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Assassin's Creed 게임 5가지를 꼭 플레이해보세요!

최고의 Assassin's Creed 게임 5개

이 액션 게임 프랜차이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Assassin's Creed 게임이 재미있다는 데 확실히 동의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5개의 게임에 대한 추천을 해드립니다. 어쌔신 크리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플레이.

실제로 이 다섯 가지 게임은 전 세계 수많은 게이머를 최면에 빠뜨렸습니다! 자, 다음 리뷰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Assassin's Creed Rogue에 대해 알아보고 미국 역사를 배우십시오.

최고의 Assassin's Creed 게임 5개에 대한 추천

많이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라인업이 너무 많아서 어쌔신 크리드 (AC) 밖에 있어요.

그 중 일부는 콘솔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플랫폼으로도 옮겨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초보자이고 단지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Vicigers를 위해 저자는 다섯 가지 최고의 게임을 추천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여러분도 꼭 플레이해 보아야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AC 오리진
AC 원산지. 출처: 공식 사이트

그래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것은 Assassin's Creed Origin입니다. 출시 순서를 보면 이번 라인업은 AC 시리즈 중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에 이어 10번째다.

AC Origin은 고대 이집트를 배경으로 Siwa의 Bayek이라는 암살자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는 왕실 경찰관 또는 Medjay로 알려진 사람입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과 그의 아내가 수행하는 임무를 수행하도록 초대됩니다. 그들의 목표는 하나입니다. 바로 자녀의 죽음에 대한 복수입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어쌔신 크리드 3

최고의 Assassin's Creed 게임 AC III
교류 III.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은 AC 3입니다. 적용된 기능과 기술을 떠나 많은 AC 충성 팬들은 이 라인업이 최고라고 믿고 있습니다.

당시의 추세를 따라 계략 이것은 미국 식민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전 시리즈에 이어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Desmon Miles의 모험을 따라가게 됩니다.

장소는 AC 3의 배경이 보스턴, 뉴욕, 그리고 '프론티어'라 불리는 광활한 황야 세 곳이다. 클래식한 미국 설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AC 4: 블랙 플래그
AC 4: 블랙 플래그. 출처: 공식 사이트

이 AC 시리즈는 확실히 전설적입니다. 팬층뿐만 아니라 액션 게임 팬 전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네, AC 4: Black Flag는 이 프랜차이즈를 폭발적으로 만든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AC 시리즈는 해적의 세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해적의 황금시대인 1700년대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인공은 해적선 잭도우호의 선장 에드워드 켄웨이입니다! 바다를 항해할 준비가 되셨나요?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최고의 Assassin's Creed 게임 AC Odyssey
AC 오디세이. 출처: 공식 사이트

그리스 역사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이번 토론 2번 주제는 AC Odyssey입니다. 이 설치물에서 여러분은 과거 유럽 시대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에는 Alexios와 Kassandra라는 두 명의 주인공이 있습니다. 그들은 암살자 역할을 겸하는 용병들입니다.

각각은 서로 다른 스토리라인(다중 진행)을 나타냅니다. 이 게임이 너무 복잡하고 끝내기가 쉽지 않은 것은 당연합니다! 지루해지기 쉽지 않아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최고의 Assassin's Creed 게임 AC Valhalla
AC 발할라. 출처: 공식 사이트

당신이 정말로 플레이해야 할 것은 AC 발할라입니다! 이 게임은 Soulsborne 게임의 과대광고와 경쟁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전쟁의 신 그때에.

AC Valhalla는 북유럽의 전설과 신화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Vicigers에게는 바이킹 Eivor Varinsdottir를 제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는 나중에 정확히 말하자면 앵글로색슨 왕국 시대에 영국 평원을 횡단할 것입니다. 바이킹으로서 당신은 북유럽 부족 문화의 다양한 요소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와, 갓오브워(God of War)와 비슷하다고 해야 옳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Assassin's Creed Origins 게임플레이가 더욱 신선해졌습니다!

이상 5개 게임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최상의. 게임을 충전하고 싶거나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