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된 2023 Mobile Legends 순위 목록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ML 게임에서는 Rank를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여기에는 시퀀스와 레벨 값이 포함됩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기 위한 기반으로 시즌마다 ML 등급 갱신을 받게 됩니다.

2018년에는 7개의 최고 순위가 있습니다. 따라서 변경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현재는 8개 계급 Mobile Legends(ML)에서는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ML 치트 2023,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바일 레전드의 순위입니다.

순위 순서를 재검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기회에 전해드리겠습니다.

전사

순위 모바일 전설
출처: esportsku.com

Mobile Legends를 처음 실행하면 분명히 Warrior 등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ML 등급은 레벨 8에 도달하고 5명의 영웅을 구매한 후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워리어 I ~ 워리어 III 레벨만 있으므로 다음 랭크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석사

순위 모바일 전설
출처: esportsku.com

Warrior 이후에는 Rank Elite가 있으며 여기에서 Mobile Legends 플레이 방법을 이해하기 시작한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엘리트 등급은 레벨 III에서 엘리트 I까지 별 4개를 제공하므로 다음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UBG 정복자 순위 푸시 팁 2023, 치킨은 계속됩니다!

그랜드마스터 랭크

순위 모바일 전설
출처: YouTube/VYGaming

이 순위에서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순위에 있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평균이며 문제 없이 쉽게 이길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순위 모바일 레전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등급에서는 침착함을 유일한 방어 수단으로 삼는 유독한 플레이어를 자주 만나게 됩니다. 레벨의 경우 마스터 IV에서 4성 마스터 I까지 이 등급은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Grandmaster는 ML Grandmaster보다 약간 더 어려운 작업입니다. 초보 ML 플레이어나 Epic을 떠나 그랜드마스터로 돌아가는 플레이어에게는 Epic에 접근하는 것이 특히 어려워집니다.

Grandmaster V에서 Grandmaster I까지의 별 등급을 가진 자신의 레벨은 Epic 등급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GM 수준에서는 게임이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각 그룹에서 최소 두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 방법을 알고 있으며 이전 Noob 등급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순위가 정체되어 나가기 어려운 플레이어를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

서사시

순위 모바일 전설
출처: dailyspin.id

Epic Rank는 드래프트 픽 시스템으로 시작하여 매치에서 6명의 영웅(이전에는 4명의 영웅)을 금지하는 지옥 등급입니다.

레벨은 별 5개가 있는 Epic V에서 Epic I까지 다양하므로 전설 순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ng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Auto Win에서 순위를 높이는 팁!

전설

순위 모바일 전설
출처: dailyspin.id

레전드 등급은 프로 선수가 최소 한 명 이상 있는 등급이며 일반적으로 팀이 에픽 등급보다 여기에서 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Legends V에서 Legends I까지의 레벨의 경우 플레이어 자체가 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각 단계마다 별 5개를 부여하여 Mythic Rank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화

순위 모바일 전설
원천. dailyspin.id

Mythic은 Mobile Legends의 최상위 등급이지만 게임의 시즌 14 이후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레벨 자체는 Mythic V에서 Mythic I까지 Mythic Point 평가로 시작합니다.

이 등급에 도달했다면 Legends로 내려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Moonton은 Mythic에 도달할 때 포인트를 주는 데 상당히 수용적이기 때문입니다.

영광스러운 신화

순위 모바일 전설
원천. dailyspin.id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가장 권위 있는 프로 e스포츠 팀이 관리합니다. 이 Glorious Mythic 등급에서는 프로 선수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Glorious Mythic 등급. 이 ML 등급까지 올라가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단지 많은 포인트를 모아야 하고 Mythic에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UBG 정복자 순위 푸시 팁 2023, 치킨은 계속됩니다!

당신이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고 달성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순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위는 Rank Mobile Legends 레벨의 순서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가장 저렴하고 빠른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