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e Factory 5, 파밍과 몬스터와의 전투를 동시에 즐기세요!

룬 팩토리 5

Rune Factory 5가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2022년 3월 22일 글로벌 버전. 매력적인 3D 비주얼 계략 이것은 꽤 많이 검토되었습니다 (리뷰) 플레이어에 의해.

계략 Rune Factory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연인을 위한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계략, 특히 연인 계략 JRPG(일본 롤 플레잉 게임).

이 시리즈에 대해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온 점을 감안할 때 얻은 리뷰는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무엇처럼 게임-그의? 이 문서에서는 다음에 대해 설명합니다. 룬즈팩토리 5.

또한 읽기: 2022년 2월 5개의 애니메이션 게임, 당신이 알고 있는 타이탄에 대한 진격이 있습니다!

룬팩토리 시리즈

룬 팩토리 4의 룬 팩토리 5의 선구자
룬 팩토리 4, 룬 팩토리 5의 전조

Rune Factory 5는 RPG 비디오 게임입니다. 장르 Fantasy는 Marvelous 스튜디오와 Xseed Game이 글로벌 버전으로 개발 및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은 Nintendo 콘솔, 즉 Nintendo Switch입니다.

Rune Factory 자체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7개의 서로 다른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우주) 5와 같음 계략 메인과 2 스핀오프 게임.

모두 계략 Rune Factory는 원래 Nintendo D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룬팩토리5부터는 계략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Rune Factory 자체는 연인들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오래된 시리즈입니다. 계략 RPG 파밍(파밍).

이 게임은 완전한 농사 경험과 RPG 재미 있고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정상적으로 켜진 경우 계략 다른 농사는 농사에만 집중한다면 Rune Factory는 더 완벽한 게임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농사를 짓고 용과 같은 괴물과 싸워 세상을 도울 의무가 있습니다.

Rune Factory 5의 농업 활동에는 우유, 계란 생산과 같은 일반적으로 가축과 같은 몬스터를 기르는 것도 포함되며, 그들을 초대하여 싸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호그와트 레거시, 해리 포터 RPG 오픈 월드 게임 발표!

룬 팩토리 5 뒷이야기

룬팩토리5 암네시아
Rune Factory 5는 주인공 Amnesia로 시작합니다.

룬팩토리5의 오프닝은 전형적인 계략 일반적으로 룬 팩토리. 당신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젊은 남자 또는 여자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성별기억상실 상태에서 깨어난 사람.

Rigbarth의 외딴 마을 바로 외곽에 있는 포털을 통해 드롭됩니다. 다음으로 SEED라는 조직에 가입합니다.

조직은 몬스터로부터 도시를 지키는 경찰 기능과 유사한 조직입니다. 

룬 팩토리 5 파밍
Rune Factory 5의 농업 활동

Rune Factory 5의 SEED 구성원으로서 주인공으로서 귀하의 임무는 돌보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사업 대규모 농장, 다양한 작물 재배, 자원 및 전투 지원을 위해 다양한 야생 몬스터 포획 및 사육, 마을 주민을 위한 다양한 작업 수행 또는 도시를 위협하는 몬스터와의 싸움.

Rune Factory의 초기 시리즈부터 Rune Factory 5 시리즈까지의 모든 이야기는 세상을 위협하는 특별한 몬스터와 싸워야 하는 모든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용의 형태를 하고 있는 이 괴물은 일반적으로 흙, 불, 공기 등과 같은 힘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Rune Factory 5의 데이트 심의 측면

룬 팩토리 5 총각과 독신
룬 팩토리 5의 주인공 및 NPC 총각/총각

Rune Factory 5는 또한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개념별 열린 세상, 지도의 모든 장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몬스터부터 무서운 몬스터까지 다양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Rigbarth 시의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우정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친구와 관계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친밀한 이 NPC 중 일부를 캐릭터 파트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총 12명의 NPC가 6명의 여성(처녀) 및 6명의 소년(학사) Rune Factory 5에서 캐릭터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컷씬 룬 팩토리 5 웨딩
룬팩토리5 결혼식 컷씬

당신은 모양이 표시된 그들의 마음을 얻어야합니다 애정 바 NPC의 심장 레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각 NPC는 좋아하는 선물이나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을 주면 애정도가 더 빨리 올라갈 것입니다.

이 Rune Factory 5 NPC는 또한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가지고 있으므로 선물을 줄 때 주의해야 합니다. 레벨 애정 바 잘못된 선물을 줄 때 당신은 줄어들 것입니다.

Rune Factory는 다양한 스 니펫으로 유명합니다 (컷씬) 특별한. 해당 스 니펫은 다음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모든 NPC. 

그것을 얻는 방법은 매우 무작위이므로 얻을 때 예상해야합니다.

또한 읽기: Seven Deadly Sins Origin은 새로운 오픈 월드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Rune Factory 5 플레이어별 검토

룬팩토리5 만족스럽지 못한 그래픽
Rune Factory 5의 그래픽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리뷰 Rune Factory 5에서 얻는 것은 다양합니다. 첫 번째 문제는 부족 계략 이것은 그래픽의 덜 만족스러운 측면입니다.

기존 룬팩토리에 없던 신개념 3D 컨셉을 구현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실행 계략 이것은 불만족스러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쇠퇴 등의 문제 프레임 속도 하나의 순간 프레임 많은 성격이 있거나 일부 장소는 잘 장식되지 않고 "불모지"처럼 보입니다. 계략 아직 끝나지 않았다.

하지만 그 측면과는 별개로 모든 것은 음악, 스토리, 그래픽에서 시작됩니다. 컷씬 칭찬을 받으십시오.

당신이 좋아한다면 계략 농업, 느리게 스릴 만점의 몬스터 대전 향신료가 가미된 RPG, 계략 Rune Factory 5는 꼭 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