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gs Domino TopBos 파트너 로그인 방법, 확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힉스 도미노 파트너 로그인

로그인을 원하시면 힉스 도미노 파트너 TopBos에서는 전화번호나 이메일 등을 인증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그룹이 하는 게임입니다.

~ 안에 계략 오늘날 Higgs Domino 파트너 도구가 있습니다. 기존 HDI 플레이어와 신규 HDI 플레이어는 확실히 Higgs Domino Island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특히 이 게임과 관련된 많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Higgs Domino Island 도구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어 Higgs Domino 파트너에 로그인하고 싶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iggs Domino 비밀번호 분실을 극복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Higgs Domino TopBos 파트너 알아보기

할아버지 레드 힉스 도미노
힉스 도미노. 출처: Presmedia.id.

Higgs Domino Topbos 파트너 응용 프로그램은 많은 게임이 포함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힉스 도미노. 이미 가맹점이라면 토큰 및 기타 아이템을 포함한 게임 내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서로를 판매하는 것 외에도 토큰을 다른 사람에게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장점은 논플레이어보다 저렴하게 도미노 칩을 고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해해야합니다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파트너, Higgs Domino의 놀라운 기능과 혜택을 즐기려면 먼저 파트너로 등록해야 합니다.

Tdomino.Boxiangyx.Com APK를 설치하는 방법 

Higgs Bonus Reset은 몇시입니까?
힉스 도미노 그림. 출처: 두니아 게임즈.

Higgs Domino 파트너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휴대폰에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higgs 도미노 파트너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Google Chrome에서 다운로드 파일을 열고 다운로드합니다.
  2. 그런 다음 전화 설정에서 보안 또는 개인정보 보호 메뉴를 클릭하세요. 
  3. 그런 다음 알 수 없는 소스로부터 설치 허용을 선택합니다.
  4. 그런 다음 브라우저와 파일 관리자 앱을 살펴보세요.
  5. 구성 파일을 열고 Tdomino.Boxiangyx.Com APK를 설치하십시오. 
  6. 응용 프로그램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확인 없이 Higgs Domino Partners에 로그인하는 방법  

게임 힉스 도미노
게임 힉스 도미노. 출처: LDPlayer.

인증 없이 힉스 도미노 파트너에 로그인하려면 당연히 OTP 코드를 사용하여 전화번호를 인증해야 합니다. 이메일 힉스 계정에 등록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을 파트너 계정에 연결하여 사전 승인 없이 TopBos 파트너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확인 없이 higgs 도미노 파트너에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입니다. 

  1. 먼저 휴대폰에서 Higgs Domino 애플리케이션을 열거나 휴대전화;
  2. 그런 다음 로그인하고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세요.
  3. 그런 다음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로 리디렉션되어 Higgs Domino 계정에 등록된 사용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4. 그런 다음 인증 코드 받기를 클릭하세요. 
  5.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에서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6. Higgs Domino 앱을 확인하고 종료한 다음 새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인증 코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Higgs Domino의 잭팟 팁

Tdomino Boxiangyx APK는 사용하기에 안전한가요?

힉스 도미노
힉스 도미노. 출처: 뉴스미디어

힉스 도미노 파트너 로그인을 통해 추가 현금으로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힉스 도미노 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입을 사용하여 좋아하는 Higgs Domino Island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Tdomino Boxiangxy APK로 용돈을 늘리는 것이 재미있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궁금해해야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앱은 Trade.topbos.com 사이트와 같은 Higgs Domino의 공식 개발자가 게시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제3자 소스에서 제공되므로 주의하고 데이터를 비공개로 유지해야 합니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작은 값으로 비즈니스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입력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이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Higgs Domino 파트너가 되기 위한 이용 약관

Domino Higgs Island 칩을 충전하고 싶다면 바로 가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