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hle 리뷰: 마술과 근육, 마술사 주인공이 없는 마술 애니메이션

매슬 마법 근육 애니메이션

Mashle: Magic and Muscle은 2023년 봄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고 올해 초에 두 번째 시즌이 나온 만화입니다.

다른 소년 애니메이션만큼 인기는 없지만 주짓수 카이센, Kimetsu no Yaiba 또는 Chainsaw Man 등, 이 애니메이션은 비슷한 장르의 애니메이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꽤 화제가 되었습니다.

독특하고 흥미로운 컨셉으로 Mashle은 퍼시 잭슨(Percy Jackson)이나 해리 포터.

이런 영화를 좋아하지만 색다르고 특이한 줄거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매쉬레는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저자가 갑자기 애니메이션을 본 후 리뷰를 설명합니다. 이 오프닝 노래 때문에 Tiktok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 추천

Mashle 검토: 마법과 근육

Mashle은 마법과 관련된 판타지 장르와 코미디 장르를 결합한 소년 장르(10대 소년을 대상으로 함)의 애니메이션입니다.

2024년 초에 두 번째 시즌이 시작되는 이 애니메이션은 해리포터의 세계처럼 마법사를 우선시하는 세계에서 마법의 힘이 없는 누군가가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그린다.

특이한 스토리 플롯

매쉬 번데드 매슬 매직 머슬
주인공 마슈레, 마슈

애니메이션 및 만화 Mashle: Magic and Muscle의 줄거리는 Mash Burnedad라는 청년의 삶을 중심으로 합니다.

Magic Realm이라는 스토리 설정의 세계에서 마법의 힘이나 마법은 매우 중요하고 가치가 높습니다.

마법세계에는 이스턴 마법학원이라는 유명한 마법학교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학생들은 신성한 비전을 얻기 위해 경쟁합니다.

수집된 Divine Visionaries를 통해 학생은 마법국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 세계의 마법의 법률과 규정에 관련된 모든 일을 처리하는 정부 기관과 같습니다.

그러나 모든 학생들이 힘을 강화하고 마법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경쟁할 때, 이 시리즈의 주인공인 마슈는 다른 학생들과 다르다. 

특이하게도 마슈는 마법의 힘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무거운 무게를 들어 올릴 수 있는 등 남다른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 초반의 마쉬는 디바인 비전너리(Divine Visionary)에 합격하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이스턴 매직 아카데미(Easton Magic Academy)에 입학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육체적인 힘도 이 세상에서 중요한 힘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이렇게 했습니다. 

일반적인 애니메이션 플롯과 마찬가지로 Mash의 차이점은 처음에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마슈는 마법의 힘을 가진 동급생들에게 자주 왕따와 따돌림을 당한다.

여러 가지 난관과 난관에 부딪혀도 마슈는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힘이 학교 학생들이 자랑스러워하는 마력 못지않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계속해서 싸웠다.

그는 자신의 체력이 마법 못지않게 중요하며 심지어 마법 자체의 힘을 극복하거나 심지어 능가할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해리포터 게임 5선, 호그와트 스타일의 바이브!

Anime Mashle의 흥미로운 점

매슬 마법 근육 재미있는 장면
매쉬레 코미디 장면

작가가 생각하는 Mashle의 메인 플롯에서 독특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 마법을 전혀 사용할 수 없는 마법 요소가 결합된 이야기의 혼합적인 측면입니다.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통해 Mashle은 청중에게 차이점과 단점은 약점이 아니라 강점임을 가르칩니다. 

일반적으로 Mashle과 유사한 주제를 가진 소년 애니메이션 또는 애니메이션은 마법의 힘, 농구 또는 테니스와 같은 스포츠 능력 등과 같은 주인공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주인공의 진행에 중점을 둡니다.

주인공 마쉬는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장점으로 여전히 위대할 수 있음을 실제로 증명한다.

펀치의 힘만을 사용하여 고급 마법을 사용하는 다양한 강력한 캐릭터와 경쟁하는 Mashle은 작가가 도전에 직면하고 자신의 힘을 믿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 외에도 이곳의 각 캐릭터들의 캐릭터도 재미있고 개성이 넘칩니다. 마쉬 자신도 언뜻 보면 여유로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다.

게다가 핀, 랜스 등 마쉬의 친구 주인공들은 웃음과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그들만의 '독창성'이나 '이상함'을 갖고 있다.

캐릭터의 이상한 측면에서 나오는 이 재미있는 코미디는 방송되는 모든 에피소드가 Netflix에서 방송되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경험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출시되는 Nintendo Switch 게임 5선, Jujutsu Kaisen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캐릭터

매쉬 캐릭터
매쉴의 성격

“Mashle: Magic and Muscle”에는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여러 중요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주요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쉬 번데드: 마법이 중요시되는 세계에서 이야기의 주인공은 마법 능력이 전혀 없습니다. 매쉬는 자신의 비범한 체력에 의존하며 힘이 마법에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로 결심합니다.

핀 에임스: Finn은 Mash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입니다. 상대의 위치를 움직일 수 있는 마법을 지닌 이 캐릭터는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종종 마쉬의 모험을 지원하고 돕습니다.

랜스 크라운: 랜스는 마법의 세계에서 권위를 갖고 강력한 중력 마법의 힘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그는 종종 다양한 상황에서 Mash의 주요 도전자 중 한 명입니다. 여동생을 사랑하는 랜스의 극단적인 면모가 자주 부각된다.

도트 바렛: 주인공 중 한 명인 마쉬의 친구는 심술궂고 변덕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우 예의바릅니다. 그녀의 기질에 맞게 Dott의 마법은 폭발을 일으키는 힘에 중점을 둡니다.

레몬 어바인: 유일한 여성 캐릭터는 주인공이다. 레몬은 소심한 성격이지만 그녀의 힘은 사람들을 묶어서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레몬도 매쉬에 대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캐릭터 외에도 Mashle의 세계를 풍요롭게 하고 스토리라인에 역동성을 제공하는 다른 많은 지원 캐릭터와 적대자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Mashle: Magic and Muscle에 대한 리뷰입니다. 디지털 및 게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