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XV 게임에서 낚시하는 방법, 이 트릭을 따르세요!

FFXV에서 낚시하는 방법

Final Fantasy 15 또는 FFXV 게임에서는 현실 세계처럼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낚시입니다. FFXV 게임에서 낚시를 하려면 특별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이 게임에서 낚시의 용도와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스쿼드의 각 구성원은 고유한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Noctis는 낚시에 대한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FFXV 게임에서 낚시 사용

어빌리티 포인트를 위한 FFXV 낚시 방법
승천 메뉴 FFXV. 출처: VG247

녹티스는 특별한 기술 낚시에 집중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특별한 기술을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낚시를 통해 새로운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마침내 요리할 수 있는 음식을 얻으십시오. 마지막으로 추가 어빌리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scension 메뉴에서 이러한 능력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새로운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낚시 활동에서 물고기를 판매하여 추가 길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낚시는 이 Final Fantasy 15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활동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녹티스로 낚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FFXV 게임에서 낚시하는 방법

FFXV 낚시 방법
FFXV 낚시 장소. 출처: YouTube/PrimaGamesVideo

우선, 낚시를 시작하기 전에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Reek, Bait, Line 및 물론 Rod입니다.

FFXV 게임을 플레이하면 즉시 막대와 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여 더 좋고 희귀한 물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을 통해 라인과 미끼를 얻을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이러한 구성 요소를 판매하는 상점을 통해 구매하는 것입니다.

위의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이미 있는 경우 Noctis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FFXV 게임에서 낚시하기 위한 짧은 단계입니다.

  1. 갈딘 키(Galdin Quay)와 같은 낚시터를 찾으십시오.
  2. 낚시터를 찾은 후 액션 버튼을 눌러 낚시를 시작합니다.
  3. 물고기가 미니맵을 통해 헤엄치는 위치로 커서를 이동합니다.
  4. 물고기 위치에 있으면 미니맵 화면이 노란색으로 바뀝니다.
  5. 물고기가 미끼를 보면 빨간색 표시가 나타납니다.
  6. 물고기가 미끼를 먹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7. 물고기를 유인하는 미니게임이 등장합니다.
  8. 미니게임의 지시에 따라 물고기를 유인하세요.

Final Fantasy 15 게임의 낚시 활동은 매우 쉽습니다. 네 가지 구성 요소와 낚시 위치만 찾으면 됩니다. 그래도 헷갈린다면 처음 낚시를 할 때 게임에서 도움이 될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에서 낚시 팁과 요령을 볼 수 있습니다.

낚시할 때의 팁과 요령

FFXV 낚시 부품
FFXV 낚시 부품. 출처: 파이널 판타지 위키 – 팬덤

낚시를 할 때 낚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물고기를 잡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이 준 루어에 물고기가 끌릴 때 너무 빨리 당기지 마십시오. 너무 빠르면 물고기가 미끼를 물기 전에 낚싯대를 당깁니다.

당신이 퍼뜨린 루어에 물고기가 관심이 없다면 O/B를 눌러 회수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다양한 어종에 맞는 미끼를 사용해야 합니다. 각 루어는 다양한 유형의 물고기를 잡기 위해 고유합니다.

마지막으로 Bob의 가게를 통해 라인을 강화해야 합니다. 낚싯줄이 강하면 낚시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읽기: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최고의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파이널 판타지 XV 소개

파이널 판타지 XV 소개
파이널 판타지 XV. 출처: 스팀

Final Fantasy XV 또는 FFXV는 Square Enix에서 배급하고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15번째 게임입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2016년에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FFXV는 2018년에 Microsoft Windows에 다음을 통해 제공되었습니다. 증기.

FFXV는 액션 기반 전투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를 오픈 월드 게임 세계로 안내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 마법, 캠핑 및 운전과 같은 기타 기능을 사용합니다.

PC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해 Steam을 통해 Final Fantasy XV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team 외에도 PlayStation 사용자의 경우 PlayStation Store와 Xbox 사용자의 경우 Xbox Store를 통해 FFXV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FXV 게임에서 낚시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잊지 말고 방문하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