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시도해야 할 Baizhu의 베스트 컴프 팀 추천

추천팀 Comp Baizhu

백주라는 인물이다 원신 임팩트 덴드로 속성을 지닌 그는 파티를 치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도 Catalyst 사용자이기 때문에 Dendro 어플리케이터로서의 능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이곳의 장점은 안전하게 신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Cyno hyperbloom 팀에서 사용하거나 Alhaitam hyperbloom에서 사용하면 다릅니다. 그러면 컴프팀이 안전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Hyperbloom 외에도 Baizhu를 필요로 하는 다른 조합 팀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이 캐릭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팀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설명을 들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배너 버전 4.3 Genshin Impact

하이퍼블룸

팀 하이퍼블룸
Team Hyperbloom (출처: VCGamers)

이 팀은 라이덴, 옐란, 바이주, 나히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매우 좋고 잘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Hyperbloom에서 최고의 팀입니다.

이 캐릭터의 패시브는 최대 HP의 덴드로와 관련된 모든 유형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yperbloom 반응의 피해량은 약 30,000 이상이며, Raiden의 원소 마스터리가 1,000개 이상인 경우 최대 40,000 이상까지 가능합니다. 또는 보다 경제적인 버전을 원한다면 Raiden을 Kuki Shinobu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팀에서는 Nahida를 On 파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yperbloom의 반응에 너무 의존하고 싶지 않다면 팀에 두 명의 Hydro를 사용하여 팀 구성을 Raiden, Furina, Yelan 및 Baizhu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팀은 하이퍼블룸으로 인한 데미지는 줄어들지만 서로에게 버프를 주는 Yelan과 Furina의 조합이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 Hydro 데미지가 더 커질 것입니다. 그리고 Baizhu는 덴드로 어플리케이터를 제공하고 상대의 공격을 차단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이 팀은 하이퍼블룸으로 인한 피해가 다중 대상이 아닌 단일 대상이기 때문에 HP가 높은 보스와 싸우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시도해야 할 Furina의 최고의 Comp팀 추천

풍부한 코어 닐루

Baizhu와 함께하는 Team Bountiful Core Nilou(출처: VCGamers)
Team Bountiful Core Nilou(출처: VCGamers)

매우 아픈 Bontiful Core Nilou의 피해를 견디기 위해 이 캐릭터를 이 팀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이 팀은 Nilou, Yelan, Baizhu, Nahid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다 경제적인 버전을 위해 Yellan을 Xinqiu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팀에는 바이주 덕분에 좋은 쉴더와 힐러가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에 있는 dendro 애플리케이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aizhu가 이 팀에 적합한 이유는 이 팀이 HP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Dendro와 관련된 모든 유형의 피해를 최대 HP에서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때문입니다.

그리고 팀 구성을 보면 HP를 추가할 수 있는 하이드로도 2개 사용한다. 그래서 Nilou와 Baizhu, 그리고 HP에 따라 피해량을 출력하는 Yelan과의 시너지가 많습니다.

이 팀의 핵심은 팀 내 Nilou의 HP가 얼마나 되는가입니다. 이는 Nilou의 Bountiful Core의 피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Full HP 아티팩트로 Nilou를 빌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응 요소에서 Team Comp Genshin Impact 선택 5개

팀 버전
팀 버전(출처: VCGamers)

이 팀은 Dehya, Yelan, Baizhu, Nahida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urgeon 트리거로 Dehya를 Thuma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 팀에서는 Lost of Paradise Lost로 Dehya와 Thoma를 구축하고 이 두 캐릭터의 EM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Burgeon 피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Bountiful Core 팀과 마찬가지로 급증하는 폭발을 막는 주요 열쇠로 Baizhu가 꼭 필요합니다.

그는 최대 HP의 덴드로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때문에 이 팀에 적합합니다.

이 팀은 그룹으로 적과 싸우는 데 매우 적합하며 Cryo 및 Hydro 보호막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팀은 Burgeon의 Thoma와 Dehya의 반응 덕분에 적을 물리치는 데 매우 빨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minet Genshin Impact 구축: 기술, 유물, 무기 및 팀 구성

아그라베테

팀 아그라베테
팀 아그라베테(출처: VCGamers)

이 팀에서는 Yae, Kazuha, Baizhu 및 Nahida로 구성된 Yae Agravete 또는 Keqing Agravete 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팀이 잘 돌아갈 수 있는 이유는 쉴더 역의 나히다와 바이주, 적을 한자리에 모을 수 있는 카즈하, 그리고 야에나 케칭에게 원소 버프를 주어 케칭과 야에의 데미지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Bloom 팀은 Baizhu의 패시브를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pread 및 Agravete 팀도 최대 HP의 덴드로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fka Honkai Star Rail Builds: Trace, Relics, Light Cones, Team Comps

Baizhu는 패시브가 Dendro와 관련된 모든 반응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Dendro 팀에 매우 적합합니다.

Full HP에서 덴드로의 저항력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Deepwood Memories 4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제네시스 크리스탈, 프리모젬 등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