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및 그 반응에서 Dendro 요소가 작동하는 방식

덴드로 겐신 임팩트

패치 버전 3.0에서 Mihoyo는 마침내 Dendro 요소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원신 임팩트 선수들이 기다리고 있던 것.

처럼 요소 새로운 것은 물론 Dendro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낯선 사람입니다. 따라서 Dendro 요소가 어떻게 작동하고 반응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살펴보시죠!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Dendro Elements는 Genshin Impact에서 어떻게 작동합니까?

덴드로 원신 임팩트 오라 속성이므로 캐릭터와 적 모두에게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원소는 방아쇠 원소인 아네모, 지오보다는 파이로, 하이드로, 일렉트로, 크라이오와 더 유사합니다. 불행하게도 Dendro 요소는 패치 버전 3.0에서 출시될 때 cryo, anemo 및 geo 요소에 반응할 수 없습니다.

Dendro 요소는 어떻게 반응합니까?

Dendro 반응에 사용되는 새로운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플레이어가 이 요소를 탐색하려고 할 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활성화 메커니즘은 매우 다양합니다. Dendro 요소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반응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룸(덴드로와 하이드로)

블룸(덴드로와 하이드로)
블룸(덴드로와 하이드로). 출처: gurugamer.com

Bloom은 Dendro와 Hydro의 반응 생성물입니다. 이 반응 블룸에는 반응 속도가 있으므로 생성되면 장치 주변에 시드가 나타납니다.

6초 후 씨앗을 남기면 씨앗이 폭발해 적과 플레이어 캐릭터 모두에게 막대한 피해를 줍니다. 이 데미지는 그것을 사용하는 캐릭터와 레벨에 따라 계산됩니다.

경기장에서 만들 수 있는 최대 씨앗 수는 5개입니다. 그보다 더 높으면 가장 오래 걸린 씨앗이 폭발합니다. 씨앗은 개체로 간주되므로 벤티나 카즈하 등 특정 캐릭터 스킬로 유인될 수 있습니다.

형성된 씨앗은 블루밍 및 하이퍼 블루밍으로 알려진 하위 반응으로 추가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둘 다 변형 반응이므로 생성되는 피해는 요소 숙달도와 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만 계산됩니다.

또한 읽기: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버닝(덴드로와 파이로) 

덴드로 겐신 임팩트
버닝(덴드로와 파이로). 출처: 유튜브 / 중독

이러한 반응은 Genshin Impact 버전 1.0부터 있었지만 이제 플레이어는 버전 3.0 이후 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반응은 Dendro와 Pyro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이 반응에는 오라와 트리거로 일련의 마나 요소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매우 간단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영구적인 파이로 오라와 함께 파이로 피해를 주는 유닛을 영구적으로 또는 점으로 발사합니다.

불의 영향을 받은 유닛이 다른 유닛을 공격하면 생성된 파이로 오라가 타지 않습니다.

연소는 변형 반응이고 그에 따른 피해는 요소 숙련도와 캐릭터 레벨에 따라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세트, 필수 파밍!

촉매작용(Dendro 및 Electro)

덴드로 겐신 임팩트
촉매작용(덴드로 및 전기). 출처: theguardian.com

촉매작용(Catalyze)은 덴드로(dendro)와 일렉트로 요소(electro elements) 사이의 반응으로 퀵큰(quicken)이라는 디버프를 생성합니다. 이 디버프 효과는 연한 녹색 번개나 전기의 시각적 효과로 표현됩니다.

또한 가속 모드에서는 유닛이 덴드로 오라를 얻습니다. 노란색 전기 비주얼이 나뭇잎으로 변하면 퀵슨이 만료된 것입니다.

Quicken 효과는 확장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지속 시간이 끝난 후 다시 덴드로와 일렉트로 요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Quicken 장치가 전기 손상에 노출되면 반응이 악화됩니다.

또한 읽어보세요: Dendro 올해 출시! Genshin Impact의 요소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덴드로 겐신 충격 요소의 작동 방식과 반응 방식입니다. 이 정보가 유용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Genesis Crystal Genshin Impact를 최저가로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