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Elden Ring 모드 권장 사항

엘든 링 모드

엘든 반지 지난 주, 2022년 2월 25일 금요일에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난이도로 유명한 이 Elden Ring Mod가 여정을 도울 것입니다. 계략 조금 더 쉬울 것입니다.

출시 이후, 계략 프롬소프트웨어가 만든 영혼 같은 게임 지금까지 업계에 출시된 계략.

영혼 같은 장르 그 자체는 게임 장르 의해 처음 소개된 계략 From Software에서 개발한 Dark Souls.

영혼 같은 게임 ~로 알려진 계략 잔인한 전투 장면이 있는 판타지 RPG.

엘든링이 소개하는 계략 가져와서 새로움 영혼 같은 그리고 열린 세상  업계에 신선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광범위 영혼 같은 게임

이것이 Elden Ring을 매우 흥미롭고 다양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리뷰 좋은 것.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출시, 타이틀 베스트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의 홍수

출시 이후 Elden Ring 부족

결함을 수정한 엘든 링 모드
Elden Ring 재생 시 셔터와 같은 다양한 문제 발생

게임을 하지 않는 스토리와 그래픽에 더해 플레이어도 도전을 느끼고, 엘든 링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우울하게 만듭니다.

난이도는 용서할 수 없으며 게임의 우울한 테마는 플레이어에게 그 자체로 도전입니다.

그러나 성공 뒤에는 여전히 문제와 결함이 존재합니다. 계략 반다이 남코에서 발매.

설정 등의 어려움 프레임 속도, 셔터링, 계략 저장할 수 없습니다에서 발생하는 문제 중 일부입니다 계략 특히 PC에서 Elden Ring.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PC 성능 부족, Bandai Namco가 설명 제공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Elden Ring Mod

다양한 플레이어의 엘든 링 모드
결함을 수정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만든 엘든 링 모드(예: 프레임 속도)

Elden Ring 플레이 경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다양한 Elden Ring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드를 사용하면 때때로 시스템이 변경된다는 점을 경고해야 합니다. 계략 그리고 가능한 오류. 필요에 따라 모드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다음은 Elden Ring 경험을 덜 눈물 흘리게 만드는 몇 가지 Elden Ring 모드입니다.

Uberhalit의 Elden Ring Framerate Mod

이 Elden Ring 모드는 uberhalit 플레이어가 제작했습니다. 이 모드는 deep uberhalit에서 공유합니다. Github 그녀. 

Elden Ring 모드의 기능은 FOV(시야). 엘든 링 잠김 프레임 속도 60fps의 Elden Ring의 경우.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이 조건으로 인해 플레이어의 시야가 제한됩니다. Elden Ring 모드의 존재로 인해 플레이어가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 원하는 대로 fps.

모드 프레임 속도 made by uberhalit는 제작자가 직접 말한 내용과 게임 시스템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Uberhalit도 추가되어 Elden Ring 모드의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프레임레이트 Steam 버전의 Elden Ring과 Steam Deck과 같은 다른 콘솔 버전에서 작동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Deck이 마침내 출시되고 다양한 긍정적 반응을 얻습니다.

TechieW의 게임 모드 일시 중지

Elden Ring과 같은 FromSoftware에서 개발한 게임은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지시키다 ~을 위한 게임-그의.

이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도전'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할 수 없다 정지시키다 계략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운 좋게도 Modder TechieW가 이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Easy Anti-Cheat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꺼야 합니다. 모드 이것.

Vanguard1776의 Elden Ring ReShade 모드

싱글 플레이어가 만든 Elden ReShade 모드 모더 인기있는 Vanguard1776이 작동합니다. 리쉐이드 엘든 반지. 이 모드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보통 파라 모더 리쉐이드 다른 사람들은 모드를 만들 때 특정 테마를 따릅니다. 리쉐이드, 그러나 이것은 Vanguard1776에 의해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Vanguard1776이 만든 Elden Ring 모드는 리쉐이드 개발자가 게시한 내용을 연마하는 일반. 모드 리쉐이드 진정한 차세대 제작 UI 계략 당신은 더욱 환상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Patrick 122112의 항우울제 모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모드는 Elden Ring의 세계를 비교할 때 조금 덜 우울하게 만듭니다. 계략 원래의. 

이 항우울제 모드는 게임을 더 따뜻한 느낌으로 개선하여 Erdtree를 훨씬 더 생생하게 보이게 합니다.

이 밝고 당당한 나무는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이와 같은 모드를 사용할 자격이 있습니다.

MANgamez의 Elden Ring 2 모드

MANgamez의 ELDEN RING 2(Raytraced Reshade)는 다음에 사용되는 모드입니다. 광선 추적. 많은 플레이어와 리뷰어가 옵션과 설정이 부족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광선 추적 엘든 반지를 위해. 

이 Elden Ring 모드는 MANgamez에서 제작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광선 추적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Mod Elden Ring 저장 파일 관리자 by darklee166

Save file manager 또는 Save file manager는 darklee16에서 만든 모드입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저장 파일 또는 특히 중요한 백업을 계략 엘든 반지처럼.

이 모드 기능은 매우 간단합니다. Mod Save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면 저장된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략 데스크톱을 통한 Elden Ring.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2022년 최고의 RPG 게임 10개를 소개합니다.

따라서 이 기사가 작성될 때까지 유명한 Elden Ring 모드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완료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계략 끝까지.

나중에 다양한 모드가 나타나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