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a Croft: Relic Run A Fun Endless Runner 게임

메인 버전으로 게임 라라 크로프트: 유물 실행 도전적인 유물 사냥에 플레이어를 데려다 줄 것입니다. 수행되는 게임 플레이는 Temple Run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Relic Run은 Tomb Raider 아이콘을 제공하므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잃어버린 유물을 찾기 위해 캄보디아 내륙의 정글을 달려야 합니다.

3D 그래픽

3D 그래픽을 제공하는 끝없는 실행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마스터하기 매우 어려운 컨트롤을 제공받습니다. 플레이어는 차선을 변경하려면 손가락을 오른쪽과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고 점프하려면 손가락을 위로 스 와이프 한 다음 위의 물체를 피하기 위해 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테마는 Temple Run과 비슷하지만 라라 크로프트: 유물 실행 물론 그것은 예를 들어 빠른 손가락 반사를 위한 다양한 레벨이나 게임을 변경할 때 흥미로운 애니메이션의 존재와 같은 자체적인 흥분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달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벽을 오르기도 하고, 오토바이를 타고 위험한 길을 달리는 것으로 바뀌기도 합니다. 그런 다음 Lara가 필요한 유물을 얻기 위해 단서를 찾았습니다.

액션 슈터

다양한 호쾌한 액션 라라 크로프트: 유물 실행 또한 쉬운 슈팅 액션 치료로 활기를 띠며 플레이어는 임무를 방해하려는 적을 쏠 때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충분히 먼 거리에 도달할 수 있다면 T-Rex와 같은 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T-Rex는 플레이할 때 충분히 관찰하지 않으면 그를 잡아먹을 것입니다. 게임 변형은 꽤 훌륭하지만 무한 러너 게임에 정말 중요한 돌파구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를 위해 Lara Croft: Relic Run은 시장에 출시된 러너 게임에서 이미 인기 있는 구성을 적용합니다.

솔리드 그래픽

그래픽에 대해 말하자면, 라라 크로프트: 렐릭 런은 2015년에 출시된 러너 게임으로서 상당히 탄탄한 외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유물을 찾는 데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 성능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는 파쿠르 슬로우 모션 및 Record With Everyplay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두 가지 모드를 활성화하면 게임에 약간의 지연이 발생하여 특히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사양이 평범한 경우 편안함을 방해합니다.

저렴한 IAP

이 게임에는 PS1 시대처럼 툼 레이더처럼 생긴 라라 크로프트가 없습니다. Lara Croft: Relic Run에서는 인앱 구매도 제공되지만 상당히 저렴한 IDR 12,000에 제공됩니다. 그 많은 돈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형의 업그레이드와 파워업을 구매하여 100개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으며, 150개의 다이아몬드로 의상을 구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IAP를 통한 구매 외에도 매일 로그인하고 스테이지에 따라 나오는 파워업 내역에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로그인 옵션에서 플레이어는 매일 5개 이상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다이아몬드의 축적 덕분에 플레이어는 부지런히 플레이해야 하는 경우 다양한 Lara Croft: Relic Run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라 크로프트: 유물 실행 는 매우 재미있는 선택 게임으로 선정될 만한 끝없는 러너 게임입니다. Tomb Raider와 동등한 액션 어드벤처는 없지만 적어도 Relic Run 시스템은 카드 게임인 Tomb Raider: Reflections보다 더 현실적입니다. 또한 인터넷에 전혀 연결하지 않고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ara Croft: Relic Run은 여가 시간에 플레이해야 하는 고품질 오프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 discord.gg/EDWvQ9jQEp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