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Beacon 2023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비콘 레시피

최신 마인크래프트 비콘 레시피를 찾고 있다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입수하기 상당히 어려운 아이템과 재료가 많기 때문입니다.

비콘은 차단하다 구축 마인크래프트 기호로 사용되며 중대 점프, 공격 속도 증가 등의 효과를 군중이나 중대에 부여합니다. 

이러한 신호는 사용하기 쉽지 않으며 일단 생성되면 최대한 활용하려면 더 많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Minecraft 비콘 레시피에는 수집하기 어려운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비컨 레시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죽이기 어려운 몬스터, 즉 시들다

또한 비콘을 만드는 데 필요한 세 가지 항목 중 하나인 Nether Star를 얻으려면 수많은 사람들을 죽여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비콘을 비콘으로 사용하여 위치에서 15개의 비콘 값을 전송합니다.

Minecraft Beacon 레시피(Beacon)

마인크래프트 비콘 레시피
마인크래프트 비콘을 만들기 위한 레시피. 출처: Astuce Jeux.

마인크래프트 비콘 레시피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정말 얻기 힘든 아이템도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유리 블록
  • 흑요석 블록
  • 황천의 별

위의 세 가지 기본 항목이 있으면 완벽한 플레어 레시피로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유리 블록의 경우 모래와 석탄을 모은 다음 용광로를 만들고 이 유리 블록을 얻으려면 용광로에서 모래에 키스해야 합니다.

흑요석 블록을 만들 때 용암 분수 블록에 물을 넣으면 흑요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 물을 추가하거나 양동이에 용암과 물을 모아 흑요석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흑요석은 스킬 테이블 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아트 테이블 밖에서도 할 수 있는 용암에 물을 붓기만 하면 된다. 지구 별은 위더스를 죽이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참여해야 하는 사람들의 한 그룹입니다.

비콘 또는 비콘을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비콘 레시피
Minecraft 게임의 비콘. 출처: Brankaspedia.

마인크래프트에서 비콘을 만들려면 아래에 간단히 요약한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야 합니다.

  1. 제작 테이블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제작 테이블 메뉴에 들어가면 맨 윗줄을 따라 3개의 유리 블록을 놓습니다. 두 번째 줄에는 첫 번째 상자에 유리 블록 1개, 두 번째 상자에 하단 별 1개, 세 번째 상자에 유리 블록 1개가 있어야 합니다. 맨 아래 행에는 행을 따라 3개의 흑요석이 있어야 합니다.
  3. 새로 생성된 비콘을 제작 테이블 메뉴에서 Vicigers 소유 인벤토리로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4. 완료되고 비콘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비콘은 Minecraft에서 필수 항목은 아니지만 Vicigers가 주변 작업을 돕기 위해 물약 효과를 추가할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Beacon은 또한 신뢰할 수 있는 남동쪽의 역할을 합니다. 하늘에 놓칠 수 없는 광선을 비추어 기본적으로 멀리 떨어진 정확한 위치를 광고합니다. 

비콘을 사용하고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값비싼 광물 블록의 피라미드 구조가 비콘의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팡이부터 좀비 피그맨까지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Minecraft 비콘 작동 방식

마인크래프트 비콘 레시피
Minecraft 게임에서 비콘이 작동하는 방식. 출처: AndroidAyuda.

마인크래프트 비콘 레시피와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 후에는 이러한 비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금, 철,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또는 네더라이트 블록의 피라미드 위에 놓으면 신호기가 활성화되어 빔을 하늘로 직접 던지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해당 범위 내의 상태 효과를 제공합니다. 

빔은 하늘로 똑바로 쏘고 탐색하고 현재 위치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콘은 피라미드 위에 배치되고 비콘 위의 단단한 블록에 의해 차단되지 않는 경우에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블록의 강도와 효과는 피라미드에 각 레이어가 추가될 때마다 증가합니다. 

주요 효과는 속도, 가속, 저항, 점프 증가 및 파워입니다. 재생은 2차적인 힘입니다.

비콘이 활성화되면 비콘 블록에서 수직 광선이 나와 세상의 꼭대기로 뻗어나갑니다. 비콘 블록에 스테인드 글라스 패널을 배치하여 블록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그 위에 놓인 블록의 색상에 따라 색상이 변경됩니다. 

첫 번째 블록은 블록의 색상을 설정하고 추가 블록은 현재 블록 색상의 빨강, 녹색 및 파랑 구성 요소를 평균하여 색상을 변경합니다. 블렌딩 알고리즘은 피부 염색보다 훨씬 간단하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sRGB 공간이 훨씬 더 많습니다. 

조합을 계산하는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지만 쌓인 유리로 실험할 수 있습니다. 블록은 대부분의 블록을 통과할 수 없지만 기반암을 통과하면 바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정용 디스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그림

항상 빠르고 즉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