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Arctic Blue 번들 FF를 받는 방법

번들 ff

Light Fest가 서버에서 활성화되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2022년 10월 7일부터 인도네시아에서 출시되었으며 팬들은 몇 가지 독특한 컬렉션을 손에 넣게 되어 기쁩니다. 그 중 하나는 멋진 Arctic Blue ff 번들입니다.

Light Fest 이벤트는 2022년 10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앞으로 더 많은 상품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2022년 10월 19일 수요일, 빛의 선물이라는 새로운 빛 축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이 이벤트는 다이아몬드 교환 시 일련의 전설적인 의상과 무기 스킨 번들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회전 후 유명한 Arctic Blue Bundle ff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Light Fest 이벤트에서 Arctic Blue FF 번들을 받으세요

번들 ff
번들 ff

새로운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며 이전에 출시된 일부 전설적인 무기 스킨과 의상 번들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상품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FF 번들은 이벤트의 다른 권위 있는 상품과 마찬가지로 번들 상품 풀의 일부이며 스핀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1회전에 199다이아가 필요하며 5개 한 팩에 899다이아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섯 번의 스핀은 번들 상품 풀에서 최소 하나의 프리미엄 상품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번들은 보장되지 않으며 영구 번들 및 라이트 토큰 보상을 청구하려면 계속 롤링해야 합니다.

50턴 이내에 Arctic Blue 번들을 수집할 수 없는 플레이어는 최신 Free Fire MAX 이벤트에서 Exchange Store에서 좋아하는 의상 번들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빛의 선물 토큰 50개를 받게 됩니다.

이 ff 번들은 구하기 어렵지만 5라운드 팩에 899다이아를 지불하면 무기 스킨 상금 풀에서 임의의 전설 무기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씩 5개의 스핀을 구매하기로 선택하면 다이아몬드 995개가 필요합니다.

이제 두 상금 풀에 대한 규칙이 명확해졌으므로 다음 섹션의 단계별 가이드에 따라 Free Fire 이벤트 상금 풀에서 원하는 상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Arctic Blue 번들 및 전설적인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Garena Free Fire MAX를 열고 원하는 방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2. 캘린더 아이콘을 탭하여 이벤트 섹션에 액세스합니다.
  3. '빛의 축제' 탭에서 '빛의 선물' 이벤트를 선택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페이지에서 '1x Spin' 또는 '5x Spin' 버튼을 사용하여 다이아몬드를 지불하고 원하는 상금 풀에서 임의의 상품을 받으세요.

50번 돌린 후에도 Arctic Blue 번들을 받지 못한 경우 50개의 라이트 토큰 선물(모든 선물 풀에서 획득)을 사용하여 Exchange Store를 통해 좋아하는 선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Roaring Knight 번들을 얻는 방법

Arctic Blue 번들 FF 정보

번들 ff
Arctic Blue 쿨 FF 번들

프리파이어는 게임입니다 배틀 로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로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기능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를 빠르게 매료시켰습니다. 이 게임이 큰 성공을 거둔 이유 중 하나는 저사양 기기에서 실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Free Fire는 개발자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능으로 인해 다른 배틀 로얄 게임과 차별화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스킨, 옷, 애완 동물, 캐릭터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여러 게임 내 번들이 있습니다.

현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번들 중 일부는 Arctic Blue 및 Crimson Red 번들입니다. 이 번들은 'Free Fire Plinko'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6월 29일부터 진행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받을 수 있는 상품에는 기본, 프리미엄 및 그랜드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최우수상으로 Arctic Blue 번들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번들은 꽤 많은 비용이 듭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고 이러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운을 시험해야 합니다.

공 1개는 다이아몬드 25개, 공 5개는 110개입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수의 공을 떨어뜨려 얻을 수 있는 추가 보너스 상품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공을 떨어뜨릴 수 있는 7개의 출발점을 제공하며, 그들의 운에 따라 그들이 받을 상금이 결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틀로얄 OB35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슬롯 스킬

이 번들은 모든 새로운 Free Fire 이벤트에서 최우수상으로 제공됩니다. Arctic Blue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의 운을 시험할 수 있는 게임에 추가된 가장 독특한 ff 번들 중 하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