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발표, 더 이상 소문이 아닙니다!

애니메이션 니어 오토마타 출시

Anime NieR Automata는 올해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팬들을 기다린 후. 스퀘어 에닉스 출시 계략, 2022년 2월 23일 애니메이션 공개를 발표했습니다.

연인을 위해 계략 물론 가끔은 보고 싶은 욕망이 있다. 계략 우리가 좋아하는 적응. 영화, 애니메이션, 만화 등의 각색물은 각색 매체로 활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매체이다.

적응의 존재는 다음의 줄거리와 이야기를 말할 수 있습니다. 계략 더욱 디테일해지고 눈부신 액션이 더해져 계략 그만큼.

더구나 계략 RPG 같은 니어 오토마타 (작성 NieR: Automata) 일본 회사에서 제작한 작품이라 애니메이션화 가능성이 상당히 높음 Tales, Grandblue Fantasy, Final Fantasy, Scarlet Nexus와 같은 시리즈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Tales Of Arise의 확실성과 두 번째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을 계속 기다립니다. 계략 그것은 애니메이션 각색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발표 소문

애니메이션 니어 오토마타 트윗
NieR Automata Anime 관련 트윗 @Spanku_u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의 출시는 이전에 소셜 미디어에서 꽤 뜨겁게 논의된 소문이었습니다. 

Nier Automata의 애니메이션 각색 소문은 게시하다 소셜 미디어 트위터에서.

Spanku_u라는 계정이 다음을 작성했습니다. 트윗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이 2월 초에 작업 중이라고 언급한 단편.

Spanku_u 자체는 다음과 같이 잘 알려진 Twitter 계정입니다. 누설자. 이 계정은 이전에 다양한 소스에서 다양한 적응 유출을 제공했습니다. 계략

제공된 정보는 특히 이전에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여러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와 관련된 여러 유출이 이전에 Spanku_u에 의해 공개되었기 때문에 매우 정확합니다.

매우 정확하고 실제로 릴리스가 실제로 발생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누출은 애니메이션 정보입니다. 개자식들!! 암흑의 파괴신 애니메이션이 출시되기 전에 Spanku_u에 의해 이전에 유출되었습니다.

트윗 NieR Automata의 애니메이션 각색에 대해 Spanku_u에서 플레이어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가져왔습니다. 계략 그만큼.

몇몇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 각색을 환영하는 데 매우 열성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계략 감독 비디오 게임 감독 유명한 요코 타로.

요코 타로는 유명하다. 감독 글이 상당히 독특하고 기이한 비교 계략 다른. 어두운 테마(어두운), Yoko Taro는 몇 가지를 생각해 냈습니다. 계략 유명한.

계략 Yoko Taro의 유명한 작품은 Drankengard와 NieR Automata입니다. 분사 ~에서 계략 2010년에 출시된 NieR. Steam에서도 NieR Automata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침내! Steam Deck에서 페르소나 4 골든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니어 오토마타 게임 플레이 니어 오토마타
니어 오토마타 게임플레이

이러한 열정 뒤에는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의 출시에 대한 다양한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종결 ~에서 계략 NieR Automata 총 5 종결, 다른 스토리를 발견함으로써.

애니메이션은 일반적으로 각 에피소드의 시청이 제한된 몇 개의 에피소드로만 구성됩니다. 

기껏해야 각 애니메이션 시즌은 12~2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아마도 계속될 것입니다. 계절 다음 경우 일본 만화 영화 청중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애니메이션 용어에 대해 약간 비관적입니다. 종결 작업하고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체 이야기의 본질의 가능성 때문에 두려움 계략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졌을 때 잃어버린 것도 일부 플레이어에 의해 표현되었습니다.

이러한 두려움에 대응하여 Square Enix는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이 플레이어가 실망하지 않도록 전체 스토리를 올릴 것이라고 공식 발표에서 약속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5개의 애니메이션 게임, 당신이 알고 있는 타이탄에 대한 진격이 있습니다!

NieR Automata Anime의 공식 보도 자료

애니메이션 니어 오토마타 티저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

수요일에 Square Enix가 게임의 5주년 기념 라이브 스트림에서 발표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NieR Automata는 2B, 9S, A2의 이야기를 각색합니다. 서기 11945년, 세 대의 전투 안드로이드가 인류의 운명을 건 우주 기계와의 끊임없는 전쟁에 휘말리며 끔찍한 비밀의 발견으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지난 수요일(2022/02/23)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에 관한 발표가 Aniplex Twitter 계정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애니플렉스에서 애니메이션의 발매를 발표했습니다. 계략 스퀘어 에닉스에서 출시한 티저 예고편 짧은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과 함께 키 아트 비행 로봇 조수 Pod 042와 함께 카타나를 휘두르는 2B가 등장합니다.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저 여기:

Nier: Automata는 액션 RPG(싱글 플레이어 액션 롤플레잉 게임) 2017년에 히트를 쳤습니다.  계략 Yoko Taro가 감독하고 Square Enix와 PlatinumGames가 개발했습니다.

인기 계략 이로 인해 NieR Automata는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Platinum Prize 및 User's Choice 부문의 2019 Playstation Award입니다.

현재 모든 세부 사항이 명확하지는 않지만 일본 만화 영화 Aniplex에서 제작하는 것 외에 각색을 감독할 사람, 총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수,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예정인 시기에 대한 관련 정보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NieR Automata 애니메이션은 Aniplex 스튜디오가 많은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양질의 적응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애니플렉스에서 제작한 인기 작품으로는 강철의 연금술사, 귀멸의 칼날, 약속의 네버랜드 등이 있습니다.

발레 검극, 탄막 사격, 스킨 클래드 안드로이드 외에도 NieR Automata(2010년 전작과 마찬가지로)는 벽을 부수는 네 번째 내러티브 구조와 많은 종결 분기. 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품질을 반복하고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는 방법은 공식 출시 후 나중에 결정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