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Glacier M4 PUBG와 같은 7가지 희귀 무기 스킨

빙하 M4 PUBG

Glacier M4처럼 멋진 무기 스킨은 많지 않습니다. 배그. 이번 기사에서는 2022년 4월 PUBG의 Glacier M4와 유사한 가장 희귀한 무기 스킨 7종을 볼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게임은 출시된 지 4년 만에 세계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존재하는 배틀 로얄 모드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발자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때때로 일부 화장품을 도입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무기 스킨 열풍은 대단하다. 일부 스킨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하여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일부 스킨은 Glacier M4 PUBG와 같이 희귀하고 소수의 플레이어만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해당 플레이어의 인벤토리 값만 증가시킵니다.

Glacier M4 PUBG와 같은 희귀 스킨 목록

다음은 Glacier M4 PUBG와 같이 다른 스킨에 비해 매우 멋진 외관을 가진 가장 희귀한 7가지 스킨입니다.

스트레이 리벨리온 베릴 M762

2022년 1월 최고의 무료 발사 무기
스트레이 리벨리온 베릴 M762

Stray Rebellion Beryl M762는 PUBG의 Lucky Spin 섹션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전에 여러 스킨이 게임에 등장했지만 Stray Rebellion 스킨이 가장 흥미로운 무기 스킨입니다.

게임 내에서 유일하게 레벨 8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무기 스킨으로 PUBG의 Glacier M4와 같은 희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총의 색상은 분홍색과 보라색으로 되어 있으며 최종 형태는 여러 개의 용수철과 뿔로 튀어나온 조커의 입 모양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외관상 차이를 만드는 것은 Glorious Moment의 업그레이드 수준입니다. 빛나는 전리품 상자 위에 회전하는 조커 머리를 제공합니다.

PMGC 프레스티지 스카-L

빙하 M4 PUBG
PMGC 프레스티지 스카-L

PUBG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 게임 내 e스포츠를 위한 최고의 이벤트입니다. 엘리트 토너먼트(2021년 1월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Krafton은 PUBG의 Premium Crate를 통해 신화 무기 스킨인 PMGC 2021 Prestige Scar-L을 출시했습니다.

Scar-L의 고유한 스킨은 빛나는 '적중' 효과(Glacier M416과 유사하게 총을 맞았을 때 플레이어를 기절시키는 데 사용됨)가 있어 플레이어와 게임 팬 모두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신화 아이템인 스킨은 레어 아이템입니다.

바보 M416

빙하 M4 PUBG
바보

Fool M416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스킨 중 하나이며 종종 PUBG의 Glacier M4 스킨과 비교됩니다. 전자는 최종 형태로 업그레이드하면 전설 버전에서 신화 버전으로 변경되는 유일한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킨입니다.

최종 모양은 웃는 광대의 입 밖으로 튀어나온 혀를 보여 피부가 으스스한 느낌을 줍니다. 보라색 피부는 게임에서 희귀 아이템이며 커뮤니티에서 소수의 플레이어만 소유하고 있습니다.

눈 덮인 버그 SKS

Snowcapped Berg SKS는 BGMI에서 가장 희귀한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2022년 게임에 등장하는 최초의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스킨입니다.

다양한 인기 YouTube 사용자가 게임에서 가장 예쁜 스킨인 업그레이드 가능한 SKS 스킨을 획득하기 위해 수천 UC를 소비했습니다.

스킨은 레벨 5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최종 형태는 PUBG에서 미러 월드 모드가 출시되었을 때 도입된 육각 수정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상을 포함합니다.

료멘 스쿠나 그로자

PUBG 빙하
그로자

Ryomen Sukuna Groza의 무기 스킨은 유명한 일본 만화 Jujutsu Kaisen과 이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PUBG에 소개되었습니다. 총기 스킨은 에어드롭 무기로는 최고로 알려져 있으며 레벨 7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 아이템은 또한 인기 있는 YouTube 사용자와 일부 PUBG 플레이어가 스킨을 얻기 위해 많은 UC를 소비하도록 끌어들이는 게임의 다른 대부분의 업그레이드 가능한 스킨과 달리 독점적인 총기 장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Ryomen Sukuna Groza의 최종 형태는 불타는 듯한 붉은 눈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솔로 플레이어를 제대로 플레이하기 위한 프로 트릭, 확실히 치킨 디너!

방랑자 M416

Wanderer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또 다른 희귀 M416 무기 스킨입니다. 색상은 인상적인 감정 표현을 가진 갈색입니다.

사용자는 이 항목을 7단계로 업그레이드하여 최종 미끼, 최종 효과 및 전리품 상자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M4 Glacier PUBG 스킨이 없는 게이머를 위한 훌륭한 대안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encent Gaming Buddy AKA Gameloop로 경량 PC에서 PUBG 플레이

피와 뼈 M16A4

Blood and Bones M16A4는 게임에서 최고의 M16A4 스킨 중 하나입니다. 화장품을 덮는 뼈가 있는 핏빛 테마는 가장 역동적인 스킨 중 하나입니다. 또한 작은 뼈가 적에게서 나오는 특별한 On Hit 효과가 있습니다. 스킨은 이전 타이틀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PUBG Mobile은 다양한 흥미로운 게임 내 조정으로 최고의 그래픽을 제공하는 배틀 로얄 게임 중에서 눈에 띄는 이름입니다. 플레이어는 컨트롤 레이아웃, 민감도 설정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acier M416과 같은 5가지 가장 희귀한 PUBG 무기 스킨

이 게임은 또한 다양한 무기에 대한 많은 스킨을 가지고 있으며 PUBG의 M4 Glacier는 가장 원하는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어떻게 위의 스킨 중 하나가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