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Sea Games 명단 2022,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ML Sea Games 명단

명단에 모바일 레전드 Sea Games는 마침내 인도네시아 Esports Council 또는 PBSI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Garudaku 플랫폼은 라이브 Instagram을 통해 Sea Games 명단 발표를 라이브로 방송합니다.

이 소식은 어떤 선수가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것인지에 대한 e스포츠 커뮤니티의 궁금증을 확실히 풀어줍니다. 나중에 2022 Sea Games를 보면서 그들의 열정이 더욱 높아질 것도 당연합니다.

씨게임은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동남아 최대의 스포츠 행사다. 이전에, 바다 게임 이는 작년 대유행으로 인해 연기되었으며 2022년 5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동남아 수준의 스포츠 행사는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서 개최된다.

흥미롭게도 이번에 Sea Games는 2019 Sea Games에서 처음으로 경쟁한 후 e스포츠를 스포츠 부문 중 하나로 다시 선보일 예정입니다.

2022 Sea Games가 다가옴에 따라 PBESI는 모든 e스포츠 번호의 명단도 발표했으며 그 중 하나는 Mobile Legends 번호입니다.

또한 읽기: Hero Karina ML 사용법, 팀 캐리!

ML Sea Games 명단 전체 목록

일련의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국가대표 선발을 거친 총 24명의 선수 중 7명의 선수가 Sea Games 홍백 대표로 최종 선발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7명의 선수들은 자신의 능력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훗날 국가대표 선수들의 이름을 대중에게 친숙하게 만드는 모바일 레전드의 경쟁 현장에서 좋은 실적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사실, 두 개의 거대한 인도네시아 팀 즉 RRQ 호시 그리고 ONIC Esports는 각각 3명의 선수로 Sea Games에 가장 많은 선수를 기여한 팀이 되었습니다.

전체 ML Sea Games 명단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여기 명단이 있습니다.

Albert Neilsen Iskandar – RRQ Alberttt

ML Sea Games 명단
Alberttt의 ML 명단

Albert Neilsen Iskandar 또는 그 이름에 더 익숙한 사람 앨버트 MLBB Sea Games 스쿼드에 합류한 최초의 선수입니다.

이 꽤 어린 선수는 RRQ Hoshi의 리테이너 중 한 명입니다. Alberttt는 아직 어리지만, 수려한 외모 덕분에 인도네시아 최고의 정글러 중 한 명이다.

길랑 – ONIC Sanz

ML Sea Games 명단
명단 ML Sanz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국가대표팀의 두 번째 선수는 Gilang 또는 산츠. 그는 Alberttt와 같은 위치에 있는 ONIC Esports 선수 중 한 명입니다.

Alberttt와 Sanz의 존재로 코치는 팀에 두 명의 정글러를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두 선수가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대표팀에서의 활약에도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캘빈 위나타 - CW

ML Sea Games 명단
ML CW 명단

MLBB Sea Games 대표팀을 강화할 다음 선수는 ONIC Esports의 멤버이기도 한 Calvin Winata 또는 CW입니다. 나중에 대표팀에서 이 ONIC 선수는 골드 레인 포지션에서 뛰게 될 것입니다.

니키 페르난도 폰토누우 – ONIC 키보이

ML Sea Games 명단
Kiboy의 ML 명단

Onic Esports 팀에서 돌아오는 다음 선수는 Nicky Fernando 또는 ONIC Kiboy로 2022 Sea Games에서 빨간색과 흰색을 대표할 것입니다. Kiboy는 나중에 ONIC에서와 동일한 위치, 즉 로머로 채울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경쟁 현장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베테랑 선수 중 한 명은 물론 그의 경험이 Sea Games에서 인도네시아가 좋은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캘빈 - RRQ 빈

바다 게임 명단
Vynnn의 ML 명단

RRQ Hoshi의 선수 중 한 명인 Cavin 또는 Vynnn은 국가 대표팀 스쿼드에 들어갈 다음 선수입니다. 

그는 나중에 로머로서 Kiboy와 같은 위치에 있게 됩니다. 따라서 ONIC-RRQ 듀오는 이전에 정글러 위치에서 팀으로 돌아왔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연패를 하시나요? 이 팁을 따르십시오

리발디 파타 – RRQ R7

ML Sea Games 명단
ML 명단 R7

Rivaldi Fatah 또는 R7은 Mobile Legends Sea Games 명단에 포함된 또 다른 RRQ Hoshi 플레이어입니다. ONIC CW와 함께 R7은 Exp 레인에서 정확하게 사이드라이너 위치에서 플레이합니다.

Ihsan Besari Kusudana – 조명 기구

ML Sea Games 명단
ML 조명 기구 명단

RRQ Hoshi와 ONIC Esports가 Mobile Legends Sea Games 명단을 지배한 후 이제 EVOS Legends 플레이어도 팀에 합류할 Ihsan 또는 Luminaire가 있습니다.

Luminaire는 Mobile Legends Sea Games 국가 대표팀의 일원으로 부름받은 마지막 선수였습니다. 유일한 EVOS Legends 리테이너는 Mid Laner로 플레이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연패를 하시나요? 이 팁을 따르십시오

ML Sea Games 트레이너 팀의 구성

PBESI는 로스터 구성 발표와 별개로 트레이너, 매니저 등 코칭팀 구성을 Sea Games에서 나중에 Mobile Legends 팀의 전술가가 될 분석가들에게도 소개했습니다. 

여기 순서가 있습니다.

Bramanthyo Rinaldy – 팀 매니저

James Chen Jui Teng – 코치

Adi Syofian Asyauri – 코치

Ronaldo Aditya Lieberth – 팀 분석가

위의 구성을 바탕으로 PBESI는 전 RRQ Hoshi 코치였던 James에게 메인 코치의 위치를 맡긴 것으로 보입니다. 

RRQ Hoshi와 같은 큰 팀을 지도한 경험이 있는 James가 팀 코치 캠프에 있는 것은 확실히 인도네시아가 나중에 Sea Games에서 금메달을 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희망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고통스러운 MLBB 범위 영웅 5명, Gord가 있습니다!

이것이 인도네시아 팀의 Mobile Legends Sea Games 명단의 전체 목록이며 대부분의 이름은 인도네시아 전문 Mobile Legends 팀의 선수이기 때문에 친숙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