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hou 게임플레이 팁

게임플레이 추

Chou 게임 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하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다음은 최고의 Chou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Chou는 ML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이터 영웅이며, 이 영웅은 높거나 낮은 랭크에서 플레이할 때 자주 접하게 됩니다. 그는 싸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이 영웅은 실제로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야만인 플레이에 초대될 수 있습니다.

Chou의 게임 플레이를 Fighter/Oflaner로 플레이할 때는 차선 위로 올라가서 1-2-2 회전을 수행하지만 Chou의 게임 플레이를 Tank로 플레이하는 경우 먼저 미니언 세트를 중간 청소한 다음 캐리를 도와 버프를 받습니다.

Chou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문서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추 MLBB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추
초기 게임

전투기가 상위 차선으로 이동하면 포탑 사이의 첫 번째 미니언을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중앙으로 와서 Litho Wonder 또는 Lizard를 잡으십시오. 45초에 작은 금게를 잡습니다.

미드라이너가 지원하면 적의 버프를 공격하거나 탑라인으로 돌아가 미니언을 제거하세요. 절망의 칼날을 우선시하고 죽음을 피하십시오.

파이터 영웅을 위한 최고의 레인인 Exp 레인을 이용하십시오. 초기 게임에서 게임의 초점은 농사를 지어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적 포탑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근처에 전쟁 중인 팀 영웅이 있는 경우 여전히 도와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추
게임 중반

Mid Game은 Chou 게임 플레이의 주요 단계입니다. 적에게 먹이를 주지 말고 다른 스킬처럼 2스킬을 낭비하지 마세요.

2스킬은 적군이 크라우드 컨트롤 스킬을 발동했을 때 주 탈출/CC 해제 스킬입니다. 모든 종류의 갱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마스터하십시오.

덤불 속에 숨어 적의 캐리를 표시하십시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그를 기절시키고 포탑으로 다시 차서 죽이십시오.

Offlaner의 주된 임무는 포탑을 밀고 적 영웅의 2/3가 죽을 때마다 팀이 거북이를 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추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당신은 가장 빛납니다. HP가 낮으면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져가려고 하면 그냥 팀으로 유인하세요.

다른 시나리오에서는 교활한 암살자처럼 플레이합니다. 적 팀의 MM, Assassin 또는 Mage가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면 자발적인 킥을 사용하여 마무리하십시오.

높고 건조한 재능 포인트는 확실히 당신이 그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캐리를 구하기 위해 적군에게 스킬 1페이즈 3을 시전합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이미 많은 데미지와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고스팅을 많이 함으로써 이 능력을 극대화해야 하고,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하며, 특히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상대의 탑을 파괴하고 영주를 죽이는 게임에서 이기려면 야만인 플레이를 계속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enedetta 게임 플레이 팁

추천 콤보;

쉬운 

  • 스킬1+스킬1+스킬2+스킬1+스킬3+스킬3 
  • 스킬1+스킬1+스킬2+플리커+스킬1+스킬3+스킬3 

중간체 

  • 스킬1+스킬1+스킬2+스킬1+스킬3+스킬2+스킬3 
  • 스킬1+스킬1+스킬3+스킬2+스킬3+스킬1 
  • 스킬1+스킬1+스킬2+스킬1+스킬3+기본공격+스킬2+스킬3 

딱딱한 

  • 스킬1+스킬1+스킬2+스킬1+스킬3+스킬2+도발이모트+스킬3 
  • 스킬1+스킬1+스킬2+스킬1+스킬3+스킬2+페이크리콜+스킬3 
  • 스킬1+스킬1+스킬2+스킬1+스킬3+스킬2+플리커+스킬3

손이 느리면 이 영웅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전쟁 중에 움직임이 빠르고 민첩해야 합니다.

상대의 영웅을 조준하고 막는 것은 먼저 Marksman, Mage 또는 Assassin으로 가장 큰 내구성을 갖습니다. 영웅 탱크에 기술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전쟁을 하기 전에 죽임을 당할 수 있고, 전쟁이 금을 남겨둔 상태라면 팀도 전쟁에서 질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Moonton에서 출시했기 때문에 항상 순위의 상위권에 있고 항상 메타에 적합합니다. 변화하는 메타는 그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고 그의 유연한 역할 덕분에 어떤 팀 구성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게임플레이 팁

Chou의 게임 플레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