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덴 쇼군 팀 하이퍼블룸의 추천 특수 무기

라이덴 하이퍼블룸 무기

Dendro 요소가 있기 때문에 많은 캐릭터가 유물 및 팀 구성을 구축하는 데 추가 옵션을 갖게 됩니다. 이 추가 옵션을 얻는 캐릭터 중 하나는 Raiden Shogun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라이덴 하이퍼블룸 무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라이덴 쇼군 캐릭터는 일렉트로, 덴드로, 하이드로 3원소의 반응이 조합되어 발생하는 하이퍼블룸 엘리멘탈 반응으로 조합팀에서 활용하기 좋은 일렉트로 속성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Hyperbloom 조합 팀에 들어가려면 Raiden은 Elemental Mastery 능력치를 대폭 증가시켜야 하는 주요 능력치로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유물과 무기의 빌드를 변경해야 합니다.

하이퍼블룸 컴프팀에서 라이덴 쇼군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폴암 무기 추천 5가지를 정리했습니다.

아래는 전체 토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이덴 쇼군(Electro DPS)을 위한 5가지 추천 무기

붉은 모래의 지팡이

Scarlet Sands 시그니처 무기의 사이노 지팡이
Scarlet Sands 시그니처 무기의 사이노 지팡이. 출처: VCGamers

하이퍼블룸 파티에서 라이덴 쇼군이 사용할 수 있는 폴암 무기는 붉은 모래의 지팡이입니다. 이 무기는 사이노 캐릭터의 시그니처 무기이며, 이 무기를 2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나머지는 하이퍼블룸 파티의 라이덴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치명타율을 추가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무기는 사용자의 Elemental Mastery 포인트를 ATK 보너스로 전환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할 때 두 가지 Raiden Hyperbloom 빌드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 빌드 옵션은 세 가지 유물인 모래, 잔, 서클릿의 기본 능력치 원소 숙달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런 다음 낙원의 꽃 또는 금빛 꿈 유물의 꽃 및 깃털 유물에 대한 원소 숙련도 하위 능력치를 높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Sands 유물에 Elemental Mastery 빌드가 있는 Gilded Dreams 또는 Thundering Furry 유물, 잔 유물에 Electro DMG 보너스, CRIT DMG가 있는 서클릿 유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붉은 모래 지팡이 무기의 능력치 속성입니다:

  • 기본공격 : 90레벨 기준 ATK 542 증가
  • 추가 통계: 레벨 90에서 44.1%의 CRIT Rate%를 제공합니다.
  • 스킬: 이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는 52% Elemental Mastery 포인트의 ATK 보너스를 얻습니다. 원소 스킬이 적에게 적중하면 붉은 모래의 꿈이 10초 동안 활성화되며 3겹으로 중첩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에게 28% Elemental Mastery 포인트의 추가 공격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idge Watch Genshin Impact 위치: 전체 지침

달 뚫는 사람

F2P에 적합한 문피어서 폴암 무기
F2P에 적합한 문피어서 폴암 무기입니다.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추천하는 폴암 무기는 문피어서(Moonpiercer)입니다. 이 무기는 F2P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수메루 지역의 전형적인 무기입니다. 왜냐하면, 이 무기는 대장간에서 제작할 재료를 모아서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Moonpiercer 폴암 무기는 Raiden Shogun이 Hyperbloom에서 Elemental Mastery 포인트와 사용자의 ATK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라이덴이 전장에서 활동 중인 다른 캐릭터를 교체하기 위해 회전하는 경우에도 이 무기의 효과가 발동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oonpiercer 무기의 능력치 속성입니다:

  • 기본 공격: 레벨 1에서 ATK 44, 레벨 90에서 ATK 565
  • 추가 능력치: 레벨 1에서 원소 숙련도 24, 레벨 90에서 원소 숙련도 110 제공
  • 스킬: 원소 반응 Burning, Quicken, Aggravate, Spread, Bloom, Hyperbloom 또는 Burgeon을 발동한 후 캐릭터 주변에 "Leaf of Revival"이 10초 동안 나타나고 이를 사용하면 캐릭터의 공격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이런 방식으로 20초마다 최대 1개의 "부흥의 잎사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착용한 파티 캐릭터가 파티에 있지만 전장에 없을 때도 발동될 수 있습니다. (1개 구체화)

키테인 크로스 스피어

F2P에 적합한 키테인 크로스 스피어 폴암 무기
F2P에 적합한 키테인 크로스 스피어 폴암 무기. 출처: VCGamers

이 폴암 무기는 겐신 임팩트 지역, 특히 이나즈마 지역의 대표적인 무기입니다. 물론 그것을 얻으려면 먼저 집정관 퀘스트를 수행하고 특별 임무, 즉 세계 퀘스트 오로바시의 유산을 완료하여 이나즈마 지역을 열어 청사진을 얻어야 합니다.

설계도를 얻은 후 노스랜더 폴암 빌렛, 자수정 덩어리, 백철 덩어리를 시작으로 필요한 재료를 가져와 가장 가까운 대장간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Moonpiercer 폴암 무기와 마찬가지로 단조가 가능하므로 이 무기는 F2P Genshin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Raiden Hyperbloom은 이 무기를 사용하여 그의 Elemental Skill DMG를 높일 수 있습니다. Team Comp Raiden Hyperbloom에서는 Raiden의 Elemental Skill이 Elemental Burst보다 더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의 주요 능력치는 원소 숙련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Kitin Cross Spear 무기의 능력치 속성입니다.

  • 기본 공격: 레벨 1에서 ATK 44, 레벨 90에서 ATK 565
  • 추가 능력치: 레벨 1에서 원소 숙련도 24, 레벨 90에서 원소 숙련도 110 제공
  • 스킬: 원소 스킬 데미지가 6% 증가했습니다. 엘리멘탈 스킬이 적에게 명중하면 3 에너지가 손실되지만, 6초 동안 2초마다 3 에너지가 회복됩니다. 효과는 10초마다 한 번씩 발동됩니다. 캐릭터가 전장에 있지 않더라도 효과는 계속 발동됩니다. (1개 구체화)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에서 사쿠라 수목 재배를 완료하는 방법 안내

피요르드의 발라드

Ballad of the Fjords는 Genshin Impact에서 최신 배틀 패스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는 폴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최소 레벨 30의 영지주의 찬송가 배틀 패스를 교환하여 얻을 수 있는 최신 폴암 변형 무기입니다.

라이덴 쇼군은 하이퍼블룸 파티에 큰 원소 반응 피해를 입히기 위해 높은 원소 숙련도를 요구합니다. 따라서 라이덴 쇼군 캐릭터는 피요르드의 발라드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무기에는 문피어서 폴암, 키타인 크로스 스피어 등 다른 F2P 무기보다 사용자의 엘리멘탈 마스터리를 더 높일 수 있는 스킬이 있기 때문이다.

피요르드의 발라드 무기에는 다음과 같은 능력치 속성이 있습니다:

  • 기본 공격: 레벨 1에서 공격력이 42, 레벨 90에서 공격력이 510입니다.
  • 추가 통계: 레벨 90에서 27.6%의 CRIT Rate%를 제공합니다.
  • 스킬 : 파티에 원소 종류가 다른 캐릭터 3명이 있을 경우 사용자의 원소 숙련도가 120포인트 증가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즈 베인

라이덴 하이퍼블룸의 최고의 무기, 드래곤스 베인
라이덴 하이퍼블룸의 최고의 무기, 드래곤즈 베인. 출처: VCGamers

드래곤즈 베인은 가챠나 일반 캐릭터, 무기, 소원을 통해 얻을 수 있는 4성 폴암 무기입니다. 희귀도나 4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드래곤즈 베인 무기는 하이퍼블룸 파티에서 라이덴 쇼군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폴암 무기입니다.

드래곤즈 베인 무기는 다른 폴암 무기에 비해 폴암 유형 무기의 원소 숙련도 증가 능력치가 가장 높기 때문에 이 무기를 통해서만 라이덴 쇼군이 원소 숙련도 포인트를 최대한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스킬은 Hyperbloom 반응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Hyperbloom 반응은 Dendro, Hydro 및 Electro의 3가지 원소 반응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드래곤즈 베인 무기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스킬은 적군이 확실히 수력 원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발동하기 쉬울 것입니다.

Dragon's Bane 무기에는 다음과 같은 능력치 속성이 있습니다.

  • 기본공격 : 90레벨 기준 ATK 454 증가
  • 추가 능력치: 레벨 90에서 원소 숙련도 221 부여
  • 스킬: 하이드로 또는 파이로 요소의 영향을 받는 적은 추가로 20% 증가된 DMG를 받습니다.

라이덴 쇼군이 하이퍼블룸 파티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추천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원신 임팩트 저렴하고 빠르게 바로 갈 수 있어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