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지도에서 가장 놀라운 장소 7곳, 꼭 들러보세요!

스카이림 지도

엘더 스크롤 V: 스카이림 다양한 아이템, 캐릭터, 흥미로운 전망을 제공하는 장소가 포함된 매우 큰 지도가 있습니다.

2016년 처음 출시된 이후 이 게임은 특히 비주얼 면에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왜냐하면 폴더 폭이 넓기 때문에 놀라운 전망이 있는 다양한 장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기사에서는 Skyrim 지도에서 가장 놀라운 장소 7곳을 요약합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Skyrim에서 결혼하는 방법, 지금 시도해보세요!

스카이림 지도에서 가장 놀라운 장소 7곳

Bethesda Game Studios는 스토리라인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게임 비주얼로 팬들을 만족시키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다음 목록에 있는 Skyrim 지도의 멋진 위치를 놓치지 마세요!

마르카스

스카이림 지도 - Markarth
마르카스. 출처: 레오 토레스/유튜브

스카이림에서 가장 먼저 방문해야 할 곳은 어두운 역사를 지닌 아름다운 도시 마르카스(Markarth)입니다.

이 지도의 남서쪽에 위치한 도시는 바위 절벽 바로 옆에 있어 자연스럽게 통합된 것처럼 보인다.

구불구불한 돌계단으로 연결된 여러 층의 두 개의 폭포가 있습니다. Vlindrel Hall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문 앞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얼어붙은 매머드

스카이림 지도 - 얼어붙은 매머드
냉동 매머드. 출처: ScorbasGaming/Youtube

다음 흥미로운 위치는 Winterhold와 Dawnstar 사이의 중간 지점인 Alftand 북쪽에 위치한 Frozen Mammoth입니다.

여기에서는 몸에 화살과 창이 꽂혀 얼어붙은 거대한 매머드 동물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구경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멸종된 동물에 올라가 몸에 무기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아주라의 신사

스카이림 지도 - 아주라의 성지
아주라의 신사. 출처: ManufacturedOpinionn/Youtube

Azura Shrine은 Winterhold 바로 북쪽, Saarthal 남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사원에는 새와 별을 안고 있는 거대한 여인상이 있습니다.

동상이 이곳의 주요 명소일 뿐만 아니라, 산기슭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그에 못지않게 아름답습니다.

소븐가르드

스카이림 지도 - Sovngarde
소븐가르드. 출처: ManufacturedOpinionn/Youtube

스카이림 지도의 또 다른 놀라운 장소는 북유럽 사람들이 죽었을 때 갔던 곳인 소븐가르드(Sovngarde)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어둡고 안개가 자욱한 눈 숲과 결합된 오로라의 놀라운 광경을 보게 될 것입니다.

소븐가르드를 방문하려면 스카이림 동쪽 산에 있는 지역인 Skuldafn을 통과해야 합니다.

블랙리치

스카이림 지도 - 블랙리치
블랙리치. 출처: ManufacturedOpinionn/Youtube

Skyrim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는 물론 Black Reach입니다. Raldbthar, Mzinchaleft 및 Alftand의 Dwemer 유적을 통해 이 장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거대한 동굴은 고대 드웨머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거대하고 빛나는 버섯이 지붕까지 여기저기서 자라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여러 지역에 걸쳐 퍼져 있는 대형 폭포와 지하 강도 볼 수 있습니다. 단지 구석구석에 있는 팔머를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것뿐입니다.

순례자의 참호

스카이림 지도 - 순례자 해구
순례자 참호. 출처: Ptchingace88/Youtube

절대 무시해서는 안되는 또 다른 놀라운 장소는 유령의 바다 북서쪽에 있는 순례자의 해구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려면 수영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지역 주변에는 탈로스 신전(Temple of Talos)과 전복된 노 젓는 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곳의 난이도는 외진 위치뿐만 아니라 물의 깊이에도 있습니다. 헬멧이나 특별한 물약을 사용하지 않으면 달성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또는 특정 깊이에서 다이빙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아르고니안 종족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냉기

지도 스카이림 -The Chill
차가운 감옥. 출처: KyleisnotBrown/Youtube

마지막으로, 이 게임의 팬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은 The Chill이다. The Chill은 Winterhold의 범죄자들을 가두는 Skytemple Ruins 북쪽의 감옥입니다.

이곳은 간판이 전혀 없어 지도에서는 볼 수 없는 비밀 중 하나다.

이곳의 입구는 얼음과 돌로 만들어져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내부에 있는 동안 Dragonborn은 Frost Atronach를 통과하여 이 감옥 전체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인체에 흩어져 있는 금광석과 기타 항목을 회수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카이림에서 이혼할 수 있나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으로 Skyrim 지도에서 가장 놀라운 7개 장소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위 목록 중 어떤 것이 당신의 관심을 끌었나요?

디지털 제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어서오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