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중독성있게 만들 Cyberpunk 2077 게임 플레이

사이버펑크

Cyberpunk 2077은 팬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RPG 게임 매우 HD 그래픽. 실제로 각 캐릭터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면에서 롤 플레잉 게임, 사이버펑크 2077은 최고 중 하나입니다. 노스 캘리포니아의 자유주에 있는 미국의 거대 도시인 나이트 시티의 도시에서 이 게임은 어디에 있습니까? 여기에서 기업은 도시를 통제하고 사이버 사이코는 난폭하게 움직이며 군대 갱단은 자유롭게 배회합니다.

해결사를 부르고 공을 몇 개 쏘고 게임 내 소용돌이 몇 개를 기록합니다. Cyberpunk 2077은 또한 흥미로운 것들을 많이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이 멋진 RPG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어떤가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이버펑크 2077 게임 플레이

계략 이 RPG는 유명 액션 배우 키아누 리브스의 캐릭터를 대거 공개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다.

나만의 배경 이야기를 형성할 수 있음

사이버펑크 업데이트 1.5 세부 정보
멋진 사이버펑크 게임. 출처: VCGamers.

의사 역할극이 많다. AAA 항상 캐릭터 생성의 깊이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습니다. 하드코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자유를 박탈합니다. 

Cyberpunk 2077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Dragon Age Origins와 같은 하드코어 Bioware RPG에서 볼 수 있듯이 게임 V의 주요 주인공에 대한 배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는 캐릭터 생성 메뉴에서 선택해야 하는 세 가지 열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 메뉴는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와 향후 스토리의 결과를 완전히 결정하는 세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생활 사건 섹션에서 "형제의 죽음", "집에서 도망치기" 또는 "첫 번째 큰 살인"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어떤 캐릭터 V가 가장 눈에 띄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 시티에 온 이유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미완성 사업", "동네의 전 애인" 및 "증명할 것"으로 구성되며 각각 게임의 특정 부분에서 도움이 될 새로운 대화 옵션을 여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 및 Xbox Series XS용 Cyberpunk 2077 공식 출시

클래스가 다르다

사이버펑크 업데이트 1.5
사이버펑크에서는 클래스 구분이 다릅니다. 출처: 유튜브/파리.

Cyberpunk 2077은 대부분의 롤플레잉 게임과 마찬가지로 캐릭터에 대해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클래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NetRunner는 지금까지 게임의 해킹 및 스텔스 요소에 중점을 둔 가장 흥미로운 클래스인 것 같습니다. 최신 게임 플레이 데모에는 플레이어가 이 클래스를 선택한 후 선택할 수 있는 옵션 수준을 보여주는 남자 주인공 V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의 수류탄 핀을 해킹하고 폭파할 수 있으며, 열린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NPC 사이보그 팔을 사용하여 스스로 격퇴할 수 있습니다. NetRunner 클래스가 거의 마법처럼 느껴질 가능성이 너무 많습니다.

키아누 리브스의 성격

사이버펑크
키아누의 캐릭터. 출처: 유튜브/GameSpot.

Keanu의 캐릭터는 Cyberpunk 2077에서 실제로 게임 내내 V를 따라다니는 유령 또는 환각인 Johny Silverhand를 연기합니다.

Keanu는 또한 놀랍게도 게임의 주인공보다 대화 지향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Keanu의 캐릭터가 카메오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며 CD Projekt RED가 설명한 것처럼 Johny Silverhand의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무료 RPG 게임, 너무 멋져요!

차량 및 라디오 사용

 스팀 데크
Cyberpunk에서 차량 사용. 출처: VCGamers.

Grand Theft Auto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Cyberpunk 2077에서는 멋진 머슬카 또는 Akira의 스타일리시한 오토바이와 같은 다양한 차량뿐만 아니라 도보로 게임 세계를 자유롭게 횡단할 수 있습니다.

차량 선택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오리지널 음악을 재생하는 다양한 라디오 방송국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분기된 스토리라인으로 복잡한 내러티브를 전달하려고 시도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대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즉, 원하는 경우 게임 스토리를 완료하기 위해 게임에서 아무도 죽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이 게임의 역학이 얼마나 유연한지를 보여주기 때문에 훌륭한 게임 플레이입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형성할 수 있는 동일한 자유가 주어지는 Deus Ex 게임 및 Dishonored 시리즈의 후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항상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저렴한 게임 바우처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