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러닝: 작은 학습을 사용하여 기술 향상

마이크로러닝이란 무엇인가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마이크로러닝을 이해하기 위해 마이크로러닝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현재 앱을 사용하면 자유 시간에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물론 YouTube, 인포그래픽, 트윗 스레드 또는 학교 미니 게임에 대한 자습서도 있습니다.

전 세계 학생과 근로자의 성공적인 교육인 마이크로러닝 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경향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Microlearning은 자극이 우리의 관심을 끌려고 하는 환경에서 번성할 수 있는 완벽한 지형을 찾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soft, 내년에 Windows 8.1 지원 종료, 무슨 일이야?

마이크로러닝이란?

마이크로러닝
출처: Pexels.com

마이크로러닝은 역량 기반 교육에 대한 비교적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작은 모듈에 패키지된 다양한 수업을 관리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마이크로러닝 가계도를 추적하는 것은 쉽습니다. 여기에는 2011년 스탠포드 대학에서 시작한 MOOC(대규모 공개 과정)부터 TED 강연 및 웨비나와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오늘날 전 세계 대학의 모든 플랫폼은 짧은 비디오를 사용하여 과정을 가르칩니다. MIT와 하버드 대학교가 설립한 Coursera 또는 edX의 경우가 여기에 해당하며 30개 과목에서 3,500개 이상의 과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마이크로러닝은 비디오를 훨씬 뛰어넘어 텍스트, 오디오, 인포그래픽, 에세이 예, 모든 종류의 게임화, 심지어 학생들이 급우들에게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까지.

또한 마이크로러닝은 무엇보다도 학생들의 개념 학습과 동화를 용이하게 하는 적절한 구조를 가져야 합니다. 정보 공유, 논리적 순서로 정보 관리, 미리 결정된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활동 계획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번역 외에 최고의 영어-인도네시아어 음성 번역 사이트 12곳

마이크로 학습의 이점

마이크로 러닝의 이점
출처: Pexels.com

효율성은 마이크로 학습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 학습 유형 및 형식은 작은 형태로 제공되는 콘텐츠를 빠르게 동화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특히 이러한 마이크로컨텐츠에서의 순차적 학습은 학생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역동성 또한 흥미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마이크로러닝은 사용하는 형식이 대부분 디지털이기 때문에 교육의 보편화에 기여한다. 즉,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인터넷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소비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학습자의 고유성에 대한 마이크로러닝의 적응은 시간과 공간뿐만 아니라 자신의 교육적 요구 모두에서 매우 높습니다. 또한 학생 특성과 가능한 과목 변경 모두에 대해 작은 모듈이나 짧은 콘텐츠를 적용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은 마이크로러닝을 오늘날의 경제에 매우 적합한 형식으로 만듭니다. 엄청난 양의 정보가 지속적으로 우리의 관심을 다양한 주제로 분산시키고 짧은 시간 동안 정보를 유지하는 마진이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이 현상에는 설명이 있으며 우리 뇌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사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우리가 주의를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이전과 동일하지만 우리가 지시할 수 있는 선택은 두 배로 늘어났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성장은 너무 강해서 우리를 정복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각 과목에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 경쟁의 맥락에서 미래의 젊은 세대를 위한 교육과 훈련은 그것을 극복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한 가지 무기는 학습자를 참여시키고 학습자가 해당 콘텐츠를 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콘텐츠가 포함된 마이크로 학습입니다.

이것은 교실이 TikTok 인플루언서들이 지시하는 매우 자극적인 공간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마이크로러닝은 교육 및 기타 더 긴 형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수업 시간에 도파민으로 가득 찬 보상이 있는 비디오 및 짧은 게임을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짧은 텍스트나 이해하기 쉬운 인포그래픽을 사용하는 것이 5분짜리 비디오를 보는 것보다 빠르고 쉽고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교육자의 손이 닿는 범위 내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대학생을 위한 10가지 이상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당신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작업 환경을 위한 교육

훈련
출처: Pexels.com

이러한 우려는 손에 휴대폰을 들고 있는 십대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미래에도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현재 작업 환경은 끊임없는 방해와 주의가 한 작업에서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는 것이 특징이며, 이는 더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 좌절 및 일을 완수하기 위한 노력으로 이어집니다.

마이크로러닝과 같은 형식은 한편으로는 전문가가 시간 제약이 있는 상황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에 지식을 습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 매우 적합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이 열광적인 환경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기술 향상 및 재기술을 촉진합니다.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변화가 발생하는 작업 환경에서 기술의 통합은 영구적이어야 합니다. 고용주는 특정 직함보다는 고용하려는 인재에서 필요한 특정 기술을 찾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졸업생과 실무 전문가는 경력의 모든 지점에서 올바른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즉, 그들은 평생 그 기술을 추구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직업을 공부하고 책을 저당 잡던 시대는 우리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에 포화된 일상 생활에서 지속적인 훈련을 포함해야 할 때 마이크로 러닝은 적응력 덕분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가지 최고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언어

팔로우 정보 기술 및 가제트 VCGamers 뉴스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