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에픽 랭크에 대한 10가지 독특한 사실, 무엇이든?

에픽 등급 고유 사실

Epic Rank는 다음 레벨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총 8개의 기존 랭크 중. 플레이어는 이 서사시 등급의 독특한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각계 각층의 많은 사람들이 MOBA 장르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나중에 여러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Mobile Legends에는 Warrior, Elite, Master, Grandmaster, Epic, Legends, 신화, 그리고 신화적인 영광.

8개 레벨 중 이번에는 VCGamers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고유한 서사 순위 사실에 대한 토론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에픽 등급 고유 사실

가장 어려운 계층 중 하나

에픽 순위 고유 사실
에픽 랭크

독특한 사실 서사시 순위 첫 번째는 이 레벨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어려운 레벨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티어에 진입할 때 다양한 압박감을 느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플레이를 돕기 위해 스쿼드에서 플레이를 시작했어야 합니다. 혼자서 분대를 플레이하는 것은 때때로 여전히 어렵게 느껴지며, 특히 솔로로 플레이할 때 그렇습니다.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여러 시스템도 난이도를 높일 것입니다. 따라서 이 등급에서 게임을 조정할 수 있도록 적응해야 합니다.

금지 및 초안 선택 시스템이 있습니다.

에픽 등급 고유 사실
에픽 랭크

이 레벨에 도달했을 때 만나게 될 다음 에픽 등급 고유 사실은 금지 시스템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드래프트 픽 시스템도 이 등급에 존재합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도 영웅 1명을 금지할 수 있는 이 시스템에 익숙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시스템이 발전하여 최대 3명의 영웅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에픽 랭크에서 흥미롭고 도전적인 플레이 경험을 확실히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서는 밴 및 드래프트 픽에 대한 올바른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도 배웁니다.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팀이 이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5가지 정글러 탱크 팁

에픽 티어에는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에픽 랭크의 또 다른 이름은 이름으로 부르는 다른 독특한 사실 중 하나입니다. 서사시 영원한.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플레이했지만 아직 레벨을 올리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시즌이 끝날 때 플레이어는 새로운 시즌에 들어갈 때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순위에 도달하게 됩니다.

하지만 정말 꾸준히 노력하고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면 레벨업의 기회를 갖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상위 티어 플레이어가 초기화 후 돌아오는 곳

" <yoastmark

다음으로 에픽 랭크의 독특한 사실이 되는 것은 높은 랭크에 있는 플레이어가 초기화 후 복귀하는 장소입니다. Mobile Legends는 항상 3개월마다 또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초기화됩니다.

높은 순위에서 모이는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에 이 레벨이 종종 상당히 흥미진진한 장소가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재설정이 발생할 때 여전히 에픽 레벨에 있으면 레벨이 너무 많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에픽 등급의 많은 이기적인 플레이어

이기적인 플레이어의 수는 서사시 등급의 또 다른 독특한 사실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레벨에는 플레이할 영웅을 선택하는 드래프트 픽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한 경기에서 상대방과 같은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끔 자기가 좋아하는 영웅만 골라서 이기적인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독성이 가득한 것들

독성은 또한 플레이어가 에픽 등급에서 직면하게 될 독특한 사실 중 하나입니다. 다른 계급도 독이 있는 것은 부정할 수 없지만, 이 계급도 마찬가지로 독이 가득하다.

예를 들어 영웅을 선택하면 팀 플레이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다른 계급에서도 일어날 수 있지만 나중에 이 계급에서 그런 예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유독 그 자체가 나중에 팀의 성과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부정적인 일이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판 최고의 솔로 랭크 ML 영웅 5명, 이 영웅들을 사용하세요!

많은 플레이어 트롤

이 에픽 등급의 고유한 사실은 많은 플레이어가 트롤링하거나 유행하는 경우에도 종종 나타납니다. 이 트롤의 행동은 살인, 농사 방해, AFK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이 행동은 물론 플레이 경험에 매우 지장을 주고 승리를 거두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트롤링하는 플레이어를 만나면 플레이하는 동안 집중하고 침착하게 유지하십시오.

독특한 메타의 출현 장소가 되십시오

그다지 독특하지 않은 다음 사실은 이 에픽 랭크가 종종 고유한 메타를 높인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un Hyper, Aldous Hyper 및 기타 메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등급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더 높은 등급으로 다시 올라갈 수 있는 워밍업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위대한 선수의 등장

이 에픽 랭크는 위대한 선수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여전히 유니크 메타의 출현에 대한 이전 사실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메타를 만드는 데 성공하면 다음 레벨에서 해당 메타를 자주 사용합니다. 해당 레벨 이상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할 수 있어 메타를 더욱 인기 있게 만듭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스킬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인내심 훈련

마지막 에픽 랭크의 독특한 사실은 특히 이 레벨에 막 진입한 여러분을 위해 인내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또한 금지 시스템 및 드래프트 픽과 같은 기존 시스템에 적응하려면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 외에도 현재 메타 영웅으로 테스트 중인 플레이어도 있으므로 진지하게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는 조금 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 고유한 에픽 랭크 사실에 대한 논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