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권장되는 5가지 타이핑 게임

타이핑 게임

문서, 짧은 메시지, 기타 트윗 등 타이핑은 이제 우리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타이핑에도 자체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의 다른 게임과 달리 타이핑 게임은 심지어 진지한 게이머에게도 귀에 매우 낯설게 들립니다.

아직은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타이핑 게임은 타이핑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호기심이 많고 이 타이핑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여기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Steam의 10가지 무료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에어 타자기 

에어 타자기 
에어 타자기. 출처: Youtube/The Rarest Gamer

Air Typer는 교육적인 모험 장르의 타이핑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를 좋아하고 타이핑 기술을 빠르게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플레이 방법도 쉽습니다. 즉, 보유하고 있는 비행기를 사용한 후 적 비행기 동체에 인쇄된 각 텍스트나 문자를 입력하여 적 비행기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C 멀티플레이어 호러 게임 추천, Let's Play!

Z형

Z형
Z형. 출처: Z형

Z-Type은 브라우저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가벼운 플래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임무는 여전히 Air Typer와 유사합니다. 즉, 문자를 입력하여 외국 항공기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입력하는 모든 문자는 적에게 총알을 발사하지만 각 적 비행기에는 긴 단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10손가락 타이핑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말의 신

타이핑 게임
말의 신. 출처: 오픈크리틱

이 게임에서 당신은 올림픽 선수들의 역사적인 전투를 재현하는 임무를 맡은 젊은 배우 역할을 하게 됩니다.

무기, 물약, 레벨 증가 외에도 지능과 빠른 손가락 움직임도 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게임의 본질은 빠르게 입력하여 적군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친구나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니트로형 

타이핑 게임
니트로형. 출처: 영리한

Nitro Type은 타이핑 기술을 훈련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 시 자동차 경주의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자동차를 운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짧고 간단한 문장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고 있는 자동차가 다른 자동차와 충돌하지 않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운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닌자를 입력

닌자를 입력
닌자를 입력합니다. 출처: 다틴노베이션

언뜻 보면 Typing Ninja 게임은 Fruit Ninja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두 게임에는 상당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즉, Fruit Ninja에서는 과일을 자르려면 화면에서 손가락을 빠르게 밀어야 하는 반면, Typing Ninja에서는 과일을 빨리 자르려면 키보드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세 가지 난이도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마다 숫자나 문자를 입력하여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생명은 3개 주어집니다. 따라서 정확하고 빠르게 입력해야 하며, 폭탄에 맞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가장 인기 있는 PS3 게임 7가지

이것이 이번에는 타이핑 게임에 관한 우리의 논의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최저가로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 지금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