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의 Garena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는 꽤 인기 있는 MOBA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다른 MOBA 게임보다 흥미진진한 e스포츠 장면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따라하기 쉬운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방법이 있습니다.

보통 LoL로 줄여서 부르는 이 게임은 잘 알려진 게임 포털인 Garena를 통해 자체 서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Vicigers는 Free Fire, Call of Duty Mobile, Arena of Valor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는 게임 포털인 Garena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포털인 Garena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LoL for Indonesia는 Garena를 통해 제공되므로 LoL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Garena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Garen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League Of Legends 2022에서 Nautilus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Garena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리그 오브 레전드 Garen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Garena의 웹사이트에서 GPC를 다운로드합니다. 출처: 가레나

아시아 서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려면 리그 오브 레전드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Garena를 게임 포털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운로드 프로세스 가레나 그래서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는 각 인터넷 속도에 따라 매우 쉽고 빠릅니다.

PC에서 Garen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Garena PC 또는 GPC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2. 지금 다운로드 선택
  3.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4. Garena v2.0 프로그램을 열어 설치합니다.
  5.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6. 설치가 완료되면 Garena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7. 리그 오브 레전드 선택
  8.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9.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10. 플레이

Garena PC 또는 GPC를 통해 League of Legends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기: 7.32c 패치의 역할별 최고의 Dota 2 영웅

LoL 시스템 요구 사항

리그 오브 레전드 사양 다운로드 방법
최소 LoL 사양. 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다른 PC 게임과 마찬가지로 League of Legends를 플레이하려면 원활한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검증된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Vicigers는 필요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드웨어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정교한 방법.

사실 이 게임은 비교적 낮은 사양만 있으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Steam Deck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최소 및 권장 리그 오브 레전드 사양

롤 플레이
최소 및 권장 LoL 사양. 출처: 레드불

에 따르면 시스템 요구사항 연구실, LoL을 원활하게 플레이하려면 다음과 같은 최소 사양이 필요합니다.

  • CPU: 인텔 코어 i3-530 / AMD A6-3650
  • 램: 2GB
  • 운영 체제: 윈도우 7
  • GPU: NVidia GeForce 9600GT / AMD Radeon HD 6570 / Intel HD 4600 통합 그래픽(DirectX 10)

노트북이나 PC 사양이 이 최소 사양보다 높으면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 경험이 상당히 원활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Vicigers가 있는 경우 권장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사양 다음과 같이 하면 LoL 플레이가 더 원활해집니다.

  • CPU: 인텔 코어 i5-3300 / AMD 라이젠 3 1200
  • 램: 4GB
  • 운영 체제: Windows 10 64비트
  • GPU: NVidia GeForce GTX 560 / AMD Radeon HD 6950 / Intel UHD 630 통합 그래픽(DirectX 11)

따라서 Garena를 통해 Lo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

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스킨을 구매하기 위해 Garena Shells를 통화로 충전해야 할 필요성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