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타필드 세력의 전체 목록

스타필드 파벌

현재 독점 Xbox 게임 팬들이 찾고 있는 주제 중 하나 스타필드 즉 파벌. 그럼, 전체 목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Bethesda, DOOM Eternal이 12월에 Nintendo Switch로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

진영 시스템

스타필드
스타필드. 출처: 공식 사이트

이해가 안되는 분들을 위해, 스타필드 유명 개발자가 만든 게임으로 베데스다, 이다 계략 파벌 시스템을 주요 매력으로 사용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사용 가능한 그룹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길드나 클랜 시스템과 같다고 할 수 있죠. 차이점은 이러한 그룹이 플레이어에 의해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게임 스토리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스타필드.

그렇기 때문에 파벌의 존재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흥미를 더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에게 더 높은 수준의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가 반드시 이해해야 할 최고의 Starfield 모드 5가지!

스타필드 파벌

스타필드 스페이스 게임플레이
스타필드 스페이스 게임플레이.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Starfield 세력의 전체 목록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총 14개의 세력이 존재합니다.

14개의 파벌 중에서 그들은 다시 메이저 파벌과 마이너 파벌이라는 두 개의 파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논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파벌

이 카테고리는 플레이어가 그 중 하나로 합류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는 세력입니다. 이 범주에 속하는 항목은 5개입니다.

별자리

물론 처음부터 Constellation은 기본 세력이었습니다. 비시저스 처음 게임에 들어갔을 때. 이들 세력은 그들의 존재가 종종 숨겨져 있기 때문에 신화로 간주됩니다.

신비로운 세력으로 여겨지는 Constellation은 게임의 주요 임무와 매우 동의어입니다.

따라서 상호 작용하도록 초대된 일부 플레이 불가능한 캐릭터(NPC)가 플레이어가 자신이 별자리의 일부라고 선언할 때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식민지 연합(UC)

다음은 Uniter Colonies, 줄여서 UC입니다. 스타필드 세계관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영향력 있는 세력입니다.

대부분의 UC 회원은 군인, 정치인 및 기타 관료입니다. 이들 세력도 우주에서 가장 큰 도시에 기반을 두고 있는 것은 당연하다. 스타필드, 즉 뉴 아틀란티스.

프리스타 산맥

종종 '우주 카우보이'라고 불리는 Freestar Rangers는 UC의 라이벌입니다. 옛날에 프리스타 레인저스와 UC가 전쟁을 벌였는데, 이를 콜로니 전쟁이라고 합니다.

당시 프리스타 레인저스는 사람들에게 파벌 형성을 강요하지 않는 개인주의 정신을 옹호했습니다.

그러나 UC에 패하고 세력 체제가 시행된 이후 그들은 아킬라 시로 유배를 선택했다.

류진코퍼레이션

다음은 기업측, 즉 류진코퍼레이션에서 나왔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사이버 요구를 생산하는 거대 회사입니다.

제조 테마의 대명사인 류진 코퍼레이션은 네온이라는 산업 도시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

빈민가와 도둑 소굴, 오락의 세계를 상징하는 반짝이는 지역까지 다양한 삶의 형태가 존재합니다.

크림슨 함대

마지막 주요 세력에는 해적 특성이 있습니다. 바로 크림슨 함대입니다! 이 세력은 '우주해적'이다.

해적으로서 그들의 임무가 '졸리 로저' 해골이라는 깃발 아래 물건을 털고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의 본부는 한 도시에 상주하지 않고 대신 'Kyrx' 태양계에 위치한 'The Key'라는 우주 정거장 형태로 존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필드가 PS5로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소수 세력

전형적인 베데스다 슈팅 게임 플레이
전형적인 베데스다 슈터 게임플레이. 출처: 공식 사이트

두 번째 범주는 소규모 세력입니다. 나머지 9개도 잠금 해제될 수 있도록 먼저 DLC를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 아르고스 추출기: 은하계 광산 회사.
  • 황도 용병: 식민지 전쟁 이후 등장한 용병 집단.
  • 밝은: 성소대학교에 반대하는 종교단체.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생성할 때 깨달음 키우기 특성 옵션을 선택하면 이 진영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하우스 바룬: 큰 뱀(Great Serpent)이라는 존재를 숭배하는 이단입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생성할 때 뱀의 포옹 특성 옵션을 선택하면 이 세력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생텀 유니버섬(Sanctum Universum): 깨달음과 반대되는 종교단체.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생성할 때 보편적인 특성 옵션을 선택하면 이 세력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스페이서: 크림슨 함대 범죄 조직에서 분리된 소규모 범죄 조직인 스페이스 레이더스(Space Raiders).
  • 레드 마일: 포리마 태양계 포리마 III 지역에 숨어 있는 피난민 집단.
  • 추적자 동맹: 정착 시스템에 기반을 둔 현상금 사냥꾼 그룹입니다.
  • 무역 당국: 스타필드 유니버스 내 다양한 자원의 매매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노동조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타필드의 멀티플레이 기능 탑재에 대한 추측과 노력

이상 스타필드 팩션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 요구사항을 충전하고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장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