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1.5.58 Advance Server의 Melissa Mobile Legends 버프

멜리사 고급 서버

명사수 영웅 멜리사는 어드밴스 서버의 1.5.58 패치에서 구현된 조정 덕분에 며칠 전 힘이 크게 증가한 것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플레이어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끌었지만, 이러한 조정 사항은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반드시 원래 서버에 구현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멜리사는 장거리 전투 기술과 전투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능력으로 유명한 강력한 사수입니다. 치명적인 무기와 적의 공격을 능숙하게 회피하는 멜리사는 전투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웅 중 한 명으로 이름을 떨쳤습니다.

멜리사가 어드밴스 서버에서 받은 버프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자, 다음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Aldous ML 2024에 대한 권장 빌드, 엠블럼 및 전투 주문

멜리사 알아보기

멜리사 알아보기
멜리사를 알아가는 중. 출처: 모바일 레전드

예전에는 모니얀 제국의 중심지인 루미나시티의 번화한 거리에 눈에 띄지 않는 옷가게가 있었다. 주인은 항상 피곤한 미소를 짓는 우아한 여성이며, 멜리사라는 똑똑하고 독특한 딸이 있습니다.

인생의 역경에도 불구하고 멜리사는 항상 아름다운 드레스와 신발을 입고 흠잡을 데 없는 모습을 보이며, 낡은 부분은 사랑스러운 패턴으로 세심하게 수리되었습니다.

비록 장난스럽기는 하지만 배려심이 많고 현명하기도 하다. 가게에서 그녀는 어머니를 도와 바느질 작업과 찢어진 천을 보관하는 일을 했다. 그는 나이가 들고 인생 경험이 충분히 쌓였을 때 더 이상 아버지에 대해 묻지 않았습니다.

멜리사는 항상 아름다운 헝겊 인형을 갖고 싶다는 꿈을 꾸었지만, 어머니가 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사에게 갈 여유조차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어머니에게 그것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었습니다.

직물 가게의 단순함 속에서 멜리사는 자신의 꿈과 희망을 품으면서 어머니를 도우며 똑똑하고 현명한 아이로 성장합니다. 비록 그들의 삶이 힘들지만, 루미나 시티에 있는 멜리사와 그녀의 어머니의 이야기는 모든 한계에 직면한 회복력과 연민의 증거입니다.

인형 가게를 지날 때마다 고개를 돌려 안을 들여다보던 그는 짜증이 난 가게 주인은 몇 번이나 공허한 협박으로 그를 쫓아내려고 했다. 그러자 그 어린 소녀는 실제로 당황하지 않은 표정을 지었고, 화를 내는 척하던 가게 주인이 먼저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가게가 문을 닫은 후, 그녀의 어머니는 갑자기 찢어진 천 더미를 꿰매어 헝겊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멜리사는 인형과 엄마를 안고 매우 기뻐하며 미소를 지으며 위아래로 뛰어다녔습니다.

그녀의 행복한 어린 시절은 지나가고, 거리를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했던 멜리사는 어머니를 도울 수 있는 아름다운 젊은 여성이 되었습니다. 소녀가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그녀의 어머니는 항상 멜리사가 자신이 직접 만든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모습을 보기를 바랐지만 불행하게도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의 희망이 이루어지기 전에 멜리사를 영원히 떠났습니다.

재단사의 작은 가게는 문을 닫고,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멜리사의 아버지가 갑자기 나타나 그녀를 데리고 간다.

그들은 그의 아버지 집으로 돌아갔고, 그때 그는 그의 어머니가 Paxley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명문 가문과의 관계를 포기한 어머니는 사랑 때문에 아버지와 함께 가출했고, 아버지는 그를 사생아로 남겨두었다.

나중에 그녀의 아버지는 멜리사에 대한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으려고 노력했지만 합법적인 자녀가 가져야 할 모든 권리를 그녀에게 줄 수 없었습니다.

멜리사는 교육을 잘 받고 우아한 젊은 여성인 이복 여동생에게 소개되자 멜리사에 대한 증오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멜리사가 자신의 가족이 되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아버지가 집에 없을 때 항상 멜리사를 괴롭혔고, 멜리사는 신경 쓰지 않는 척했지만 모든 것을 기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onathan Liandi의 가장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2024, 꼭 시도해보세요!

멜리사 버프

멜리사 버프
멜리사 버프. 출처: VCGamers

멜리사가 얻은 임시 버프에는 "Falling"으로 알려진 첫 번째 스킬의 마나 사용량 감소가 포함됩니다. 이때, 이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전 레벨에서 30~55로 감소됩니다. 마나 사용량이 30 감소하면 특히 라인전 단계에서 상당한 향상이 가능합니다.

해당 버프가 적용되기 전, 멜리사의 첫 번째 스킬의 마나 사용량은 모든 레벨에서 60~85 수준이었습니다. 이 변화는 마나 부담을 크게 줄여줄 뿐만 아니라 게임 초반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멜리사는 높은 마나 소모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고도 스킬 1인 "낙하"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버프는 공격로 전투에서 멜리사의 유연성과 지구력을 크게 증가시켜 이전처럼 심각한 마나 제약을 겪지 않고 그녀의 중요한 기술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이는 전투에서 멜리사의 역할을 최적화하려는 플레이어에게 더 깊은 전략적 차원을 제공합니다.

멜리사 어드밴스 서버 패치 1.5.58 버프에 대한 리뷰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아이템, 스킨, 감정 표현을 즐겨보세요. 자, 여기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