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모바일 좀비 플레이 방법

COD 모바일 좀비

방법 COD 모바일 좀비는 초기 출시 이후 지금까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두뇌를 먹는 좀비를 쏘는 것보다 플레이어에게 더 재미있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특정 모드는 Call of Duty Mobile 게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Call of Duty의 모바일 버전의 경우 "Undead Siege"라고 불립니다. 낮 동안 플레이어는 자원을 수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밤이 되자 상황은 급변했다. 이제 전체 팀이 좀비 무리를 막아야 하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안타깝게도 모든 플레이어가 COD 모바일 좀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COD 모바일 해킹 2023의 최신 유형입니다.

최신 COD 모바일 좀비 플레이 방법

COD 모바일 좀비
COD 모바일 좀비. 출처: 유튜브.

Call of Duty Mobile에서 좀비 모드를 시작하려면 Vicigers는 다른 실제 플레이어와 함께 대기열에 있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모드는 혼자 플레이할 수 없으며 팀이 필요합니다. 

세 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팀에 추가되거나 한 명이 이 재미있는 게임 모드를 위해 함께 대기열에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좀비 모드에 액세스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인 메뉴에서 왼쪽에 있는 이벤트를 선택합니다.
  2. 이제 추천을 선택합니다.
  3. 왼쪽에서 Undead Siege를 선택합니다.
  4. 그런 다음 "시작"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경기를 팔로우하는 분들을 위해 승리 확률을 높이기 위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주요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분명히 Undead Siege 모드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임에도 불구하고 '적 팀'이 없습니다. 이 모드에서 성공하려면 게임에서 협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신 무료 CP COD 모바일을 받는 방법

COD 모바일 좀비 플레이 팁

이 모드를 플레이할 때, 경기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요령과 요령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팁은 무엇입니까?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혼자 가지마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COD Mobile에서 혼자 플레이하세요. 출처: VCGamers.

플레이어가 종종 과소평가할 수 있는 한 가지 팁은 이 게임이 실제로 팀워크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혼자 가는 것입니다. Undead Siege는 팀 활동이므로 Viciger는 목표에 집중하고 팀원을 돕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생존은 이기기 위해 필수적이지만 확실히 팀원을 희생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뒤처지지 말고 혼자 다니면서 좀비를 사냥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스킬 향상을 위한 팁

낮에는 전리품에 집중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COD Mobile에서 낮 동안 약탈하십시오. 출처: VCGamers.

밤이 끝나고 해가 뜨자마자 다시 한 번 전리품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Undead Siege 모드에서 승리를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양의 전리품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수집된 전리품의 양을 최대화하기 위해 분할해야 하는 유일한 시간이므로 차량 사용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Viciger는 타워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전리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오답이 없으므로 자원을 수집할 때 모두 가져가십시오. 

그리고 필요한 경우 추가 무기와 탄약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Aether Essence를 한 번에 모두 수집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각자는 전리품을 공유하고 자신의 팀과 인색하거나 이기적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Mobile의 저격 무기 유형

제어 센터를 잘 보호하십시오

COD 모바일 오류
Call of Duty 게임 제어 센터. 출처: VCGamers.

Call of Duty Mobile의 좀비 모드에서 제어 센터를 보호하기 위해 한 명의 플레이어는 항상 의식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Warden과 Heavy Gunner 좀비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를 무시하고 Control Center로 곧장 향합니다. 

구조물이 심각한 피해를 입는다면 렌치로 수리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낭비한다는 의미입니다.

주력 무기 사용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COD 게임의 주무기. 출처: VCGamers.

Vicigers가 COD Mobile Zombies를 플레이하기 위해 해야 할 마지막 팁은 신뢰할 수 있는 무기를 찾아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그러므로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나중에 게임 중에 공격 및 방어 수단으로 사용할 신뢰할 수있는 무기를 즉시 찾는 것입니다.

또한 무기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무기의 위력을 높이면 좀비를 죽이기가 더 쉬워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좀비가 죽을 때 나타나는 드롭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좀비를 죽일 때마다 버프나 다른 좀비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이나 쌍안경처럼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또한 읽으십시오: 9 맵 Call of Duty Mobile의 특징

음, 그게 모드를 재생하는 방법입니다 대구 당신이 알아야 할 모바일 좀비.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