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 위험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내 마음속의 위험

"내 마음의 위험"(僕の心のヤヤややつ, Boku no Kokoro no Yabai Yatsu)은 사쿠라이 노리오가 쓰고 그린 일본 만화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2018년 3월부터 주간 소년 챔피언에서 연재를 시작했으며 나중에 챔피언 크로스로 옮겨졌고, 마침내 다시 만화 크로스로 옮겨졌습니다.

이 시리즈는 단행본 9권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각색은 Shin-Ei Animation에서 제작되었으며 2023년 4월부터 6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이 시리즈의 단편 ONA(넷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가 2023년 12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즌은 2024년 1월에 방영되었습니다. 2023년 9월 현재 이 만화는 300만 부 이상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 크림슨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내 마음의 위험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내 마음속의 위험
The Dangers In My Heart. Source: Yahoo

내 마음의 위험은 수줍어하고 내성적인 고등학생처럼 보이지만 그의 마음 속에는 잔인한 살인자가 숨어 있는 주인공 이치카와 쿄타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의 주된 소망은 동급생 야마다 안나가 마침내 삶을 마감하기 전에 고통받는 아름다운 얼굴을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치카와는 야마다의 완전히 다른 면을 보기 시작하면서 이러한 어두운 환상은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종종 도서관에 피난처를 찾는 이치카와는 종종 야마다를 만난다. 이 회의에서 이치카와는 완벽해 보이는 동급생이 실제로 사회적 단서에 둔감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소년은 자신이 해치고 싶은 소녀에 대한 애정을 느끼기 시작하고, 그녀를 모든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려는 강한 열망을 느끼기 시작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Apothecary Diaries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치카와 쿄타로를 알아가다

이치카와 쿄타로
Ichikawa Kyoutarou. Source: IMDb

이치카와 쿄타로(시카와쿄태郎, 이치카와 쿄타로)는 보쿠노 코코로노 야바이 야츠의 주인공입니다. 이치카와는 실제 범죄를 즐기는 인기 없고 우울한 10대 소년으로, 공감능력이 뛰어난 성격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운 암살자가 되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다.

시리즈 초반에 그는 13세였으며 도쿄 메구로에 있는 다이준이 중학교의 2~3학년 반 친구들과 함께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1).

이치카와는 상대적으로 키가 작고 키가 작은 일본 청소년입니다. 그녀의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 캐릭터 디자인 특징은 그녀의 머리카락인데, 거의 항상 그녀의 눈 중 하나가 앞머리로 가려지는 스타일로 스타일링되었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점/나선형 디자인을 가진 눈 자체도 그의 가족에게서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보통 교복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학교 밖에서는 "고스" 옷을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로 검은색이며 해골, 사슬, 기타 무시무시한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Ichikawa와 Yamada의 관계는 이야기의 핵심 측면이며 만화의 거의 모든 이벤트는 그들의 상호 작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야마다는 처음에는 이치카와가 싫어하는 사회와 학교 생활의 모든 것을 언뜻보기에 자신의 삶의 모든 것이 정리되어있는 것처럼 보이는 인기 미인으로 요약합니다.

그의 부정적인 견해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끊임없는 겸손으로 해석되는 그녀의 친절한 태도를 질투하며 그녀가 "내가 가장 죽이고 싶은 소녀"라고 선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물고기를 닮은 독특한 포켓몬인 치유를 알아보세요!

이런 컨텐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VCGamers 뉴스.

좋아하는 게임을 최저 가격으로 충전하고 싶은 분은 다음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