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약한 영웅 목록

모바일 레전드

MOBA 게임 또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업데이트나 패치가 있을 때마다 자체 메타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또한 메타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메타를 따라 가장 강한 영웅과의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물론 메타에는 강한 영웅과 약한 영웅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운 Mobile Legends의 가장 약한 영웅에 대해 설명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영웅은 내구도가 매우 낮아 적들이 이 약한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메이지와 마크맨 영웅은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내구도가 낮습니다. 게임 후반에 큰 피해량을 내더라도 적들이 이 약한 영웅들에게 집중하면 여전히 빨리 죽을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 가장 약한 영웅을 팀에 계속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푸시 랭킹과 싸우고 싶지 않은 Vicigers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영웅 목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Vicigers는 이 가장 약한 영웅 목록이 내구성과 탈출 능력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내구도가 낮고 탈출 능력이 없다면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플레이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의 최신 엠블럼 시스템을 만나보자!

Mobile Legends Mage 버전에서 가장 약한 영웅

고르드

모바일 레전드 최약체 영웅 고르드
고르드. 출처: Esportsku

Gord는 AoE 또는 Area of Effect 형태의 강력한 능력을 가진 마법사입니다. AoE 능력은 Gord가 상당히 넓은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고르드의 강점은 1초 동안 적을 멈출 수 있는 기절 능력입니다. 또한 Gord에는 보너스 실제 피해를 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그러나 Gord의 약점은 그의 강점보다 컸습니다. 이 AoE 능력은 적이 피하기 매우 쉽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궁극기는 피하기도 매우 쉽기 때문에 궁극기로 피해를 완전히 입히려면 팀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고르드는 내구도가 낮기 때문에 가장 약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플레이어가 적을 기절시키지 못하면 Gord는 내구도가 낮아 빨리 죽습니다. 게다가 고르드는 탈출 능력이 없기 때문에 이런 약한 영웅들을 사용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다른 마법사 영웅과 비교할 때 Gord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거의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읽기 쉬운 능력과 적이 피하기 쉬운 궁극기가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다른 마법사 영웅들도 적에게 사용하기 쉬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좋아하는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아이템

벡사나

벡사나
벡사나. 출처: Esportsku

Vexana는 Charmed Spectre라는 능력 때문에 적을 정말로 괴롭히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적을 저주하여 표적 인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주가 지속되는 동안 그들이 죽으면 Vexana는 해당 지역 주변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그러나 Vexana는 가장 약한 마법사 영웅 목록에 포함됩니다. 이 마법사 영웅은 적을 공격하기 어려운 능력 때문에 가장 약한 영웅으로 분류됩니다. 이 때문에 Vexana가 현재 메타에서 경쟁하기 어렵습니다.

이 영웅은 Winter Truncheon, Clock of Destiny, Glowing Wand와 같은 꽤 많은 아이템도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이 없으면 Vexana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의 영웅 마법사는 게임 초반부터 중반까지 높은 강도와 데미지 출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Vexana는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위의 항목을 얻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내구도도 매우 낮기 때문에 적들이 Vexana를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Marksman 버전에서 가장 약한 영웅

레일라

레일라
라일라. 출처: 게임브로트

이 유명한 영웅은 사실 명사수 영웅으로서는 상당히 약합니다. Layla는 종종 Moonton에서 버프 또는 개선 사항을 받지만 지금까지 Layla는 여전히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영웅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초기 게임 단계에서 이 영웅은 피해량이 매우 적습니다. 뿐만 아니라 낮은 내구력으로 인해 Layla는 적의 손쉬운 표적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전투 중에 올바른 위치가 필요합니다.

Layla는 탈출 능력이 없으므로 플레이어가 잘못된 위치에 있으면 적이 그녀를 더 빨리 죽일 것입니다. 그 외에도 Layla는 전투기 영웅, 특히 암살자 영웅과 같은 적 영웅으로부터 Layla를 보호하기 위해 탱크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

하나비

하나비
하나비. 출처: Esportsku

하나비는 게임 초중반에 상당히 약한 원거리 딜러 영웅입니다. 내구도가 매우 낮아 적들이 하나비를 죽이기 더 쉬워집니다. 플레이어는 큰 데미지 출력을 제공하기 위해 보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탱크 및 파이터 영웅은 팀의 데미지 딜러로서 Hanabi를 보호해야 합니다. 큰 전투에서 플레이어가 취하는 위치가 맞다면 Hanabi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물론 하나비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후반 게임 아이템이 있어야 합니다.

Vicigers는 영웅의 힘이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위의 영웅 목록이 가장 약한 영웅으로 분류되더라도 플레이어가 이를 잘 사용할 수 있다면 그 영웅은 여전히 팀에 유용할 것입니다.

이 가장 약한 영웅 목록은 영웅의 내구성, 탈출 능력 및 피해 출력을 보고 작성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위의 영웅들이 쉽게 죽고 팀에 기여하는 피해를 주기 어렵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약한 영웅 목록입니다. Vicigers가 위의 포스터와 같은 Mobile Legends 스킨을 갖고 싶다면 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합시다. VCGamers의 VC 시장! 현재 여전히 프로모션, 저렴한 가격이 있으며 물론 100%는 안전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ㅋㅋㅋ

    헐, 정말? Layla는 게임 중후반에 너무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