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er Roam 2023의 고통스러운 빌드 – 납치범에 적합

카구라

입장시 모바일 레전드 뱅뱅 시즌 28까지, 무력 마치 죽음이 없는 것처럼 납치 영웅으로. 현재까지 이 영웅은 여전히 자주 사용됩니다. 새벽의 땅, 높은 티어(위의 레전드) 또는 낮은 티어(아래의 그랜드 마스터)에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현 메타에서 세이버는 코어를 포기하지 않는 영웅이다. 그는 로밍 슈즈를 신고 "편안한" 암살자로 변신합니다.

버프의 존재가 뒷받침되지 않더라도 세이버는 여전히 상대 팀의 소프트 영웅을 납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그들이 팀이 게임 후반까지 지속 가능하도록 지원할 수 있었던 것은 당연합니다. 그렇다면 주인공이 '납치' 로머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글에서 모든 내용을 다루겠습니다, Vicigers!

이렇게 하면 다른 팀원이 핵심 위치를 채우더라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끝날 때까지 시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새벽의 땅에서 폭동을 일으키는 Mobile Legends Tricks

세이버 스킬 콤보

무력
무력. 출처: 모바일 레전드

빌드 논의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스킬 콤보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납치를 실행하는 데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킬 시전 순서가 올바르게 이루어지면 반드시 명사수(MM)나 마법사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지속 효과 – 적의 파멸

영웅의 모든 공격(기본 공격 또는 스킬)마다 대상의 물리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최대 5회 중첩 가능)

스킬 1 - 궤도를 도는 검

세이버는 5개의 회전하는 칼날을 발사하여 상대에게 맞으면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이버가 대상(영웅 및 비영웅 모두)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마다 검날이 끌려 대상을 공격합니다.

기술 2 – 충전

세이버의 블링크 스킬은 영웅 콤보의 혼입니다. 공격과 회피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버에게는 물리 피해, 추가 피해를 주고, 영향을 받은 상대에게는 둔화 효과를 줍니다.

얼티밋 스킬 – 트리플 스윕

세이버는 목표물을 "비행"하고 목표물에 세 번의 베기를 수행합니다. 이 스킬은 암살자의 주요 데미지 스킬과 함께 몇 초 동안 공중에 떠 있는 효과도 제공합니다.

콤보의 경우 비시거스는 발사되는 버스트 데미지에 버프 형태로 스킬 1을 먼저 발동해 출발한다.

그 후 상대가 궁극 스킬 효과 영역(AOE)에 들어갈 때까지 상대를 향해 스킬 2를 계속한다. 마지막으로 목표물을 비행하여 실행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엠블럼, 주문, 세이버 로밍 아이템 제작

세이버 영웅

이제 토론에 들어가겠습니다. 이번에는 배역을 하고 싶을 때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하고 자세하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돌아다니다 세이버를 위해. 토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엠블럼

세이버의 상징
세이버의 상징. 출처: VCGamers

엠블럼부터 시작하여 돌아다니는 영웅의 데미지가 정말 폭발적으로 커지도록 마스터 암살자 특성이 있는 암살자 엠블럼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이는 가장 가까운 단일 대상에 추가 기능을 제공하여 위의 스킬 콤보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주문

세이버를 위한 주문 실행
세이버에 대한 주문 실행. 출처: VCGamers

기본적으로 메타 암살자 로밍은 다른 영웅 역할과 조금 다릅니다. 다른 로밍(탱크, 지원 및 전투기)이 어시스트를 강조하는 경향이 있다면 로밍 암살자는 킬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따라서 Execute와 같은 주문이 실제로 주류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항목

세이버 페인 빌드: 아이템 로밍
세이버 페인 빌드: 아이템 로밍. 출처: VCGamers

최고의 상품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렉트 히트

로밍 아이템으로는 세이버에게 다이어 히트(파란색 신발)가 딱 맞습니다. 체력이 최소인 대상의 경우 이 로밍 아이템은 혼합 형태(물리적 및 마법적)로 피해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영웅의 폭발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마법의 신발

아이템 이동(신발)은 필요와 게임 플레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터프 부츠(Tough Boots)는 추가 포티튜드(Fortitude) 효과를 제공할 수 있어 다시 납치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매직 신발(Magic Shoes)은 재사용 대기시간(CD)을 줄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절망의 칼날

네, 당신이 읽은 내용이 맞습니다! 절망의 칼날은 영웅의 궁극기 폭발 스킬을 더욱 크게 만들어주는 두 번째 아이템입니다. 이는 배회하는 암살자에 대한 소프트 영웅(마법사, mm) 납치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적합합니다.

불사

게임 초기 단계에서 이 방랑 암살자 영웅은 실제로 '막을 수 없고' 붙잡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반 이후 후반에 들어서면 저항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불멸은 결국 죽는 경우에 적합한 "보험"입니다.

헌터스트라이크

암살자의 다음 아이템은 헌터 스트라이크입니다.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CD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수풀에서 갱킹할 때 데미지가 증가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의 새로운 패시브는 단단한 영웅을 더 부드럽게 만듭니다.

재앙의 포효

특히 장갑이 두꺼운 대상에게 '총' 아이템은 강력한 관통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천재 마도사 되기, 새벽나라 MLBB 할리 영웅의 장점은 이렇다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Top Up Mobile Legends를 원하는 분들은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