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영웅 세실리온의 5가지 장점, 꼭 사야해!

영웅 세실리온의 강점

Land Of Dawn에서 랭킹 플레이에 사용하려면 구매해야 합니다. 다음은 세실리온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Cecilion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극대화할 수 있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은 거의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마법사 역할의 Aldous 영웅이라고도합니다.

속편에서 좋은 지원과 큰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오늘날의 목적지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가능합니다. 이 모바일 레전드 영웅은 오늘날의 모바일 레전드 메타 버전에서 보조 마법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매우 강하고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그의 팀은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구매하려는 분들이 꼭 아셔야 할 세실리온 영웅의 장점 5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Hero Cecilion MLBB의 강점 목록

Cecilion은 게임에서 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추가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Cecilion 사용자로서 반드시 이를 활용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Cecilion의 강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

영웅 세실리온의 강점
ML 영웅

세실리온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게임 후반에 폭발할 수 있는 데미지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은 그를 항상 영웅 Aldous라고 불리는 역할 마법사로 만듭니다.

이 스킬은 패시브 스킬(오버런)에서 가져오며, 이 스킬은 스킬이 대상을 맞힐 때 데미지가 8 증가하고, 이 영웅의 데미지도 이 영웅의 마나 특성의 양과 함께 증가합니다.

이 패시브 스킬 때문에 그는 게임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이 영웅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는 정말 사악합니다. 이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데미지가 큰 전형적인 스택 영웅입니다. 스택이 높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미니언이나 영웅 공격에 스킬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 경우 자신의 스택을 얻는 것도 쉽습니다.

지금까지 밖에 없는 공격 범위 덕분에 상대를 공격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 내에서 세실리온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경우 이 단일 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좋은 공격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는 장거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세실리온의 강점
ML 영웅

세실리온 영웅의 두 번째 강점은 원거리 기술인데, 이 장점은 이 영웅이 원거리에서 상대 영웅을 재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영웅이 가진 3가지 액티브 스킬 중 다음 스킬(배트 임팩트)은 가장 먼 사거리로 적 영웅을 전진시켜 100(+총 마법력의 80%)(+총 마나의 5%)의 마법력을 부여합니다. 200(총 마법력의 160%)(+총 마나의 10%)

광범위한 기술을 갖춘 그는 Mobile Legends의 모든 전사 영웅 중 가장 힘든 상대이기도 합니다.

이 영웅은 자신의 파워 레벨을 높일 수 있는 얼티밋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스킬을 사용하면 작은 박쥐가 공격을 받아 HP Rain 효과를 줍니다.

게다가 자신의 이동 속도도 빨라져 움직임이 더욱 화려해진다. HP 레인이 필요한 경우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민첩함

영웅 세실리온의 강점
ML 영웅

영웅의 장점 다른 Cecilion은 매우 민첩하므로 Mobile Legends의 Mage 영웅이 이와 같은 이점을 거의 소유하지 않습니다. 그는 스킬 1과 스킬 3 덕분에 매우 민첩합니다. 스킬 1(배트 임팩트)로 적 영웅을 찌를 때마다 이동 속도가 초당 30%씩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그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스킬(베이비 피스트)을 사용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60% 증가하고 이 영웅은 모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이 장점은 전투에서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영웅은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매우 활동적입니다.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영웅 세실리온의 강점
농업

영웅의 장점 다음 Cecilion은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으며, 이 이점은 이 영웅을 빠르게 풍부하게 하고 타워를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는 두 가지 스킬 콤보(Sanguine Claws)와 다른 스킬(Bat Impact) 덕분에 파밍을 매우 잘 할 수 있으며, 이 두 스킬은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두 영웅의 스킬은 한 지점에서 모든 미니언을 수집한 다음 스킬 1을 사용하여 동시에 모든 미니언을 찌르고 죽이는 것입니다. 차선은 그가 지키고 있을 때 즉시 깨끗해질 수 있습니다. 시도해야 합니다!

그는 팀 전투에 적합한 유형의 영웅에 포함됩니다. 이 영웅은 근접 공격을 사용하는 상대 영웅과 일대일로 대면할 때 매우 약합니다.

따라서 훌륭한 콤보를 생성하려면 좋은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공격 능력으로 인한 큰 피해로 게임의 모든 팀전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Cecilion MLBB 2022 게임플레이 팁입니다.

매우 사용하기 쉬운

영웅 세실리온의 강점
ML 영웅

Cecilion의 영웅의 마지막 장점은 제어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이 장점은 Cecilion의 사용자가 게임을 할 때 문제가 거의 없고 팀에 부담을 줍니다.

에스이 영웅이 얻은 킬은 마스터하기 매우 쉽고, 이 영웅이 가진 세 가지 활성 기술을 사용할 때 높은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스킬 1 번부터 스킬 2 번까지 모든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목표에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매우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Cecilion은 나중에 게임에 등장하면 강력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5 당신이 알아야 할 영웅 카운터 세실리온!

그가 자동으로 축적한 스택은 그의 공격으로 더욱 고통스러워졌습니다. 하나의 기술로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방어에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는 팀에게 하이 그라운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