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샵 FF Max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5가지

미스터리 샵 프리파이어 3월 2022

Mystery Shop FF Max에서 이 5가지 베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이 매우 유용하고 실제로 수집해야 하는 경우.

미스터리 샵 FF 맥스 지난 며칠 동안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이러한 이벤트를 위해 다이아몬드를 수집하여 많은 번들과 애완 동물, 화장품 등과 같은 기타 게임 내 아이템을 무려 90% 할인된 가격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FF Max의 Mystery Shop 이벤트는 상점에서 직접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다이아몬드가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대안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한된 게임 내 통화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모든 항목을 얻을 수 없으므로 다음은 Mystery Shop FF Max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보상 목록입니다.

Mystery Shop FF Max의 상금 풀은 사용자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또한 이 항목 목록은 모든 항목을 얻을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2022년 5월 Mystery Shop FF Max 베스트 아이템

Free Fire MAX의 이벤트는 앞으로 4일 더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여전히 할인된 가격으로 값비싼 아이템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인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으로 인해 대상은 다이아몬드 899개에 판매되는 Ezio Auditore 의상 번들입니다.

무작위로 생성된 할인율을 사용하여 게이머는 이벤트에 입장하고 구매하려는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10개를 지불하여 상금 풀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권 및 토큰 상자

미스터리 샵 FF Max
바우처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Mystery Shop FF Max에서 바우처와 토큰 상자를 얻는 것은 많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다이아몬드를 직접 사용하여 Free Fire MAX에서 라운드를 수행하는 대신 인큐베이터 바우처,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Cobra Token Boxes의 경우 플레이어는 더 낮은 가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EVO 무기 스킨을 이미 소유하고 있는 사용자는 더 낮은 가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장미 반다나

Bandana는 Free Fire MAX에서 상당히 비싸며 플레이어는 종종 이 의류 아이템 하나에 많은 다이아몬드를 소비합니다. Rose Bandana는 이전에 여러 플레이어가 손에 넣은 2021년 Free Fire Valentine Star 이벤트의 일부로 인도 서버에서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개발자는 이전에 항목을 놓친 게이머가 다시 찾을 수 있도록 Mystery Shop에 다시 도입했습니다.

이름 변경 카드

이름 변경 카드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대신 IGN을 변경하기 위해 Free Fire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대안 중 하나입니다. 보통 상점에서 길드 토큰과 일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Mystery Shop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단 39개의 다이아몬드로 직접 얻을 수 있으며, 이는 390개의 다이아몬드의 설정 가격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거래입니다.

펫 왜거와 선생 티그

미스터리 샵 FF Max
와거

Free Fire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게임 내 애완 동물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전장에서 매우 중요한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항목의 가격은 플레이어가 계속 진행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그러나 게이머에게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얻기 위해 이것은 699개의 다이아몬드의 정해진 가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목조 꽃

Timbered Blossoms Bundle과 Timbered Blooms Bundle은 서로 다른 두 상품 풀의 대상입니다. FF Max의 미스터리 상점의 주요 명소이며 플레이어는 이벤트에서 다이아몬드 75개를 사용하기 위한 전제 조건을 완료한 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Free Fire 이벤트는 2022년 5월 3일에 시작되며 앞으로 며칠 동안 사용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열려 있습니다. 

할인 비율을 인출하라는 요청을 받게 되며 최대 9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주어진 시간에 게임에서 가장 좋은 제안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 FF를 플레이할 때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이것을 피하세요!

이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2개의 상금 풀이 포함되며 각각 고유한 번들을 최고 상금으로 포함합니다. 게이머는 직접 얻을 수 없으며 먼저 다이아몬드 75개 상당의 아이템을 획득해야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상금 풀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궁극의 대상인 번들을 구매한 후 무료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Garena는 종종 새로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무료 Fire MAX 서버 이제 플레이어가 탐험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Timbered Blooms 및 Timbered Blossoms 번들과 다양한 기타 훌륭한 화장품을 원래 매장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Mystery Shop은 최대 90%까지 할인된 품목을 제공함으로써 항상 열정과 열정을 심어줍니다. 일반적으로 게이머는 다이아몬드를 수집하고 이벤트가 게임 내 통화를 사용하기를 숨죽이며 기다립니다.

경품을 받기 위해 미스터리 상점에 액세스하는 방법

미스터리 샵 FF Max
FF
  • Free Fire MAX 계정에 로그인하고 오른쪽 상단의 Mystery Shop 섹션을 클릭해야 합니다.
  • "Try Your Luck" 버튼을 클릭하여 행운의 할인을 철회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임의의 상금 풀도 화면에 나타납니다.
  • 각 상금 풀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undle Burning Leo FF 및 Shadow Striker 청구 방법

다이아몬드가 제한되어 있어도 이벤트에서 확실히 운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이머는 90% 할인을 받고 100다이아 이하로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