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덴 쇼군(Electro DPS)을 위한 5가지 추천 무기

라이덴 쇼군의 무기

라이덴 쇼군 문자입니다 원신 임팩트 Electro 요소를 갖춘 Main DPS 역할을 맡은 사람입니다. 라이덴 쇼군을 최적화하려면 적절한 무기를 제공해야 합니다.

라이덴 쇼군은 에너지 재충전의 스케일링이 필요하고 궁극기에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Raiden Shogun이 Electro DPS로서 요구하는 에너지 재충전은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소 200%에서 250% 이상입니다. 그는 Main DPS Electro로서 최고의 폴암 무기가 필요합니다.

재방송 중에 라이덴 쇼군용 무기 선택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라이덴 쇼군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폴암 무기 5가지를 요약했습니다.

다음은 다섯 가지 무기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캐치

라이덴 쇼군의 무기
폴암 무기 더 캐치. 출처: VCGamers

라이덴 쇼군이 일렉트로 메인 DPS로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최고의 무기는 캐치입니다. 이 무기는 원신 임팩트 낚시만으로 에너지 충전량이 증가하고 제련도가 5레벨까지 올라가는 라이덴 쇼군 F2P 무기로 매우 좋습니다.

The Catch 무기를 얻으려면 Mondstadt, Liyue 및 Inazuma의 세 지역에서 낚시를 해야 합니다. 러스티 잉어 20마리, 황금 잉어 20마리, 라이메이 엔젤피시 6마리를 가져오면 이나즈마 낚시 협회에서 캐치 무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한편, 캐치 무기의 제련도를 높이려면 복어 10마리, 쓴 복어 10마리, 라이메이 엔젤피쉬 3마리를 1제련으로 가져와 아코의 술그릇 제련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캐치 무기의 능력치 속성입니다:

  • 기본 공격: 레벨 1에서 공격력이 42, 레벨 90에서 공격력이 510입니다.
  • 추가 능력치: 레벨에서 10%의 에너지 재충전 제공, 레벨 90에서 45.9%의 에너지 재충전 제공
  • 스킬: 16% DMG Elemental Burst 및 6% CRIT Rate Elemental Burst를 증가시킵니다. (제련 랭크 1)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지원에 적합한 한정 무기

파도파괴자의 지느러미

라이덴 쇼군이 사용할 수 있는 다음으로 좋은 폴암 무기는 웨이브브레이커의 지느러미입니다. 이 폴암 무기는 가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4성 무기입니다. Wavebreaker's Fin은 Raiden Shogun에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 무기가 추가 Elemental Burst Damage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avebreaker's Fin 무기의 Watatsumi Wavewalker 스킬은 파티 전체의 Elemental Burst에 필요한 총 에너지를 계산합니다. 즉, 캐릭터에 필요한 에너지가 많을수록 사용자의 Elemental Burst DMG가 더 강해집니다.

웨이브브레이커의 지느러미 무기에는 다음과 같은 능력치 속성이 있습니다.

  • 기본 공격: 레벨 1에서 공격력이 45, 레벨 90에서 공격력이 620입니다.
  • 추가 스텟 : 레벨 3%, 레벨 90에서 13.8%의 ATK를 제공합니다.
  • 스킬: 모든 파티원의 결합된 최대 에너지 1포인트마다 이 무기를 착용한 캐릭터의 Elemental Burst DMG가 0.12%만큼 증가합니다. 이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최대 원소 폭발 데미지 증가량은 40%입니다. (제련 랭크 1)

호마의 지팡이

호마 폴암 무기의 지팡이
호마 폴암 무기의 지팡이. 출처: VCGamers

라이덴 쇼군 캐릭터의 다음 추천 폴암 무기는 호마의 지팡이입니다. 이 무기는 라이덴 쇼군이 사용할 수 있는 HP, CRIT DMG 및 ATK 보너스를 증가시키는 스킬과 능력치를 가진 캐릭터 Hu Tao의 시그니처입니다.

라이덴 쇼군은 호마 지팡이 무기를 사용할 때 엘리멘탈 버스트로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이 무기는 사용자의 최대 HP에 따라 스케일링이 적용되므로 라이덴 유물이 평소와 약간 변경되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다음은 호마 지팡이 무기의 능력치 속성입니다:

  • 기본공격 : 90레벨 기준 ATK 608
  • 추가 통계: 레벨 90에서 66.2%의 DMG% CRIT를 제공합니다.
  • 스킬 : 최대 HP가 20% 증가하고, 사용자의 최대 HP에서 0.8%의 ATK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HP가 50% 미만인 경우, 사용자는 최대 HP에서 1%의 추가 공격력 보너스를 받습니다. (제련 랭크 1)
또한 읽으십시오: 샬롯 빌드 권장 사항: 유물, 무기 및 특성

스카이워드 스파인

하늘을 향한 척추 장창 무기
스카이워드 척추 폴암 무기. 출처: Youtube/yummy6767

스카이워드 스파인은 가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5성 폴암 무기입니다. 이 폴암 무기는 하늘과 아네모 집정관과 관련된 이 무기에 대한 전설이나 이야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에게 하늘 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무기는 Raiden이 Electro DPS 빌드와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왜냐하면 CRI율 및 ATK와 동시에 에너지 재충전 통계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희귀도 5성 무기임에도 불구하고 이 무기는 제한이 없고 일반 요청으로도 얻을 수 있는 무기입니다.

Skyward Spine 무기에는 다음과 같은 능력치 속성이 있습니다.

  • 기본 공격: 레벨 1에서 공격력이 48, 레벨 90에서 공격력이 674입니다.
  • 추가 능력치: 레벨에서 8%의 에너지 재충전 제공, 레벨 90에서 36.8%의 에너지 재충전 제공
  • 스킬: 크리티컬 확률이 8% 증가하고 일반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추가적으로, 적을 타격할 때 일반 공격과 스페셜 공격은 50% 비율로 40% ATK의 작은 영역에 데미지를 주는 공허의 칼날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마다 발동될 수 있습니다.

휘몰아치는 번개

Engulfing Weapon을 사용한 Raiden Shogun 통계
Engulfing Weapon을 사용한 Raiden Shogun 통계. 출처: Reddit/Gary_Oakkk

다음 추천 무기는 라이덴 쇼군의 시그니처 폴암 무기, 즉 Engulfing Lightning입니다.

이 무기는 Elemental Burst DMG 스케일링을 위해 에너지 재충전에 의존하는 Electro Main DPS 캐릭터로서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속성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Engulfing Lightning은 Raiden Shogun 캐릭터 요청 배너와 함께 제공되는 제한된 무기 요청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다른 폴암 무기에 비해 가장 높은 에너지 재충전을 제공할 수 있는 폴암 무기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휘감는 번개 무기의 능력치 속성입니다:

  • 기본 공격: 레벨 1에서 공격력이 46, 레벨 90에서 공격력이 608입니다.
  • 추가 능력치: 레벨에서 12%의 에너지 재충전 제공, 레벨 90에서 55.1%의 에너지 재충전 제공
  • 스킬: 100% 이상의 에너지 충전량에서 28%의 공격력 보너스를 얻습니다. 최대치는 이런 방식으로 80% ATK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Elemental Burst를 시전하면 12초 동안 에너지 재충전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Hu Tao를 위한 6가지 권장 무기

라이덴 쇼군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추천 무기 5가지를 소개합니다.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원신 임팩트 저렴하고 빠르게 바로 갈 수 있어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