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모바일 무기 티어,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적절한 전설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싸울 무기와 같은 장비의 필요성도 놓칠 수 없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승리는 당연히 여러분의 주요 목표입니다. 게이머 플레이 중을 포함한 경기 중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최대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부터 시작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선거 역할 그리고 올바른 무기 선택에 대한 전설.

Apex Legends Mobile에 어떤 무기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 무기를 검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가성 에이펙스 모바일, 위험한 독가스를 품은 전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무기는 전장에서 싸울 때 주요 도구이기 때문에 Apex Legends Mobile에서 무기가 중요한 구성 요소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종류의 무기가 있으며, 각각은 장단점뿐만 아니라 사양과 함께 티어 또는 레벨로 나뉩니다.

무기의 등급이나 레벨이 높을수록 무기를 더 좋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무기는 보통 그것을 얻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에는 4가지 무기 티어가 있으며 티어 S가 가장 높은 레벨부터 가장 낮은 티어 C까지입니다.

Apex Legends Mobile의 S 등급 무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S티어 무기

이 첫 번째 계층은 최고 수준의 Apex Legends Mobile 무기이며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1티어이기 때문에 이 S티어 무기는 자연스럽게 손상 너무 아파요.

R-301 카빈(돌격소총)

R-301 카빈은 Apex Legends Mobile 게임의 주 무기이자 PC 및 콘솔 버전의 오리지널 무기이기도 합니다. R-301이 중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더 이상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무기는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자동 모드에서 사격할 때도 안정적이고 정확합니다.

안타깝게도 탄창 용량이 18발에 불과한 것이 이 무기의 약점일 수 있으며 더 많은 탄환을 저장할 수 있도록 탄창을 늘려야 합니다.

R-99 (기관단총)

R-99는 198 DPS(Damage per Second)로 근거리에서 적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Apex Legends Mobile에서 최고의 SMG 무기입니다.

이 라이플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러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R-301 카빈 무기의 좋은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근접 무기로 인해 R-99는 장거리 적에게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탄창 용량이 20발밖에 안 되니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더 많은 탄알을 가질 수 있다.

VK-47 플랫라인(돌격소총)

다음 무기는 AK-47과 같은 특성을 가진 VK-47 플랫라인입니다. VK-47이 1티어인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20발의 탄창이 있는 VK-47 플랫라인은 중장거리 전투에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주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라이플의 발사 속도는 그리 빠르지 않지만 반동이 높습니다.

피스키퍼(산탄총)

피스키퍼는 근거리 전투에 사용할 때 그다지 강력하지 않은 차세대 무기입니다. 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이 산탄총을 올바른 부착물과 페어링해야 합니다.

다만 피스키퍼는 재장전 시간이 길기 때문에 사용 시 정확한 정확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프라울러 버스트 PDW(기관단총)

R-99와 마찬가지로 Prowler Burst PDW는 Apex Legends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SMG 유형의 무기이기도 합니다.

Prowler Burst PDW는 근접 전투에서 사용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가벼운 무게 덕분에 이 SMG는 총알을 고속으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Kraber 50-Cal(저격총)

Kraber 50-Cal은 보급품 드롭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저격소총 유형의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헤드샷 한 번으로 적을 즉시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으며 총알이 몸에 명중하면 방패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raber 50-Cal은 탄창 용량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지브롤터 에이펙스 모바일, 강력한 방어의 레전드

Apex 레전드 모바일의 A티어 무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A티어 무기

이 두 번째 계층은 경쟁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는 S 계층 아래의 한 계층입니다. 따라서 S티어 무기를 구하지 못했다면 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전체 목록입니다.

윙맨(총)

Wingman은 콘솔과 PC에서 Apex Legends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총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주요 무기로 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른쪽 손에서 윙맨은 헤드샷으로 인한 막대한 피해 때문에 근접전에서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총에는 총알이 많은 탄창이 없습니다.

볼트(기관단총)

다음 Apex Legends Mobile 무기는 중장거리 전투에서 정확도가 좋은 기관단총 유형인 Volt입니다. Volt는 원거리 전투에서 R-301을 상대할 수 있는 유일한 SMG입니다.

이 무기는 Apex Legends Mobile에서 R-301, Flatline 또는 Spitfire로 레벨을 올리기 전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시작 무기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잘 사용하려면 열심히 연습해야 합니다.

헴록(돌격소총)

헴록은 한 번에 3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장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중거리 무기에는 18발 탄창만 있어 Tier A가 됩니다.

EVA-8 자동(산탄총)

EVA-8 Auto는 Aped Legends의 자동 소총으로 게임 초반, 중반, 후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산탄총은 다른 유형의 산탄총과 비교할 때 이 무기의 손상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약간 더 나은 탄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HAVOC(돌격소총)

HAVOC은 탄창 용량이 24발인 플레이어에게 가장 인기 있는 무기입니다.

이 탄창 용량으로 HAVOC는 올바른 부착물을 사용하여 중장거리 전투에서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다.

스핏파이어(경기관총)

Spitfire는 Apex Legends Mobile에서 최고의 경기관총 또는 경기관총으로 좋은 정확도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40발의 탄창을 수용할 수 있는 탄창과 1개의 탄창으로 여러 명의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2개의 헤드샷 배율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Apex Mobile Wraith 기술

Apex 레전드 모바일의 B티어 무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B 계층

다음 티어는 B티어인데, 1티어와 2티어에서 무기를 구하지 못했다면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다음은 그 안에 있는 무기에 대한 설명입니다.

L-스타(경기관총)

PC 및 콘솔 버전과 달리 L-Star는 Apex Legends Mobile에서 90발의 총알을 가지고 있으며 완전 자동 모드에서는 큰 반동을 가지고 있어 점사로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L-Star는 중장거리에서 싸울 때 이 무기를 사용할 때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경기관총과 약간 다릅니다.

장궁(저격총)

Longbow는 Apex Legends Mobile에서 가장 빠른 스나이퍼로, 플레이어가 쏠 때 총알 속도가 최대 78RPM입니다. 

이 저격수는 사거리가 꽤 좋은데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3x HCOG Ranger, 2x-4x Variable AOG, 4x-8x Variable Sniper, 4x-10x 및 Digital Sniper Threat와 같은 여러 스코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G7Scout(저격총)

G7Scout은 티어 B의 차세대 저격소총입니다. 이 반자동 저격총은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적합하지만 G7Scout이 큰 피해를 주지는 않습니다.

올바른 조준이나 정확도가 있는 경우 G7Scout은 중거리에서 한 번에 상대를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Apex Legends Mobile의 C-Tier 무기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무기

Apex Legends Mobile의 마지막 티어는 C 티어이며 가지고 있어도 사용하기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손상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은 무기 목록입니다.

RE-45 무기(권총)

RE-45는 데미지가 낮고 탄창 용량이 16발이기 때문에 Apex Legends Mobile에서 사용할 때 좋지 않은 총입니다.

그런 사양으로 적을 제압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게임 초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전기 무기(기관단총)

알터네이터는 데미지가 낮고 발사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C-Tier 목록에 포함된 또 다른 무기입니다. 이전 무기와 마찬가지로 Alternator도 게임 초반에 더 적합합니다.

P2020 무기(권총)

씨티어에 마지막으로 들어가는 무기는 피스톨 타입의 P2020이다. 이 총의 능력은 전장에서 발생하는 피해에 의존할 수 없기 때문에 그리 특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사양이 높은 것부터 사양이 낮은 것까지 Apex Legends Mobile 무기 티어입니다. 이 무기를 방해받지 않고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 민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