔 클래스 중 하나입니다. 손상 크고 빠릅니다.

사신이 사용하는 무기는 두 개의 단검(단검)과 양보 손상 적의 눈에 띄지 않게.

일반적으로 암살자 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이 캐릭터도 허공으로 사라지고 보이지 않게 될 수 있으며 높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스카우터 - 건슬링거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크 스카우터
스카우터

Scouter는 아마도 지금까지 존재했던 Lost Ark 클래스 중 가장 미래 지향적일 것입니다. 

Scouter는 다양한 무기와 도구를 사용하여 적을 파괴합니다. Scouter의 무기 목록에는 대형 총이 포함되며 공중에서 폭탄을 발사할 수도 있습니다.

아르카나 - 메이지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르카나
아르카나

카드를 사용하는 마법 사용자. Lost Ark Arcana 클래스는 아마도 Lost Ark에서 더 독특한 클래스 중 하나 일 것입니다.

Arcana 플레이어는 실제로 서로 다른 마법 효과가 있는 카드 한 벌에서 뽑습니다. 응원 생산하는 적 손상 큰 것. 

X-Men의 Gambit 팬이라면 Arcana는 아마도 보고 기대하는 클래스일 것입니다.

아티스트 – 전문가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크 아티스트
아티스트

스페셜리스트 클래스는 아직 글로벌 출시가 안된 로스트아크 클래스로 국내에 출시된지 얼마 안된 클래스다.

예술가들은 지원 수업 Bards 및 Paladins와 같은 기타. 아티스트는 잉크 기반 공격에 큰 브러시를 사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버프로 팀의 기존 캐릭터를 지원합니다.

Aeromancer – 전문가 클래스

로스트아크 에어로맨서 클래스
에어맨서

아티스트와 마찬가지로 Aeromancer는 전문가 클래스 범주에 속하는 Lost Ark 클래스입니다.

Aeromancer는 우산을 사용하여 날씨를 제어하고 적을 파괴하는 바람 중심 DPS입니다. 

이 클래스는 국내에도 출시되지 않아 알려진 바가 많지 않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드 없이 PUBG Korea 2022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로스트아크에서 선보인 클래스들

현재까지 로스트아크 클래스에는 5개의 클래스가 있으며, 이는 15개의 하위 클래스와 성별 잠금 플레이 스타일로 확장됩니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를 선호하는 다양한 방식에 적응하고 개별 전술에 적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클래스

클래스 잃어버린 방주 전사
워리어 클래스

지금까지 워리어 클래스는 남성 캐릭터의 성별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유조선 로스트아크의 세계 아케시아.

전사 클래스는 강하고 부피가 크며 다루기 힘든 것이 특징입니다. 손상 적의 엄청난 충격. 

Warrior 하위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버서커 : 워리어 클래스 손상 높은 공격력과 수비력이 뛰어납니다.
  • 팔라딘 : 고대 마법의 힘을 받아 강력한 공격과 강력한 방어로 연결합니다.
  • 건랜서: 남다른 방어 능력을 지닌 1차 방어선.

무술가 수업

클래스 로스트 아크 무술가
무술가 수업

이 Lost Ark 클래스는 모든 공격에서 자기 방어 기술을 사용합니다. 

무술가의 특징은 빠른 발과 민첩한 움직임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합동 공격으로 적을 섬멸한다는 점이다.

무술가 하위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트라이커 : 빠른 움직임과 함께 다양한 물리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 Wardancer: 원소의 힘으로 번개처럼 빠른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스크래퍼 : 두 가지 형태의 공격 에너지 사용주다 손상.
  • Soulfist : 이 캐릭터는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난투 또는 범위 조합 공격을 생성합니다.  손상 키가 큰 것.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사수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크 포수
사수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아크 거너는 첨단 총이나 활 무기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거너 클래스는 정확한 정확도를 가지고 있어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범위 공격

Gunner 하위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Gunslinger : 이 캐릭터는 모든 상황에 맞는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Artillerist : 게임에서 적을 날려버릴 수 있는 가장 큰 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데드아이 : 3개 이상의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 스타일 표시 (트리플 휘두르기) 유연한.
  • 명사수: 원거리 공격자(범위 공격) 특수 효과가 있는 특수 기계 활과 화살이 있습니다.

마법사 클래스

클래스 로스트 아크 메이지
마법사 클래스

마법사는 고대 마법을 사용하여 적에게 끔찍한 주문을 걸고 상처를 치유하는 로스트아크 클래스입니다. 파티, 팀원을 지원합니다.

마법사 하위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음유시인: 마음을 진정시키는 세레나데를 만들어 치유하거나 줄 수 있습니다. 손상 적에게.
  • 소서리스 : 세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한 강력한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출시, 타이틀 베스트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의 홍수

암살자 클래스

클래스 잃어버린 방주 암살자
암살자 클래스

암살자는 수업 근접공격 로스트아크(근접 범위). 

이 클래스는 캐릭터가 적에게 보이지 않는 지점에서 공격하지만 빠른 속도로 공격하는 닌자와 같은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으므로 손상 적에게 최적. 

Assassin의 하위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Shadowhunter: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변신) 강력한 악마 형태로 생산 손상.
  • 데스블레이드 : 세 개의 검을 사용하여 적을 빠르게 베어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