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아셔야 할 것은 나미카제 미나토의 최강술 목록입니다!

나미카제 미나토

미나토 나미카제 또는 일명 호카게 Konoha의 네 번째는 시리즈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나루토.

미나토는 학업에 뛰어났을 뿐만 아니라 다음을 포함한 많은 궁극의 움직임을 만들어냈습니다. 라센간 지라이야가 조종하고 그의 아들 우즈마키 나루토에게 물려준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나미카제 미나토의 가장 강력한 Jutsu 목록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어머니 우즈마키 쿠시나, 제2의 큐비 진추리키에 대해 알아보세요.

4대 호카게 미나토 나미카제 주츠

코노하 마을의 호카게들은 그들만의 업적과 독특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루토 시리즈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호카게 중 한 명은 4대 호카게인 나미카제 미나토입니다.

그는 학문적 능력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황색 번개"라는 별명을 가진 이 호카게는 또한 많은 강력한 기술을 만들어냈습니다. 다음은 미나토의 최강술입니다.

라센간

나미카제 미나토 - 라센간
라센간. 출처: B스테이션

나미카제 미나토는 라센간 기술을 창시한 사람입니다. 이 기술은 손에 자연 차크라를 집중시켜 매우 강한 바람 공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Rasengan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더 이상 손 봉인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전투 중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가 이 기술을 완성하기 전에 호카게는 죽었습니다.

히라이신노술

나미카제 미나토 - 시공간술
공간과 시간의 주츠. 출처: B스테이션

이 기술은 원래 2대 호카게가 창안한 후 미나토가 완성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 술법 때문에 "노란 섬광"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미나토는 특수 봉인으로 표시한 다른 위치로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건이나 사람 등 다양한 장소에 봉인을 붙일 수 있다.

Minato는 또한 다른 Hokage 경비원에게 "Flying Thunder Formation"기술을 가르쳤기 때문에 Hokage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수리검술

나미카제 미나토 - 미나토의 특별한 쿠나이
미나토의 특제 쿠나이. 출처: B스테이션

미나토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쿠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쿠나이에는 더 강력한 공격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세 가지 가지가 있습니다.

보통 그는 쿠나이를 상대에게 던지거나 근접전에서 무기로 사용합니다.

이 특별한 쿠나이의 주요 기능은 미나토가 순간이동을 위해 표시할 수 있는 물체로서의 역할입니다.

여러 곳에 많은 쿠나이를 흩뿌림으로써 빠르게 움직일 수 있고, 넓은 지역에서 더 많은 기동력을 발휘할 수 있다.

후진 시키

후인술
사신의 물개술. 출처: B스테이션

미나토는 지라이야와 그의 아내 쿠시나로부터 몇 가지 인장술을 배웠습니다. 4대 호카게의 가장 유명한 봉인 기술은 큐비에 사용되는 팔괘 봉인 스타일입니다.

이 인장을 통해 미나토는 큐비의 양 부분을 나루토에게 전달하고 음 부분을 자신에게 공개할 수 있었습니다.

이 봉인이 언젠가 약해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그는 봉인 해제 과정을 가속화하거나 늦출 수 있는 열쇠까지 만들었습니다.

그는 나중에 필요할 때 나루토가 큐비의 힘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신과 Kushina의 차크라를 봉인에 혼합했습니다.

그 외에도 미나토는 사신을 소환하여 대상의 영혼을 소비할 수 있는 죽은 악마 소비 인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봉인 기술은 3대 호카게 사루토비 히루젠이 오로치마루와 싸울 때도 사용했습니다.

세이지 모드

세이지 모드
세이지 모드. 출처: 인기 나루토 클립/Youtube

나루토와 지라이야처럼 미나토도 기술과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세이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눈 색깔이 주황색으로 바뀌어 미나토가 세이지 모드를 사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실제 전투에서 사용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익숙하지 않아 이 모드를 오래 버틸 수는 없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마와리의 이야기: 특별한 힘을 가진 나루토의 딸

그래서 그것은 Konoha의 "Yellow Flash"라는 별명을 가진 네 번째 Hokage의 가장 강력한 jutsu 목록입니다. Minato Namikaze. 어떻게 생각하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