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OB33의 Rusher FF MAX 최고의 캐릭터

러셔 캐릭터 ff

OB33 업데이트는 캐릭터 스킬에 많은 변화를 가져옵니다. 러셔에게 가장 좋은 것이 있습니다. FF 맥스 야만인을 플레이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Rusher FF Max는 Free Fire OB33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이며 올바른 기술을 선택하면 플레이어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스킬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의 능력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게임에서 가장 사랑받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FF Max의 러셔는 플레이하기 가장 쉽기 때문에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할일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OB33 업데이트에서 FF MAX 러셔를 위한 최고의 캐릭터 중 일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FF Max OB33 러셔 캐릭터 행

A124

러셔 FF MAX
A124

첫 번째 FF Max 러셔 캐릭터는 A124입니다. DI는 적의 스킬 활성화를 비활성화하고 상호 작용의 카운트다운을 방해하는 8미터 전자기 펄스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50초 CD에 30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Free Fire OB33에서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A124는 모든 러셔 빌드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적들이 자신의 스킬을 발동하지 못하게 하는 액티브 스킬로, 근접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Thrill of Battle은 쿨타임이 낮고 지속시간이 길어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피해 측면에서 이점을 주지 않으므로 여전히 주의해야 합니다.

조타

러셔 FF MAX
조타

무기를 사용할 때 적을 때리면 사용자의 HP가 약간 회복됩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리면 최대 HP의 20%를 회복합니다.

Jota의 능력은 개편 이후 훨씬 더 유명해졌습니다. 이 스킬은 이제 사용자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안 전투에서 약간의 추가 HP를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처치 후 플레이어는 치유로 최대 체력의 20%를 추가로 얻습니다. 이 스킬은 모든 무기에 사용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이전 버전보다 훨씬 유용합니다. Jota는 FF Max 러셔를 위한 최상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혼자 사냥하는 것을 좋아하고 실제로 분대에 의존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이 Free Fire MAX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타의 능력 '지속적인 습격'에는 상대가 총에 맞을 때마다 일정량의 HP(건강 포인트)를 회복하는 생명력 흡수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적이 쓰러지거나 제거되면 Jota는 HP의 약 20%를 회복합니다.

이것은 끊임없는 싸움을 좋아하고 정상에 오르기 위해 단호한 공격성에 의존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능력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 참여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치유될 수 있기 때문에 의료 키트를 적용하는 시간이 절약되고 계속해서 플레이어를 사냥하여 방심할 수 있습니다.

오토

러셔 FF MAX
오토

적을 제거하면 제거 지점에서 25/30/35/40/45/50m -> 25/35/45/55/65/75m 내의 다른 적의 위치가 공개됩니다. 4초 -> 6초 동안 팀원과 정보가 공유됩니다.

팀 플레이에 유용한 또 다른 기술. Otho의 효과 영역 능력은 OB33에서 크게 증가하여 주변의 전체 적 팀을 거의 드러냅니다. 이를 통해 팀 전체가 더 나은 전술적 결정을 내리고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버프의 지속 시간도 꽤 좋은데, 6초면 측면 기동을 수행하기에 충분합니다.

오공

러셔 FF MAX
오공

200초 CD와 함께 15초 동안 부시로 변신합니다. 무기를 발사하면 위장 효과가 취소되고 적을 쓰러뜨리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오공 스킬 특히 FF Max 러셔인 경우 입문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거나 매복하거나 전투에서 탈출하기 좋은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격을 한 다음 즉시 엄폐하여 탐지를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Wukong의 능력은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Free Fire의 저격수를 위한 상위 5가지 활성 기술 중 하나입니다.

알록

러셔 FF MAX
DJ 알록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5HP/s를 회복하는 5미터 오라를 생성합니다. CD45.

Alok의 Drop the beat는 여전히 모든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술입니다. 그의 무료 치유 및 속도는 Battle Royale 및 클래시 스쿼드. 어빌리티 콤보를 선택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이 콤보를 선택하세요.

45초의 낮은 재사용 대기시간은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모드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타이밍이 맞다면 플레이어는 한 경기에서 능력을 두 번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5가지 최고의 Rusher 캐릭터, 적을 당황하게 만드세요!

스카일러 

러셔 FF MAX
스카일러

스카일러는 적 팀의 위치를 교란하고 효과적으로 엄폐물 밖으로 밀어낼 수 있는 능동적 능력을 탑재한 프리파이어 MAX 캐릭터로, 경기 중간에 능력 '립타이드 리듬'을 사용해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다. 계속되는 싸움.

이 능력은 초기 레벨에서 반경 50m 이내의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하며, 유사하게 이후 배치된 각 글루 벽은 4점에서 시작하여 HP 재생을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 파이어 러셔를 위한 완벽한 애완동물입니다.

위의 캐릭터는 더 많은 킬을 원하는 FF Max 러셔에게 적합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