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최고의 다크 소울 수업 7가지!

다크 소울 최고의 클래스

다크소울은 21세기 최고의 작품입니다. 계략 이것은 또한 이기기 가장 어려운 게임 중 하나로 평가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성공의 출발점으로 다크소울 최고의 클래스를 알아야 한다.

FormSoftware.Inc는 이 게임을 시작한 제작사입니다. 그들은 Dark Souls를 전작의 후속작으로 디자인했습니다. 악마의 영혼 PS3 콘솔에 게시되었습니다.

다른 AAA 유형의 게임과 달리 Dark Souls는 전체 스토리에서 컷신이 하나만 있습니다. 이 게임은 우리가 플레이하는 캐릭터와 NPC 간의 대화를 통해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우리는 이 대화를 통해 형성되는 거대한 이야기가 우리가 수행하는 사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 게임에서 클래스 선택은 중요하고 기본적인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통찰력을 넓힐 수 있는 최고의 어둠의 영혼 클래스 7가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ark Souls 3에서 가장 강한 보스 5명을 상대하는 방법과 목록 

Dark Souls의 최고의 클래스를 알아보세요

이름없는 왕
이름없는 왕. (다크 소울 위키 팬덤/구글)

처음부터 선택하면 우리에게 도움이 될 여러 수업이 있습니다. 심지어 게임 중후반에도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성격과 플레이 방식에 가장 잘 맞는 클래스 유형을 선택할 수 있어야 스킬과 패시브가 잘 활용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다크 소울 클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염술사

파이로맨서(Pyromancer)는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최초의 최고의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를 선택하면 적과 싸울 때 매우 유용한 도끼, 방패, 화염술을 자동으로 얻게 됩니다.

파이로맨서 타입의 캐릭터는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좋기 때문에 다크소울3를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려해 볼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전사

전사 클래스 다크 소울
워리어 클래스 다크 소울. (출처: Gamerant/Google)

많은 사람들이 워리어와 파이로맨서 유형의 우월성이 멀지 않기 때문에 이들의 순서에 대해 논쟁을 벌입니다.

전사는 무기에 대한 지식과 전투 능력이 다른 캐릭터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게임 시작 시 가장 좋은 클래스 유형입니다.

하지만 게임 중반에 들어서면 맵 탐색과 레벨 상승에 능숙하지 못한 경우 다소 방해가 되는 어려움에 직면하게 됩니다.

성직자

비록 전사나 파이로멘스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성직자는 자신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이는 다크 소울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성직자를 선택하면 처음부터 못으로 뒤덮인 철퇴 망치와 방어용 둥근 방패를 얻게 됩니다.

산적

Bandit과 Thief 클래스 사이에는 눈에 띄는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힘과 지구력이 Thief보다 높기 때문에 Bandit이 더 유용합니다.

도끼와 방패는 이 캐릭터를 선택할 때 게임 시작 시 휴대하게 될 무기입니다.

또한, 도끼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재료는 검이나 화살에 비해 맵 전체에서 찾기가 더 쉽습니다.

방랑자

방랑자 다크소울
방랑자 다크 소울. (출처: Gamerant/Google)

방랑자의 전설은 훌륭한 여행자이기 때문에 이를 선택한 비시거들은 다른 클래스보다 더 높고 균형 잡힌 통계를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얻게 됩니다.

Wanderer는 Dark Souls의 영역에 대한 지식 덕분에 매우 유용한 클래스로 변신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

소서러는 복잡한 클래스이기 때문에 저자는 초보자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물약을 만들면서 새로운 것을 탐색하고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수업이 적합한 수업입니다.

소서러는 지능 능력치가 매우 뛰어나므로 인챈트 아이템의 소모성 물약을 조제할 때 유리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소서러는 꽤 높은 마법 데미지 스텟도 갖추고 있습니다.

사냥꾼

헌터 다크 소울
헌터 다크 소울. (출처: Gamerant/Google)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헌터는 적과 싸울 때 속도와 스킬 조합에 의존하는 클래스 유형입니다.

그러나 기능을 극대화하려면 올바른 빌드를 수행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ark Souls 3에서 가장 강한 보스 5명을 상대하는 방법과 목록

자, 오직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게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며 믿을 수 있는 거래 경험을 경험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