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Commander Magic Chess Yuki 사용 완전 가이드!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Yuki가 얼마나 강한 지 묻는다면 대답은 매우 강합니다. 하지만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말처럼 유키도 연기하기 어렵다.

이번에는 저자가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Yuki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안내서를 제공합니다. 방법을 보자!

또한 읽기: 지금 최고의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유키의 스킨입니다.

유키는 작은 사령관 11일 발행 매직 체스 모바일 레전드 미어캣의 형태로.

동일 여자 이름 그리고 또 다른 작은 사령관인 Yuki는 Hero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자세히 보면 유키와 비슷하다. 뤄이 오브, 망토, 보라색 우세의 유사성.

게임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Yuki의 모든 기술을 명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Pao 사용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리틀커맨더 매직체스 유키의 스킬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출처: VCGamers.

유키는 세 가지 활성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키의 모든 스킬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여러 라운드 배치 단계에 도달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술 명명 된 치명적인 저격. 이 스킬로 Yuki는 10%로 모든 영웅의 피를 흡수하고 순수한 손상 가장 강력한 적 영웅에게. 각 영웅은 1500 데미지로 계산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라운드입니다.

 

기술이 있습니다 절대 충성. 플레이어는 희생할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주변 8명의 영웅에게 50/70/100 마나(영웅 별 수에 따라)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라운드입니다.

 

마지막으로 스킬이 있습니다 제삼 명명 된 매력적인. 플레이어는 오른쪽과 왼쪽의 영웅을 희생하여 매력을 얻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력 +50% Max. HP 및 100% 물리 및 마법 피해 희생된 두 영웅.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라운드입니다.

 

작은 사령관 유키를 사용하여 가이드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꼬마 사령관 매직 체스 유키의 스킨입니다.

유키의 3가지 스킬을 알고 나면 작가가 적절한 시너지와 함께 가이드를 제공할 차례다.

이 가이드는 Yuki를 플레이한 저자의 개인적인 경험과 기타 분석에서 가져온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 가이드를 팁과 요령으로 사용하거나 통찰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는 경우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의견란에 작성해 주십시오.

가이드 스킬 1 꼬마 사령관 유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디스플레이 스킬 1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출처: VCgamers.

유키의 모든 기술 중에서 치명적인 저격 가장 다재다능한 기술이며 많은 계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별한 조건(예: 체스판 위의 영웅 위치) 없이도 Yuki는 여전히 각 영웅으로부터 10% HP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흡수된 영웅 하나는 1,500의 피해로 계산됩니다. 체스판에 최대 11명의 영웅(레벨에서 9명, 추가 용량에서 2명)이 있으면 16,500을 줄 수 있습니다. 순수한 손상 적의 최강 영웅을 목표로.

장점

이 스킬의 장점은 플레이어가 특정 위치에 영웅을 배치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배치 스테이지와 결전 스테이지에서 4~7명의 범위의 영웅과 함께 사용하면 캐리하지 않은 2성 영웅(아처, 어쌔신, 메이지 등)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적에게 주는 데미지는 순수 데미지 타입이다.  퓨어데미지 방어구와 상관없이 데미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적들은 나열된 양에 따라 피해를 입습니다.

부족

첫 번째 단점은 영웅의 내구성 감소입니다. 10% HP 감소는 Archers, Gunners 및 Mage와 같은 얇은 혈액 영웅에게 충분히 큽니다.

두 번째는 상당히 긴 쿨다운으로 3라운드입니다. 저자는 이 결점을 Yuki의 강점에 대한 균형추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가이드

모든 영웅은 최강의 영웅이 될 수 있으며, 자신도 그 영웅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저자의 연구 결과에서 이 영웅을 강하게 만드는 네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 HP의 수
  • 피해량
  • 영웅 스타 레벨
  • 사용한 아이템

실제로 적의 체스판을 보고 어떤 영웅이 가장 많은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플레이어는 가장 강력한 영웅에게 아이템을 쌓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경험한 여러 경우에서 Yuki의 공격은 적의 딜러를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탱크(프랑코 그리고 아카이). 그래서 최강의 영웅이 데미지 딜러라고 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가 리뷰하면 Fate Box에서 Yuki에게 가장 유용한 옵션은 용량 +1입니다. 그 이유는 유키의 스킬 설명으로 돌아가 영웅이 많을수록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시너지의 경우 이 스킬에 맞는 것 같은 시너지가 몇 가지 있습니다. 네이처 스피릿, 웨폰 마스터, 어쌔신, 라이트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자는 네이처 스피릿이 적당한 시너지지만 위의 네 가지 시너지 중 가장 약하다고 말할 수 있다. 참고로 유키가 흡수한 HP는 네이처 스피릿의 합산 HP에서 10%였다.

또 다른 이유는 HP가 10%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네이쳐스피릿의 영웅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데미지 감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Lightborn의 경우 이 시너지 효과는 Nature Spirit보다 높습니다. Lightborn Synergy는 HP Heroes가 30% 미만일 때 활성화됩니다. Yuki의 스킬로 HP 10%를 줄이면 이 시너지 트리거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웨폰 마스터의 경우 HP를 잃는 것은 실제로 좋은 일입니다. 웨폰 마스터의 액티브 시너지는 생명력 흡수입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Mania의 시너지 진화를 취하는 경우. 웨폰 마스터가 처음부터 10%를 잃으면 즉시 +12.5% 추가 물리 공격을 받습니다.

마지막은 암살자입니다. 기반으로 패치 289.1, Assassins는 시너지 진화 재 작업을 얻습니다. 이는 시너지가 활성화되면 추가로 200 HP입니다. 따라서 어쌔신은 자신의 HP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체스 매직 콤보!

가이드 스킬 2 꼬마 사령관 유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스킬 2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의 전시. 출처: VCGamers.

저자의 의견에서 기술 절대 충성 이것은 약간 까다 롭습니다. 요컨대, 주변 영웅 8명에게 50/70/100의 마나(영웅 별 수에 따라)를 주기 위해 영웅 1명을 희생해야 합니다.

선택하면 보라색 원이 나타납니다. 원은 유키의 스킬 전개 반경입니다. 추가 마나를 얻고자 하는 모든 영웅은 원 안에 서 있어야 합니다.

이 스킬의 까다로운 위치는 아래 작성자가 설명합니다.

장점

긍정적인 측면에서 이 스킬은 주변 친구들에게 마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영웅들이 더 빨리 스킬을 발동할 수 있도록 말이다.

유키의 스킬은 8명의 영웅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이미 Northern Vale과 같이 거의 기술을 시전할 준비가 된 8명의 영웅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저자가 재사용 대기 시간을 이점으로 언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일 것입니다. 저자에 따르면 이 스킬의 쿨다운(2라운드)은 너무 길지도 빠르지도 않은 꽤 좋은 편이다. 균형이 잡힌.

부족

이 스킬의 공백은 쌓이는 영웅들입니다. 위와 같이 추가 마나를 얻으려면 8명의 영웅이 희생될 한 명의 영웅을 둘러싸야 합니다. 네, 쌓여가고 있습니다.

두 번째 단점은 전투에서 한 명의 영웅을 잃는 것입니다. 한 명의 영웅이라도 전투 중 영웅 수의 차이는 전투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많은 영웅을 보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작가가 수학을 한 후 많은 영웅이 효과를 얻는다면 Yuki의 한 가지 기술이 매우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간격으로 돌아갑니다.

마지막으로, 스타 레벨에 따라 영웅을 희생해야 합니다. 영웅 티어가 너무 높으면 가치가 조금 떨어집니다.

저자는 또한 Flicker 주문을 가진 적이 영웅의 한가운데에 들어갈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추가 연구를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가능한 것으로 판명된다면 전혀 수익성이 없습니다.

가이드

최대의 결과를 얻기 위해 저자는 작은 사령관 유키의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았습니다.

첫 번째는 1~2등급의 영웅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 스킬의 목표는 낭비되는 골드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1티어와 2티어 영웅은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두 번째는 시너지 콤보입니다. 위의 스킬 설명에서 최고의 시너지 콤보는 원소술사-마법사. Gunner와 Wrestler와 같은 다른 좋은 시너지가 있지만 가장 최적의 것은 Elementalist-Mage입니다.

최적은 스킬을 시전한 후에만 활성화되는 엘리멘탈리스트의 시너지입니다. 스킬 시전 시 엘리멘탈리스트는 엘리멘탈리스트의 마나를 다시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속으로 2개의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작가님은 메이지 시너지가 없는 영웅이 너무 많아서 선택했어요 마법방어 기본 상태에서. 따라서 이것은 마법사와 엘리멘탈리스트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킬에 집중하면 자신의 위치와 적의 스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게 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시전할 수 있습니다. 폭발 피해 몇 초 만에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것이 바로 최신 패치 최강의 매직 체스 콤보!

가이드 스킬 3 꼬마 사령관 유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스킬 3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의 전시. 출처: VCGamers

유키의 마지막 스킬은 선과 악 사이입니다. 두 명의 영웅을 희생하고 한 명의 영웅에게 +50% Max의 형태로 지위를 부여해야 합니다. HP 및 100% 물리 및 마법 손상.

장점

유키의 세 번째 스킬로 세 명의 영웅을 하나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다음을 사용하여 예를 들었습니다. 헬커트그런 다음 아카이 그리고 농군.

나중에 Helcurt는 두 영웅의 HP가 두껍고 데미지가 높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은 예입니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스킬 3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로 헬커트 스테이터스 변경. 출처: VCGamers

스킬뿐만 아니라 아이템 효과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희생되는 영웅이 가디언 헬멧 (+2500HP). 전투가 시작되면 영웅은 먼저 피를 증가시킨 다음 자신을 희생합니다.

그러나 저자의 연구에 따르면 패시브 효과가 아닌 아이템 상태 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부족

가장 큰 단점은 한 번에 두 명의 영웅을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부적을 받는 영웅이 두 영웅처럼 느껴지겠지만 여전히 어렵습니다. 특히 희생이 탱크라면.

두 번째 단점은 희생된 영웅들이 사용하는 아이템들입니다. 더 연구를 하지는 않았지만 스킬 정보에 따르면 HP와 물리/마법 데미지만 흡수한다.

두 명의 영웅을 희생하면 약간의 손실이지만 그들에게서 아이템을 가져가는 것을 잊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많은 단점 중 최악은 나중에 영웅이 다음과 같이 Crowd Control에 맞을 경우입니다. 베니의 첫번째 스킬. 영웅이 베니의 스킬에 맞으면 쓸모없는 영웅이 됩니다.

가이드

리서치 후 작가는 Little Commander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몇 가지 방법을 찾았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큰 공격 속도로 데미지 딜러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Archer, Gunner, Assassin, Swordman, Mage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들고자 하는 시너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런 다음 다소 낮은 계층에서 가장 큰 HP 공급원으로 탱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아카이, 그록, 프랑코, 또는 알았다. 등급이 낮더라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손상 원인을 찾으십시오. 이를 위해 저자는 이러한 계층 영웅을 위해 당신을 해방시킵니다. 그 이유는 어떤 영웅을 선택하든 그들에게 100%의 피해를 입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각 계층에서 기본 물리 피해가 가장 높은 영웅 목록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공격 속도 아이템으로 가장 강한 영웅에 집중하고 HP 또는 데미지 강화 아이템으로 희생하는 두 영웅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세 명의 영웅을 하나로 합치면 그 결과는 매우 강력해집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주문에 대해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정화, 보복 또는 고무. Spell Purify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군중 제어 과잉, 보복은 추가 피해를 제공하거나 영감을 주어 공격을 더 빠르게 만듭니다.

결론: 유키 전체 계산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리틀 커맨더 매직 체스 유키 포스터. 출처: VCGamers.

작은 사령관 Yuki를 데려가는 것은 실제로 쉬운 결정이 아닙니다. 금을 측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한 많은 계산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가장 강력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능력 면에서 Little Commander Magic Chess Yuki는 전략 플레이를 좋아하고 공격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벽합니다.

리틀커맨더 매직체스 유키 이용안내입니다. 사용하고 싶다면 24,000 배틀 포인트 또는 499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행복한 시도~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Diamonds Mobile Legends 요구 사항 충족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