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물약 다이어그램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가장 완벽한 Minecraft 물약 다이어그램

게임 애호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 중 하나 모래 상자 이것은 마인크래프트 물약 다이어그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다이어그램은 물약 양조에 중요합니다! 그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 및 Minecraft에서 흡연자를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의 물약

Minecraft에서 양조하기
Minecraft에서 양조하기. 출처: 공식 사이트

감정가 마인크래프트 강경파는 이 용어를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네, 오버월드(심지어 엔드와 네더 차원까지)를 탐험하는 데 "만족"한 사람들은 확실히 많은 것들을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는 물약의 사용이 이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물약이 제공하는 이점을 최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면 많은 것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물약을 쉽게 얻을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양조 단계에 도달하려면 최소 20시간 이상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포션의 존재가 생존 초기 단계에서 큰 역할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것을 탐험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만 물약이 더 필요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culus Quest 2에서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방법

물약의 종류

Minecraft 크로스 플랫폼 게임
마인크래프트 크로스 플랫폼 게임. 출처: 공식 사이트

소모품으로는 종류가 많습니다. 각 물약에는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종류를 살펴보면 약효에 따라 4가지 종류의 약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각에는 기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물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물약

첫 번째는 기본 물약 또는 기본 물약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물약은 알칼리성 특성을 갖고 있으며, 플레이어나 몹이 섭취해도 아무런 효과가 없는 것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효과 물약

다음은 효과 물약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유형의 물약은 플레이어가 섭취할 때 특정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도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물약이고, 두 번째는 부정적인 효과를 주는 물약입니다.

제작 불가능한 물약

Uncraftable이라는 별명을 가진 물약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물약을 분실했거나(게임이 손상되거나 손상되었기 때문에) 유효하지 않은 경우 대체 아이템 유형입니다.

이 물약은 이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하거나 치트를 사용할 때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물약도 섭취하면 기본 물약과 같은 효과를 가질 수 없습니다.

농담 물약

마지막으로, 아주 이상한 효과를 지닌 농담 물약이 있습니다. 이 물약은 단지 재미를 주는 것 외에는 아무 쓸모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능 및 Minecraft에서 갑옷 스탠드를 만드는 방법

양조용 Minecraft 물약 다이어그램

Minecraft 물약 다이어그램
Minecraft 물약 다이어그램.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우리는 Minecraft 물약 다이어그램이라는 주요 토론에 이르렀습니다. 이 다이어그램의 실제 용도는 무엇입니까?

먼저 양조라고 불리는 물약을 만드는 과정의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수행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이미/가지고 있지 않은 물약을 생성/변경/강화합니다.

기본적으로 물약은 다른 물약의 조합, 융합 또는 변형을 통해 생성됩니다.

이 때문에 모든 물약은 가계도처럼 보이는 연결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그램에서 비시저스 물약 만드는 법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실제로 인터넷에는 이 다이어그램의 변형이 너무 많지만 여기서는 VCGamers가 사용하기 가장 쉽고 무료인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 다이어그램을 기반으로 향후 물약 사용량을 쉽게 계획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럼 다운받아서 현명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영화: 출연진, 상영 시간 및 감독

이상, 마인크래프트 포션 다이어그램에 관한 논의였습니다. Minecraft 요구 사항만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빠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