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에서 Nuka World Power Plant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누카월드 발전소 위치

2287년 누카월드 놀이공원에서는 누카월드 발전소에서 다양한 전리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모든 영역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이 발전소의 모든 영역을 개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지역을 개방하면 매우 유용한 다양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lay 스토어 등급 버전의 7가지 최고의 Android 서바이벌 게임

누카 월드 발전소

누카 월드 파워플랜트 파워
상위 레벨 발전소. 출처: YouTube/Fight or Flight Gamer

Nuka World Power Plant는 Fallout 4 세계의 서쪽 가장자리, Galactic Zone 서쪽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높은 바위 언덕에 있기 때문에 꽤 멀리서 이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지역의 검문소는 동쪽 지역의 언덕 아래 도로에 있습니다. 이 발전소에 들어갈 때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위험 그것은 칠 것이다.

이 발전소에는 야생 구울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발전소로 가는 길은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회전으로 꽤 직선적입니다.

아래쪽에는 발전소가 통합된 두 개의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야성적인 구울 외에도 팩, 제자, 오퍼레이터와 같은 강도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위 레벨에는 전체 갑옷 세트가 포함된 방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다음을 사용하여 터미널을 열어야 합니다. 고급 잠금 갑옷을 얻으려면.

풀세트 방어구 뿐만 아니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리품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얻을 수 있는 전리품

낙진 4 파워 아머
파워 아머 폴아웃 4. 출처: GamesRadar

이 발전소에서 다양한 종류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전리품은 퓨전 코어가 있는 파워 아머 풀 세트 2개입니다. 파워 안테나 아래 건물 영역에 있는 초보자 잠금 장치를 열면 첫 번째 파워 아머 풀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단한 보안문 뒤에 있는 고급 잠금 장치를 열면 두 번째 파워 아머 풀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워 아머 풀 세트 2개 외에도 최하층에 있는 기한이 지난 책, 최상층 건물에 있는 누카 파워 레시피, 마지막으로 보스를 물리치고 얻을 수 있는 식물 제어실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워 플레이 중 골목길.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Nuka World Power Plant의 모든 영역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누카 월드 발전소 전원 버튼
전원을 켜기 위한 흰색 버튼. 원천: 점화
제어실에서 전원을 켜면 누카 월드 발전소의 모든 영역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 관제실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여러 미션을 완료해야 하는데, 먼저 그랜드 투어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임무에서는 정원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공원의 5개 구역을 장악한 후 Gage와 대화하면 중요한 파워업 옵션이 잠금 해제되며 오픈 시즌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플레이어가 발전소에 사는 모든 보스를 죽이는 것입니다.

보스를 모두 처치하면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이 발전소의 전원을 켜면 이전에는 탐험할 수 없었던 모든 영역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누카월드 발전소 직원 터미널 근처에서 전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서 최상층으로 가는 사다리를 찾을 수 있으며, 사다리를 통해 플레이어는 제어실의 최상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큰 흰색 버튼이 있고 그 버튼을 누르면 누카월드 파워플랜트의 전원이 다시 활성화된다는 폴아웃4 세계관의 누카월드 파워플랜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다양한 게임 니즈를 위한 탑업 플랫폼으로 VCGamers가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