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의 새로운 Mario Kart 8 디럭스 트랙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Mario Kart 트랙

Mario Kart 8 Deluxe는 2023년 3월 9일 부스터 코스 패스 웨이브 4의 출시와 함께 곧 새로운 트랙을 얻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Birdo는 3월 9일 출시되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irdo 자신은 Nintendo Switch에서 게임이 시작된 이후 첫 번째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인기있는 Mario Kart Deluxe 8 캐릭터

Mario Kart 8 Deluxe의 8가지 새로운 트랙

따라서 Mario Kart 8 Deluxe 게임의 새 트랙을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을 위해 8개의 새 트랙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싱가포르 스피드웨이(마리오 카트 투어)

새로운 Mario Kart 트랙
싱가포르 스피드웨이 투어. 출처: 유튜브

이 새로운 트랙은 플레이어를 싱가포르 전역으로 안내합니다. 밤에 분수, 반짝이는 탑 등 다양한 오브제를 추가하는 등 트랙 자체가 실제처럼 만들어져 있습니다.

방콕 러시(마리오 카트 투어)

새로운 Mario Kart 트랙
투어 방콕 러시. 출처: 유튜브

이 트랙은 플레이어를 방콕 주변으로 안내하며 미니 곤돌라, 바람개비, 도시의 우뚝 솟은 건물과 같은 다양한 건물 개체를 특징으로 합니다.

DK 서밋 (마리오 카트 Wii)

새로운 Mario Kart 트랙
Wii DK 서밋. 출처: 유튜브

이 트랙은 눈으로 덮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산을 내려갈 때 경주가 미끄럽고 눈덩이와 스키 슬라이드와 같은 많은 장애물이 앞을 가로막습니다.

암스테르담 드리프트(마리오 카트 투어)

새로운 Mario Kart 트랙
투어 암스테르담 드리프트. 출처: 유튜브

이 트랙은 플레이어를 아름다운 농지, 공원 및 다채로운 암스테르담 도심으로 안내합니다.

리버사이드 파크(마리오 카트: 슈퍼 서킷)

새로운 Mario Kart 트랙
GBA 리버사이드 파크. 출처: 유튜브

이 트랙은 배회하는 피라냐 식물을 포함하여 많은 적으로 가득 찬 공원을 통해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마리오 서킷(마리오 카트 DS)

새로운 Mario Kart 트랙
DS 마리오 서킷. 출처: 유튜브

트랙은 단순한 루프 더 루프 레이싱 서킷으로, 거대한 굼바와 도로를 채우는 기타 장애물이 승리를 향한 길에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와루이지 스타디움(Mario Kart: Double Dash!!)

GCN 와루이지 스타디움
GCN 와루이지 스타디움. 출처: 유튜브

이 트랙은 와리오 스타디움보다 더 어려운 버전으로, 가짜 피라냐 식물과 불 같은 거대한 장애물로 가득 찬 더트 트랙이 특징입니다.

요시의 섬(원본)

요시의 섬
요시의 섬. 출처: 유튜브

이 새로운 트랙은 구름, 사막 및 바다에 이르는 다양한 지형을 특징으로 합니다. 제시된 경로는 요시 섬이라는 이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Mario Kart의 8개의 새로운 트랙입니다. 나중에 가장 먼저 시도하고 싶은 것은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Mario Kart 8 Deluxe는 새로운 DLC에서 새로운 트랙을 얻습니다!

신규 캐릭터 Birdo Mario Kart 8 Deluxe 

버드
버드. 출처: 유튜브

앞서 조금 설명했듯이 Birdo는 이 배치가 실행될 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그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균형 잡힌 무게와 빠른 속도, 좋은 가속도를 가진 중산층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업데이트가 흥미롭지 않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개

따라서 이번에는 3월 9일에 곧 출시될 새로운 Mario Kart 트랙에 대해 논의합니다. 제이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이용권을 쉽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