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카트 디럭스 8의 7가지 최고의 캐릭터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마리오 카트 디럭스 8 는 마리오 카트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캐릭터 수, 즉 42자를 보유한 프랜차이즈입니다.

2017년에 콘솔용으로 출시된 게임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Wii U는 6,5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러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너무 많은 캐릭터가 들어있어서 계략 이로 인해 어떤 캐릭터가 최고의 운전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판단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기사에서는 Mario Kart Deluxe 8 게임의 최고의 캐릭터 7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궁금하십니까?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인기있는 Mario Kart Deluxe 8 캐릭터

마리오 카트 디럭스 8의 7가지 최고의 캐릭터

이 게임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는 초보자는 첫 번째 경쟁에서 Mario Kart Deluxe 8의 최고의 캐릭터 7명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요시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 요시
요시. 출처: nintendo.com

Yoshi는 Mario Kart의 일관된 레이서 중 한 명입니다. 이 캐릭터의 통계는 제어력과 가속력이 좋은 다른 캐릭터의 평균보다 약간 높습니다.

이 캐릭터의 견인력도 인상적이며 최고의 필드 시프트 드라이버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자인 자체부터 마리오 카트 8 디럭스는 이 캐릭터에 다양한 색상 선택을 제공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버드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 Birdo
새도. 출처: 닌텐도 유토피아/유튜브

15년 동안 Mario Kart 프랜차이즈 캐릭터 명단에서 사라진 Birdo가 Mario Kart 8 Deluxe 게임의 DLC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요시와 마찬가지로 총 9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미드레인지 라이더이기도 합니다. 초보자도 배우기 쉬운 캐릭터입니다.

그의 스텟 역시 좋은 드라이빙 밸런스를 갖춘 모든 캐릭터에 대해 평균보다 약간 높습니다. 퀴즈로, Birdo와 Yoshi는 Double Dash !! 게임에서 커플입니다.

미이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 Mii
미. 출처: nintendo.com

Mii의 라이트, 미디엄, 헤비 레이서 버전에는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헤비 카테고리 레이서로서 Mii는 현재 최고입니다.

헤비급 카테고리의 Mii는 대부분의 다른 캐릭터에 비해 속도 부문에서 최고의 드라이버 중 하나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편, 경량 및 중형 카테고리에서 Miis는 더 나은 견인력과 차량 가속이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루이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 Waluigi
와루이지. 출처: nintendo.com

이 캐릭터는 웃긴 표정으로 걷는 밈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Waluigi가 너무 귀여워서 선택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Waluigi가 이 게임에서 매우 유능한 드라이버임이 밝혀졌습니다.

그는 Waluigi가 레이스에서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니 터보 기능을 통해 빠른 속도 통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다른 헤비급 레이서인 Roy 및 Donkey Kong과 동일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지만 캐릭터 모델 덕분에 가시성이 더 좋습니다.

로잘리나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 Rosalina
로잘리나. 출처: nintendo.com

성격 불량배 이것은 Mario Kart Wii 게임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Rosalina는 최고의 헤비급 캐릭터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Rosalina는 속도를 우선시하는 캐릭터를 따라잡을 수 있을 만큼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빠릅니다. 뿐만 아니라 그가 가지고 있는 미니 터보도 다른 많은 캐릭터보다 뛰어납니다.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면 Rosalina를 Mario Kart 8 Deluxe에서 최고 미니 터보 속도의 드라이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와리오

와리오
와리오. 출처: nintendo.com

마리오의 도플갱어 적으로 알려진 이 캐릭터는 자신만의 게임 타이틀을 얻을 만큼 인기를 끌었습니다.

헤비급 드라이버 중 한 명인 Wario는 견인력과 부드러운 드리프트 능력에 의존합니다.

레이싱 필드를 마스터하고 올바른 카트 자동차를 선택함으로써 그는 경쟁에서 최고 속도에 도달했을 때 이길 수 없는 레이서가 될 수 있습니다.

드라이 바우저

드라이 바우저
드라이 바우저. 출처: nintendo.com

현재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게임의 최고 캐릭터는 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 처음 등장한 인기 캐릭터 드라이 바우저(Dry Bowser)가 보유하고 있다.

그는 경량 드라이버에게 약간의 공격력을 제공할 만큼 충분한 지구력과 함께 뛰어난 제어력, 견인력 및 속도를 갖춘 헤비급 드라이버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Dry Bowser는 헤비급 캐릭터의 다른 모든 이점과 함께 가벼운 클래스 범주의 드라이버 통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최고의 드라이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개의 새로운 Mario Kart 8 디럭스 트랙이 공개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Mario Kart 8 Deluxe 게임의 최고의 캐릭터 7명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이 게임에서 가장 좋은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게임 충전 장소를 찾는 분들은 바로 다음으로 가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