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약탈할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푸시 랭크 ff

약탈할 때 많은 플레이어가 실수를 합니다. 프리파이어. 로비로 더 빨리 돌아가고 싶지 않다면 이런 실수를 하지 마세요.

Free Fire에서 약탈하는 것은 무기를 얻기 위한 게임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약탈에 실패한 플레이어는 오래 살 수 없습니다. 그들은 상대에게 패배하고 일찍 경기를 떠납니다.

Free Fire에서 부팅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이 문제의 주요 원인일 수 있지만 다른 요인도 역할을 합니다. 이를 인식하고 피하는 방법을 배우면 Free Fire에서 약탈할 때 실수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약탈할 때 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실수입니다. 좀 더 일찍 로비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약탈할 때 발생하는 플레이어 오류

Free Fire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좋은 전리품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의료 키트부터 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게임에서 최고의 전리품을 가진 플레이어는 Booyah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약탈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표면적으로는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전리품을 위한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를 깨닫지 못하고 게임 초반에 약탈 과정에서 실수를 저지릅니다.

Free Fire에서 약탈하는 동안 저지른 실수는 플레이어에게 손실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한 곳에 너무 오래 머무르기

Free Fire에서 약탈
비니

Free Fire에서 약탈할 때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저지르는 가장 일반적인 전술적 실수 중 하나는 한 곳에 너무 오래 머무르는 것입니다. 적들이 같은 시간에 더 많은 약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큰 문제입니다.

게다가 한 지역에 오래 머무르면 상대는 매복을 준비하고 완벽하게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플레이어가 적절한 장비를 갖추고 있더라도 게임 초반에 잘 계획된 매복 공격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Free Fire의 일부 플레이어에게 전리품의 아이디어는 전체 전리품 영역을 지우는 것입니다. 모든 의료 키트, 총알, 수류탄 및 유틸리티 아이템을 가져갔습니다. 이 약탈 방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사용자는 막힙니다.

이것은 다른 곳에서 더 나은 전리품을 찾는 능력을 제한하고 플레이어를 저격수에게 총을 맞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이 전략은 주요 위치에 떨어질 때 유용하지만 항상 위험이 존재합니다.

전리품 아이템 분류에 시간 낭비

Free Fire에서 약탈
FF

프로 선수들은 신중하게 약탈하고 필요한 것을 가져갔습니다. 반면에 일반 플레이어는 찾은 모든 것을 가져갑니다. 이 전략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결국 재고 공간이 부족해지고 가방을 분류하는 데 시간을 낭비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킬을 확보하지 못하고 더 나은 전리품을 찾고 안전 지대 밖에 갇힐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베테랑은 약탈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수행했지만 신규 이민자는 비효율적입니다. 그들의 필요에 따라 전리품을 분류하는 대신, 그들은 그들의 길에 있는 모든 것을 가져갔습니다.

결국 인벤토리가 꽉 차게 되고 이제 항목을 비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나은 전리품을 찾거나 맵 중앙으로 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리품 지역에서 전리품 찾기

Free Fire에서 약탈
FF

게임에서 맵이 얼마나 큰지를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모든 위치를 약탈할 수 없습니다. 이 사실로 인해 그들은 종종 상대방에 의해 희석된 위치를 우연히 발견합니다.

논리는 이미 최고의 전리품을 가져갔기 때문에 그 지역에 머무르는 것이 거의 이익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희귀한 것을 찾기 위해 구석구석을 검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에스불행히도 실제로 그들이 성취한 것은 더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시간을 낭비한 것뿐입니다.

탄약을 얻지 않고 총을 가져가는 것

Free Fire에서 약탈
FF

플레이어가 게임 초반에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는 적절한 탄약 유형 없이 무기를 집어 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무기를 실질적으로 쓸모 없게 만듭니다.

전투가 얼마나 치열한지 고려할 때 총알이 50개 미만인 것만으로는 효과가 없습니다. 결국 플레이어는 총알이 떨어지고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도망치거나 다른 아이템에 의존해야 합니다.

Free Fire에서는 무기를 찾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하려면 플레이어는 무기 부착물도 찾아야 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손잡이, 잡지, 스코프, 심지어 소음기까지.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주요 실수는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찾는 것입니다. 거의 불가능합니다. 특히 작은 드롭 위치나 블루존 외부에서 약탈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은 시간을 낭비하고 Free Fire에서 약탈 과정을 늦출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2에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약탈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의료 키트 또는 흡입기를 적극적으로 찾지 않음

Free Fire에서 약탈
FF

게임 초반에 무기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을 방어하고 죽일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상을 입으면 무기를 사용하여 치료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의료 키트와 흡입기가 작동하는 곳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전투에서 매우 귀중하며 적극적으로 비축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플레이어가 이를 무시하고 치유 능력에 의존하여 HP를 회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전술은 실행 가능하지만 신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핫 드롭에 착륙하지 않아도 되는 최고의 FF 전리품 위치

이 기사는 주관적이며 전적으로 저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피해야 할 실수를 몇 가지 더 적어볼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퍼디갓보이

    얼마나 부자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