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서 레이저 사이트를 사용하기 좋은 5가지 무기

레이저 사이트 PUBG

레이저 사이트 PUBG 모바일 PUBG Mobile의 여러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첨부 파일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이 하나의 첨부 파일이 다른 첨부 파일보다 훨씬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적에게 줄 플레이 스타일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당신을 위한 옵션 중 하나를 만듭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가장 매력적인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게임이 더 나아지도록 당신 중 하나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또한 의미 있는 기준을 더 자주 찾을 수 있습니다.

PUBG Mobie의 Laser Sight는 매우 환경 친화적이고 역동적이어서 이 기사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개요 레이저 사이트 PUBG Mobile

PUBG 모바일 레이저 사이트

레이저 조준경은 지향사격 및 표적 조준 시 발생하는 탄환 편차를 줄여주는 하단 레일 부착물로 달리기와 사격 순간 모두에 적합한 부착물입니다. 레이저 자체는 근거리에서만 볼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만 보입니다.

하단 레일 슬롯을 차지하기 때문에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하는 무기에 포어 그립을 동시에 부착할 수 없습니다.

Laser Sight는 화재의 엉덩이 확산을 줄이는 포어그립 부착물입니다. 이 하나의 부착물은 주로 다른 권총에 사용되어 사격 시 정확도를 높입니다.

레이저 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무기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 돌격소총(AR)
  • 설계사수소총(DMR)
  • 기관단총(SMG)

레이저 조준경에 대한 설명은 지향사격을 감소시킨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것이 하는 일은 적을 향해 총을 쏠 때 레이저 조준경이 장착된 경우보다 조준이 허리 약간 아래에 있다고 가정하면 자동으로 허리 위로 조정되어 적이 더 적은 시간과 더 적은 총알에 쓰러질 것입니다.

두 번째 주요 용도는 목표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레이저는 멀리 있는 적을 더 빨리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단순히 적의 좌표를 오버레이하는 것이 더 쉽고 빠를 것입니다.

드물게 사용하는 경우는 밤에 야간 고글을 착용하지 않고 놀 때입니다. 레이저 시력으로 그림자를 조준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당신과 적 모두 구글이 없고 당신이 레이저 조준경을 가지고 있다면 야간 모드에서 레이저 조준경이 더 빨리 움직이기 때문에 승리할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PUBG 모바일에서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하기 위한 추천 무기 5가지

레이저 사이트 PUBG
레이저 사이트 PUBG 모바일

이 하나의 첨부 파일은 PUBG Mobile 플레이의 효율성을 강조합니다. 반동 측면에서도 다른 부착물보다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기준이나 첨부 파일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유용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이 레이저는 더 많은 실제 적에게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필요한 일부 분석보다 훨씬 더 창의적일 수 있는 주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스카-L

스카 PUBG
흉터

첫 번째는 레이저 시력입니다. 스카-L, 얻은 정보에 따르면 Laser Sight는 신뢰할 수 있는 부착물입니다. 이 부착물은 근접전을 하려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이 레이저 사이트의 기능은 레이저 포인트의 형태로 시각 보조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Scar-L 무기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특히 실내에서 싸울 때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2022년 4월 에디션

M416

AR PUBG
M416

이 천명 무기는 pubg 모바일 레이저 시력을 사용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첨부 파일을 사용할 때 때문입니다. 또한 이 무기를 커스터마이즈하는 데 훨씬 더 능숙할 수 있습니다. 이 부착물은 또한 당신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개발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M416.

이것은 확실히 흥미로운 장점 중 하나이며 좋은 점에 대한 추가 참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또한 더 나은 플레이 게임 플레이를 완성하는 데 훨씬 더 능숙할 것입니다.

8월

AR PUBG
8월

무기 돌격소총(AR) 확실히 PUBG 모바일 레이저 조준경을 더 많이 사용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어태치먼트도 중거리와 단거리 측면에서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이 AUG와 같이 꽤 좋은 근접 빗질이 있는 무기와 같은 단거리의 경우. 당신은 더 좋고 더 다양해질 것입니다.

이 첨부 파일을 제대로 구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부착물의 사용은 충분한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조정에 더 능숙해야 합니다.

업 45

TDM PUBG
UMP

이와 같이 추가 부착물에도 사용할 수 있는 기관단총(SMG)도 놓치지 마세요. Laser Sight PUBG Mobile에는 결합하기에 매우 좋은 기준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상당히 포괄적인 탄환과 높은 연사력으로 UMP 이것. 바로 적용한다면 다시 파고드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KAR-98 vs M24, PUBG Mobile에서 어떤 스나이퍼가 더 좋습니까?

SKS

최고의 PUBG 무기 콤보
SKS

Laser Sight PUBG Mobile은 SKS를 사용할 때 사용하는 데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예!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섹스는 꽤 기발한 게임을 하는 데 훨씬 더 능숙한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