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블레이드 볼 능력 계층 목록 Youtuber 도메인 버전

Roblox 블레이드 볼

블레이드 볼(Blade Ball)은 현재 게임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방 중 하나입니다. 로 블록 스. 어쩌면 Vicigers를 포함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 블레이드 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 세트를 게임 내에서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로 블록 스.

그런데 우연히 Vicigers가 이해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술 세트 Youtuber D0main Roblox 버전의 Blade Ball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설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GG Roblox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계층 “OMG Met A”: 염동력, 라이트닝 대시, 섀도우 스텝

Roblox 블레이드 볼
계층 "OMG Met A". 출처: VCGamers

유튜버 D0main이 영상에서 적극 추천하는 최상위 계층 또는 계층이라고도 할 수 있는 것은 Telekinesis, Lightning Dash, Shadow Step입니다.

염력은 공을 사용하여 공격을 주고받는 동안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공의 움직임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권장되는 능력입니다.

이는 상대방이 공을 가지고 돌아오거나 다시 공격할 템포를 잃어 상대방의 패배로 끝날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Tier "OMG Met A"의 두 번째 능력은 Lightning Dash입니다. 영상에서 D0main은 Lightning Dash가 스킬을 누른 후 시간 지연이 없고 대시보다 범위가 더 길기 때문에 일반 Dash보다 훨씬 더 나은 버전이라고 말합니다. 스킬.보통.

라이트닝 대시는 공격에 중점을 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의 조합에도 적극 권장되며, 수비에 중점을 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의 조합도 가능합니다.

Tier "OMG Met A"의 세 번째 능력은 Shadow Step입니다. 메커니즘이 Lightning Dash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이 스킬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스텝은 라이트닝 대시에 비해 속도가 약간 느리고, 라이트닝 대시에 비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훨씬 깁니다.

게임 중 이동 능력에 집중하고 싶다면 이 스킬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목록, 지금 플레이하세요!

"가치 있는" 등급: 격렬한 튕겨내기, 투명화

Roblox 블레이드 볼
"가치 있는" 계층. 출처: VCGamers

YouTuber D0main의 동영상에서 두 번째 계층에는 Raging Deflect 및 Invisibility가 있습니다. 염동력은 적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는 공을 공격하거나 되돌리는 능력이 일정 시간에 걸쳐 증가하기 때문에 적극 권장되는 능력입니다.

이 스킬 세트는 일대일 위치에 있는 적을 제압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레이징 디플렉트를 사용하면 되돌아오는 공의 템포가 기존보다 빨라지기 때문에 적이 더 집중해야 한다.

두 번째 계층에는 Raging Deflect 외에도 Invisibility도 있는데, 이 스킬 세트는 우리가 사용하는 캐릭터를 몇 분 안에 사라지게 만듭니다.

이는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하고 있을 때 유용합니다. 그러나 1:1이 남으면 공이 자동으로 우리나 이 스킬 세트를 사용하는 사람을 향해 가기 때문에 이것은 쓸모가 없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Roblox 플레이 가이드

계층 "중간": 슈퍼 점프, 대시

계층 "중간"
"중간" 계층. 출처: VCGamers

"중간" 계층에는 슈퍼 점프 및 대시 스킬 세트가 있습니다. Super Jump는 YouTube 사용자 D0main이 적극 권장하는 동영상입니다. 그의 동영상에서 Super Jump는 기존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경우 초기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레벨에서는 높은 거리를 점프한 후 캐릭터를 지시하지 못한 채 직선 방향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이 스킬 세트는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향하는 공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므로 빨리 패할 수 있습니다.

Dash 스킬은 Lightning Dash보다 덜 좋은 버전이기 때문에 "중간" 등급 범주에 속합니다.

대시는 직진만 가능하고, 라이트닝 대시에 비해 사용시간도 짧습니다. 우리의 레벨이 기존 스킬 세트를 업그레이드할 만큼 높지 않은 경우에도 대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의 제작자는 누구입니까? 자, 서로 알아가자!

계층 “Do NOT Get”: 플랫폼, 역장

계층 “얻지 마세요”
계층 "얻지 마세요". 출처: VCGamers

"Do NOT Get" 계층에서 Platform 및 Force Field D0main은 이 두 기술 세트가 전혀 유용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말합니다.

이 스킬 세트는 수비에만 초점을 맞춘 플레이 스타일에만 중점을 둡니다. 아시다시피 블레이드 볼은 서로를 물리쳐야 하는 배틀로얄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Roblox 게임의 Blade Ball에 관한 논의입니다. 자,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Robux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 보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