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소형 RAM 안드로이드 게임, 포테이토폰에 안성맞춤!

작은 램 안드로이드 게임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자가 발표한 최신 버전은 이제 크기가 있습니다. 작은 램 안드로이드 게임. 게임 크기가 크면 당연히 그래픽 품질도 좋습니다. 이것은 최소한의 사양을 가진 Android 사용자에게는 확실히 제한 사항입니다.

물론 모든 Android 사용자가 큰 메모리나 RAM 용량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늘날의 Android 게임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많은 수의 게임이 때때로 게임 자체의 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간단하고 더 나은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의 진화는 멈추지 않습니다. 이제 멋진 그래픽을 가진 다양한 새로운 게임이 나왔습니다. 그래픽 세부 사항은 특히 게임을 할 때 우리를 망칠 것입니다. 이 작은 램 안드로이드 게임.

목록 작은 RAM 안드로이드 게임

글쎄, 당신이 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작은 램 안드로이드 게임, VCGamers는 여기에서 게임 추천을 제공합니다. 

아이콘 팝 퀴즈

아이콘 팝 퀴즈
아이콘 팝 퀴즈

찾고있는 계략 작은 램 안드로이드 휴식을 취하면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여기서 아이콘 팝 퀴즈를 플레이해보세요. 이 게임에서는 게임 화면의 아이콘 형태로 캐릭터를 인식하게 됩니다.

우리가 생각하게 될 이미지나 기호는 유명한 사람, 캐릭터, 유명한 영화 등의 이름입니다. 우리가 정말로 막혀 대답할 수 없을 때 의지할 수 있는 도움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하지만 우리의 지식을 테스트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스케이팅 소년

스케이팅 소년
스케이팅 소년

Runner Games에서 만든 이 게임은 아마도 Android 서비스 중 가장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크기가 가벼운 것 외에도 이 게임은 그래픽도 매우 뛰어납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의 임무는 매우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스케이트보드에서 빠르게 달리는 것입니다. 각 레벨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가는 길에 별을 모아야 합니다. 

글로우 하키

글로우 하키
글로우 하키

글로우 하키는 상대방의 골대에 디스크를 넣어야 하는 인기 게임 유형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가능한 한 많은 디스크를 얻기 위해 손가락 속도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상대방이 골대에 디스크를 넣으려는 시도도 막아야 합니다. 쉬움, 중간 및 기타에서 여러 수준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좀비 스매셔 

좀비 스매셔 
좀비 스매셔

좀비 스매셔 재미있는 클릭 게임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방해가 되는 작은 좀비를 죽이는 것입니다. 물지 마, 알았지? 고기 같은 것으로 그들을 유인하면 더 많은 좀비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 파괴됨! 전화 화면을 탭하여 좀비를 죽이세요. 당신은 세 가지 다른 파도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결국 더 많은 좀비가 도착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폭탄으로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도구는 매우 간단합니다. 좀비가 화면에 나타나고 손가락으로 부수어 죽일 것입니다. 단순한.

다행히 이 게임은 7가지 종류의 좀비가 있어 지루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는 세 가지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60개 레벨을 완료하여 나타나는 모든 좀비를 죽이면서 게임 스토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모드와 시간 모드에서는 직접 좀비를 만나는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4MB 정도에 불과해 저사양 휴대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좀비를 물리칠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의 행, 부드러운 보장!

탱크 영웅

작은 램 안드로이드 게임
Tank Hero는 작은 숫양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흥미진진한 탱크 전투로 이어질 것입니다. 처음에는 하나의 철제 탱크와 싸우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적의 탱크가 증가하고 모두 죽여야 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적이 강해집니다. 그러나 좋은 점은 다른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방향 패드를 사용하여 탱크의 방향을 결정하고 화살을 쏘기만 하면 됩니다. 이 Tank Hero 게임의 크기는 약 9MB에 불과합니다. 관심 있는? 

또한 읽으십시오: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의 행, 부드러운 보장!

그래서 그룹이다. 작은 램 안드로이드 게임 당신이 플레이하려고 할 수있는 최선. 크기가 10MB 미만인 이 게임은 신형 또는 구형 Android 기기에서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