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UBG 모바일 AIM 교육 방법, 이렇게 하세요!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AIM 증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적에게 정확한 사격을 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최고의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조준에 대해 말하자면, PUBG Mobile과 같은 Battle Royale급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조준입니다. 누가 살아남아 승자가 될지 알아보기 위해 총을 쏘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쉽게 이기려면 PUBG Mobile의 AIM을 개선하는 데 현명해야 합니다.

AIM PUBG Mobile을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게임에서 정확도를 연습할 수 있는 모든 팁을 공유합니다. 다음 팁이 증가에 도움이 되거나 KD 수준이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AIM PUBG 늘리기 팁 PUBG

초보자는 종종 Aim PUBG Mobile Assist라는 설정을 사용하여 샷의 정확도를 높입니다. 물론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으로 충분합니까? 당연히 아니지! PUBG 플레이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무엇? 열심히 공부하자!

감도를 최대한 편안하게 설정

AIM PUBG 모바일
센시

처음에는 감도 설정을 가능한 한 편안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쉬운 십자선 전송 속도가 반사 속도와 일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올바른 숫자를 찾을 때까지 속도를 줄여야 하므로 감도를 조정하는 것이 약간 까다롭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프로 선수의 민감도를 모방할 수도 있지만 하키 선수에게 민감도를 사용하는 것은 적절할 수도 있고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감도를 직접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십자가를 곧게 펴면 반사 신경과 손가락의 편안함 수준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 AIM은 편안함에 따라 설정하지 않으면 좋지 않습니다.

자이로스코프 사용

AIM PUBG 모바일
자이로

기본 감도 설정 외에도 AIM PUBG Mobile을 지원하는 중요한 기능인 자이로스코프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스마트폰이 이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중급 가젯도 자이로스코프 기능에 크게 의존합니다. 자이로스코프 기능은 화면 감도의 유연성에 매우 유용합니다. 손가락 움직임이 충분하지 않으면 대상을 향해 화면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자이로스코프의 존재는 특히 자동차처럼 행동하는 적을 목표로 하는 경우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부착물을 사용하고 무기를 맞추세요

AIM PUBG 모바일
첨부파일

첨부 파일은 Vicigers 친구들이 알아야 할 또 다른 지원입니다. PUBG Mobile 게임에는 무기의 진동이나 흔히 말하는 반동을 아주 쉽게 조절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한 종류의 부착물이 있습니다. 그립이 그 예입니다.

또한 게임에 따라 이 가용성 백분위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재료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총구에는 보정기가 있거나 경사진 포핸드 그립이 있습니다.

이 두 요소 모두 발사체 진동 감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서로 다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탐색 중 쌍안경을 펼쳤을 때 기울어진 팔뚝의 존재는 매우 유용합니다. 이것은 기울어진 몸 자세로 사격할 때 반동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보상기는 효과를 발동하기 위한 특별한 조건이 없습니다. 따라서 링크를 선택하려면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나중에 조정 가능한 항목을 선택하면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드 리코일 건 사용

AIM PUBG 모바일
M762

PUBG Mobile에는 플레이어에게 성장의 여지를 줄 수 있는 훈련 기능이 있습니다. 이 영역에서는 움직임, 첨부 파일에 대한 지식, 발사체 정확도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Beryl M762와 같이 반동이 높은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 단단한 총을 사용합니까? 나중에 M416을 조종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무기의 메커니즘은 마스터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높은 반동 무기라도 발사체 샘플을 보는 데 익숙해질 것입니다. 또한 십자가를 움직이기 위해 손가락 압력을 측정하여 제자리에 유지하는 데 익숙합니다.

상대의 머리를 때리는 피해는 물론 몸이나 다리에 대한 피해보다 훨씬 큽니다. 전투에서 빠르게 승리하고 많은 탄약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훈련이 필요한 것입니다.

등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r98k, M24, AWM 또는 기타 유사한 무기. 많은 PUBG 플레이어는 해당 유형의 무기에 사용할 탄약이 충분하지 않더라도 원하는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M, UMP 및 SCAR-L을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첨부 파일

십자형 방향에 주의

AIM PUBG 모바일
저격소총

앞선 점에 이어 레티클의 위치나 레티클을 놓는 콜드텀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땅이나 벽을 넘지 마십시오. 야외나 열린 공간에서 최대한 집중하십시오.

간단한 그림은 나무 뒤에 있는 적의 속도를 높이려고 할 때입니다. 나무를 지나치지 마십시오.

동체에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는 이동 사격은 몇 초에 한 번이라도 시간이 걸리지만 총격전에서는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팁으로 Vicigers 친구들이 AIM PUBG Mobile을 훈련하고 촬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우승자 치킨 디너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팁이 있으면 정말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 업데이트: 새로운 Livik 맵과 Evangelion 콜라보레이션

게임 및 기타 e스포츠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를 계속 모니터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