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ix 모바일이 곧 출시됩니다. 사용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

Ubisoft를 파티로 개발자 PC 및 콘솔 버전인 Rainbow Six Siege를 각색한 Rainbox Six Mobile의 존재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시장 계략 셀룰러 또는 이동하는 최근에는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물론 이것도 발전을 따른다. 스마트폰 점점 더 사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프레임레이트 높고 안정적입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한 e스포츠 현장은 모바일 게임 성공할 수 있도록.

지금 너무 많은 것이 당연합니다 계략 원래 PC나 콘솔에서 인기가 있었던 것이 시장으로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계략 이동하는

다수의 계략 이 Rainbow Six Mobile과 유사할 수 있는 것은 콜 오브 듀티 모바일 PC 장치에도 처음 등장했습니다. 또한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공식적인 것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이동하는.

게다가 하나 계략 즉 대인기의 MOBA 롤 와일드 리프트 버전 이동하는 또한 PC 버전의 각색입니다.

이제 Ubisoft도 뒤쳐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다른 사람들도 장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Rainbow Six Mobile을 시작하여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계략 이 기사를 통해 Ubisoft에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Valorant는 모바일 버전을 가질 것입니다! 언제 출시되나요? 2021년인가요?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 개요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
레인보우 식스

계략 모바일 장치에 오는 Tom Clancy의 Rainbow Six Siege를 각색한 것입니다. 이 이전 게임은 PC 및 콘솔 장치에서 처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Rainbow Six Mobile도 계략 행동의 전체 장르 1인칭 슈팅 게임(FPS).

이러한 수정을 통해 개발자는 장치 사용자를 기대합니다. 이동하는 콘솔 사용자와 동일한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전작인 Rainbow Six Siege는 2015년 12월에 처음 출시된 후 플랫폼 PS4, Xbox One 및 PC. 한편 PS5 및 Xbox Series X/S 콘솔용으로 이 슈팅 게임은 2020년 12월에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모바일 슈팅 게임 7가지를 소개합니다!

레인보우식스 모바일 게임플레이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
모바일 버전 게임 플레이

Rainbow Six Mobile은 다음과 같이 출시됩니다. 게임 플레이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은 계략 ~와 함께 장르 또 다른 FPS.

버전 이동하는 이것은 여전히 두 분대의 5v5 전투와 함께 제공되며 두 분대는 다음과 같이 플레이합니다. 공격자 그리고 방어자

또한 Rainbow Six Siege의 모든 캐릭터 또는 오퍼레이터도 이 버전으로 돌아옵니다. 이동하는그것의 10 연산자.

스쿼드용 공격자, 참석할 운영자는 Ash, Sledge, Twitch, Thermite 및 Hibana를 포함합니다. 스쿼드에 관해서는 방어자 Caveira, Bandit, Smoke, Valkyrie 및 Mute와 같은 이름이 있습니다.

비록 성격이나 본질은 게임 플레이 Rainbow Six Mobile은 Siege 버전과 동일하며 특정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더 짧은 전투, 폴더 더 작은 것, 장치의 HUD 조정 이동하는.

부품 외 폴더 더 작은 것은 숫자가 2개, 즉 은행과 국경이 1개입니다. 폴더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콘솔 버전을 고려할 때 상당한 차이입니다. 폴더 꽤 많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후 더 많은 지도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une Factory 5, 파밍과 몬스터와의 전투를 동시에 즐기세요!

은행 폴더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
맵뱅크 모바일 버전

Rainbow Six Mobile의 첫 번째 지도는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한복판에 위치한 은행입니다. 이 위치에 있는 은행은 상당히 엄격한 경비가 있을 것입니다. 공격자 그 장소에 침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공격자 건물은 경비원이 있는 중소형 방이 여러 개로 구성되어 있어 목표물을 찾기도 어려울 것입니다. 수비수.

지도 테두리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
지도 테두리 모바일 버전

Rainbow Six Mobile에 있는 두 번째 맵은 Border입니다. 폴더 테두리 이것은 두 나라 국경의 치명적인 전초 기지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오래된 건물과 새 건물이 있는 황량한 산악 지역에 있기 때문에 고립감을 느낄 것입니다.

이 맵에서는 보더가 가장 개방된 맵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동 시 정확한 계산을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사냥 게임 추천

Rainbow Six Mobile은 언제 출시됩니까?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
레인보우 식스

시장 동향을 따르십시오 모바일 게임 최근에 Ubisoft도 Rainbow Six Mobile을 선보일 계획으로 운을 시험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풀어줄 것이다 계략 이 FPS는 무료로 플레이 장치 이동하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사용자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계략 이것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향후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기능이 제공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게임 내 구매 스킨 전용 아이템 또는 배틀 패스(BP)를 구매합니다.

출시를 위해 Ubisoft는 다음과 같이 개발자 2022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정확한 출시일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레인보우 식스 모바일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유비소프트는 곧 테스트 단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폐쇄 알파.

그러기 위해서는 당사자 개발자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는 알파 트라이얼에 참여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현재 등록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페이지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유비소프트 평가판에 참여하기 위해 먼저 등록할 수 있도록 폐쇄 알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